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금호리조트 맛집 육값하네 남원에서 제일 최고야

by 제주길잡이 2018. 11. 1.

제주 남원 근처에 갔다가 제주금호리조트 근처에 있는 육값하네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제주에 오시면 꼭 드셔야 하는 필수요리, 

흑돼지는 제주여행시 빠질 수 없는 메뉴인데요 >.<!!

여행의 마무리라고도 할 수 있는 제주 흑돼지는,

역시 머니머니해도 남원에 있는 

제주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가 최고인듯 합니다 ! ㅋㅋ

남조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는길도 편하고,

고기맛도 최고고 ! ㅋㅋㅋ

제주도민인 저는, 주말마다 오고싶어질만큼 

맛있는 식당인데요 ㅜ^ㅜ

남원에 있어 슬프네용 ~~ 








육값하네 는 식육점과 식당을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고기질도 좋고, 식당이 밝아서 이용하기도 더 좋더라구요 :)

가게도 커서 , 편하고 조용히 앉아 이용하기도 좋았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서 , 주차하기도 편해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도 최고였어요 >.<





남조로에 위치한 육값하네식당 ! ㅋㅋㅋ

육은 고기肉을 사용해서 , 

정말 말 그대로 고기값하네!! 란 뜻인데 

먹고나니 정말 고기값한다!! 싶었어요 ~ ㅋㅋㅋ

원목인테리어로 눈도 편하고, 

따뜻한 인테리어라 더욱 화사하더라구요,ㅎㅎㅎ 





가게내부는 좌식으로 되어있어서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도 좋았는데요 :)

테이블부터 바닥 벽지 전부 원목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라

깔끔하고 따뜻해지는 느낌이었어요 >.<

고기를 먹기엔 꽤나 이른 시간에 들어간 터라 

조용한 느낌이었는데요 -!

조용해서 더욱 좋았어요 !!ㅋㅋㅋ

나갈때는 사람들이 많이 들어와서 

빨리 오길 잘했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

조용해서 여유롭게 고기를 먹기 딱이었어요 






메뉴판을 보았는데요 ! 이곳 제주금호리조트 육값하네 에서 이용하는 고기는 

황토로 숙성한 소시라 , 고기 육질이 굉장히 부드럽고 ,

고기에서 잡내가 나지 않아 더욱 좋았어요 >.<

메뉴는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항정살이 있었고, 전부 200g 16000원 가격이었는데요 

평소에 저는 항정살을 좋아하는데 항정살은 조금 가격이 비싼편이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오겹살과 똑같이 200g 16000원이라 깜놀했어요 >.<

다음엔 항정살 먹으러도 와봐야겠어요 !






저희는 목살과 오겹살을 주문했어요 ! 

주문하니 , 썰어져 나온 양파와 버섯이 함께 나왔는데요 ^_^

새송이버섯 구워먹어보신분 많으시죠 ㅋㅋㅋㅋ? 

새송이버섯은 절대 자르지 마시고, 구워서 드시면 

버섯에 물이 생겨 쫀득쫀득하고 특히나 물이 생겨 더욱 군침이 도는데요 ㅠㅠ!

버섯에서 나온 물은 그동안 좋은물이라 생각해서 

꼭 먹었었지만, 알고보니 버섯에서 나온건 그냥 일반 "물" 이라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먼가 모를 배신감과 함께지만, 버섯을 구워먹으면 

더욱 맛있어 지는건 다름없는 사실이죵 !






다른곳에선 버섯이 나오지 않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버섯도 나오고 양파도 나오고 

고기도 생각보다 양이 꽤나 많더라구요 ! ㅎㅎㅎ

참숯으로 사용한 불위에 고기를 올리고 구워봅니다앙 >.<!!





딱 보기에도 육질이 부드럽고 싱싱해 보이는게 ㅠ_ ㅠ

역시 제주금호리조트 맛집 육값하네 !! 명성값하네요 ㅋ_ ㅋ 

흑돼지다 하는 표시인 검은털도 박혀 있구요 ~! ㅋㅋㅋ

숙성을 한 고기라 그런지, 냄새가 최고입니다 >.<






그리고 , 김치찌개 도 나왔어요 !

두부도 많이 들어가 있고, 김치도 많아서 고기랑도 같이 먹으니

살짝 매콤한 맛이 돌면서 자꾸 먹음 느끼한 돼지고기와 함께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 무엇보다 , 김치가 맛있게 잘 익어서 나와 

고기값도 하지만, 김치값도 하더라구요 ; ㅋㅋ





그리고 나온 된장찌개, ㅋㅋ 

보통 식당에 가면 후식으로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놓고 

고민을 하는데 이 육값하네 에서는 2가지가 함께 나왔어요 ! ㅋㅋㅋ

된장찌개 안에는 두부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 

두부도 실컷 먹을 수 있었고, 김치찌개와 함께 된장찌개도 먹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더라구요 , ^^







불판이 뜨거워지자 고기를 올리고 기다리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 ㅋㅋㅋ 

밑반찬들도 다양하게 나오고 , 찌개도 있기에 

밥과 함께 찌개들을 먹으며 고기를 기다렸는데요 ^_^

항상 그런거지만, 고기를 기다리는시간이 

제일 지루한거 같아요 !! ㅋㅋㅋㅋ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고기가 채 익기도 전에 

짤라 보았는데요 >.<

이 기다림은 참을 수 없어요 !!ㅋㅋㅋㅋ

육질도 부드러워서 확실히 잘 짤라져서 , 

더욱 기분이 좋더라구요 +_+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익은 고기 - ♥

빛깔고 냄새도 최고였어요 ㅠㅠ!! 

제주도의 흑돼지와 필수인 멜젓도 올리고, 좀 더 익기를 기다렸는데요 ! ㅋㅋㅋ

정말 참기 힘들었는데 찌개들이 나와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ㅋ

이곳의 멜젓은 마늘과 고추가 들어가 있어 

매콤한 맛이 나 여행객들이 이용하기에도 딱이었어요 ! ㅎㅎ

외지인 사람들은 멜젓이 비리다고 해서 잘 먹지 않은데,

이곳은 멜젓이 매콤해서 고기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_^





고기 익는 모습을 동영상으로도 찍어보았어요 :) 

노릇하게 맛있어 보이는 고기 ~ ㅋㅋㅋㅋ

동영상을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ㅠㅠㅋ

조만간 또 가지 싶어요 ㅎ_ㅎ 

제주도에 사니, 먹고싶은 흑돼지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네요 !

확실히 제주에서 자란 돼지라 잡내도 없고, 딱 알맞게 숙성이 되어 

고기도 부드럽고 간이 잘되어 있었어요 ^^♥






쌈도 싱싱하고, 고기맛이 좋으니 그저 파채에 된장만 넣어도 

최고의 맛이었어요 ! >.<

고기를 먹을때는 야채도 함께 많이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이곳은 야채도 싱싱해서 , 입안 가득 푸짐하게 넣어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 

언제나 그렇듯 먹을때는 , 조용하게 ~~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남원근처에 오면 제주 금호리조트 맛집 육값하네 에 또 오려구요 !

집이랑 거리가 있어 조금 아쉽네용 ^_^;;ㅋㅋ

제주 남원 금호리조트 근처 맛집을 찾으시는 분은 

육값하네 꼭 이용해보세요 !  


제주 금호리조트 맛집 육값하네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