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흑돼지브라더스(표선) 도민들도 즐겨 이용하는곳

by 제주길잡이 2018. 11. 12.



제주 샤인빌리조트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서 이용하기 더욱 편한 

제주 흑돼지브라더스 표선점을 추천드립니다 ! 

가까운 곳은 픽업도 가능하다 하니 , 오랜만에 식구들과 술 한잔 걸치며 , 

담소 나누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곳인데요 !

제주도에서 자란 흑돼지는 청정지역 에서 자라 , 

고기에서 잡내가 나지 않아 제주에서 더욱 인기에요 ^^♥

특히나 제주도 흑돼지는 고기의 질이 우수하고 맛이 좋아서 주로 식용으로 사육되는데요 ! 

그렇기 때문에 제주에 놀러오신분들은 빠짐없이 

제주흑돼지는 꼭 드시고 가시는거 같아요 ~ ^^ 

그만큼 맛의 우수성이 입증된 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표선점 ! 

특히나 이곳은 흑돼지를 저온에 숙성하여 연탄불에 초벌을 해서 굽기 때문에 

연탄향이 솔솔 베인 부드럽고 육즙가득한 흑돼지구이를 드실 수 있어요 >.<!! 






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흑돼지브라더스는 표선 번영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도 너무 쉽고 가게앞에 주차장이 갖춰져 있어서 

더욱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

겨울이 차츰 가까워 지는 만큼 , 

따뜻한 불판위에서 먹는 고기를 더욱 찾게되는거 같아요 ! >.<




제주도 하면 흑돼지 ! ㅋㅋㅋ연탄으로 초벌구이를 한 고기를 

사장님이 직접 구워 주셔서 편하면서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흑돼지 근고기 전문점 인데요 ^_^

확실히 전문가 분이 구워주시는 고기맛은 

다른거 같아요 - ♥

고기를 잘 못굽는 분들도 , 특히나 이곳을 방문하시면 

편하게 앉아서 육즙가득한 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 ! ㅋㅋㅋ 





가게안에는 그동안 다녀오신 분들의 메모가 

빼곡하게 적힌 벽이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_+ 

임창정을 비롯한 유명 연예인들 싸인도 많이 있어서 , 

유명인들도 많이 오는 맛집이구나 !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녀가신 많은분들의 메모에 따르면 

파불고기가 굉장히 맛있다는 글이 많았는데요 

다음에는 파불고기도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ㅋㅋㅋ






메뉴는 흑돼지 브라더스 세트와 흑돼지근고기 세트가 있는데요 

보통 300g이 1일분으로 , 2,3인용과 3,4인용으로 나눠져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_^

흑돼지브라더스세트는 가브리살 목살 오겹살 파불고기 찌개가 포함된 가격이며 

근고기세트는 목살과 오겹살로 이루어진 세트메뉴 에요 !

3~4명이서 가신분들 중 여러가지 부위를 드시고 싶은 분은 흑돼지브라더스 세트를 

2~3명이서 드시는 분들은 흑돼지 근고기세트를 추천드립니다 ! 






가게안은 원형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구요 ~

등받이 의자로 준비가 되어있어서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고 , 

곳곳에 아기의자도 갖춰져 있어서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도 딱이었어요 

초벌이 된 고기를 가져오시기 때문에 가게안이 

연기로 자욱하지 않아 이용하기 더 편하더라구요 ㅋ_ㅋ






기본반찬이 차려졌어요 ~ ㅋㅋㅋ

두번째부터는 셀프기 때문에 직접 가셔서 원하는 만큼 

담아오시면 돼요 ^^

반찬은 쌈에 싸먹거나 고기와 잘 어울리는 

김치 종류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 )

처음부터 많이 주셔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ㅋㅋ






짭쪼름하고 매콤한 맛이 일품인 파김치 ! ㅋㅋㅋ

먹기 좋은 크기로 짤라서 쌈싸먹을때 안에 넣어서 먹으니 

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매콤한 김치의 맛이 합쳐져서 

언제 넘어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_ㅋ






그리고 , 새빨간 양념이 더욱 만족스러웠던 파채도 나왔어요 !

소스가 매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맵진 않았고 

새콤한 맛이 더욱 맛있게 느껴젔어요 ㅋ_ㅋ !!!

양념과 파가 여유롭게 담아져 있어서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 ♥





그리고 싱싱한 야채도 가득 담겨저서 나와써요 !

깻잎과 상추가 나왔는데요 ^_^

야채도 싱싱하고 깨끗하게 씻겨져서 나와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ㅎㅎㅎㅎ 





이집의 특징은 불판위에 콩나물과 고사리가 올라가는건데요 ~

제주도에 살면서 다양한 고기집은 많이 가보았지만

고사리와 콩나물이 나오는 흑돼지집은 

이곳이 처음인거 같아요 ! ㅋㅋㅋㅋ

토실토실하게 잘 삶아진 콩나물과 고사리는 

그냥 먹어도 간이 알맞게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좋지만 

흑돼지기름에 살짝 볶아 먹으니 맛이 더 예술이더라구요 ♥






이렇게 한상이 차려졌구요 >.<

어서 고기만 오기를 기다렸어요 ~ㅋㅋㅋㅋ

고기 기다릴때가 제일 지겨운거 같아요 ㅠ- ㅠ 

그래도 이곳은 초벌한 구이를 가지고 오시는 거라서 , 

더욱 빨리 드실 수 있어요 ! ㅋㅋㅋㅋ

불판은 제주화산석 이라는 돌로 만든 제품인데

확실히 화산석으로 만들어져서 그런가 

불판도 깨끗하고 광이 나는게 , 

고기가 더욱 맛있게 보이는듯 싶었어요 +_ +






연탄불에 초벌된 고기가 올라오구요 >.<!!

언제나 그렇듯 고기는 항상 먹어도 사랑인거 같아요 ! 

오겹살과 목살 , 그리고 특수부위로 목둘레살도 나왔는데요 !

생각보다 고기가 굵어서 양이 딱 맞더라구요 ! ^^ 

더욱 좋은점은 고기도 올려주시고 직접 구워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서 더욱 좋았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진 고기 ㅠ_ ㅠ 어서 먹고 싶어요 !!! ㅋㅋㅋㅋ

고사리쪽으로 부터 해서 목둘레살 목살 오겹살 순인데요 ~ ㅋㅋㅋ

크기도 적당하게 짤라져서 더욱 군침이 돌았어요 ~ ㅋㅋㅋ

특히나 목살은 부드러운 느낌이 확 들어서 

마치 스테이크를 먹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 






특히 목살은 두꺼워서 익었나 안익었나 구분이 안되었는데 , 

사장님께서 다 구워진건 저희보고 먹으라고 주셔서 

더욱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 

몇번 저어 주시더니 완료 되었다고 알려주셨는데요 !

그때부터 먹방 시작 ,ㅋㅋㅋㅋ

고기는 언제먹어도 진리죠 ♥






특히나 이곳의 멜젓은 짜거나 비리지가 않아서 

관광객이 오셔도 멜젓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였는데요 ! 

고기를 푹 담궈 먹어보았더니 

왜 제주에만 오면 다들 멜젓을 주시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쌈에는 고기와 야채들을 푸짐하게 올려서 

한입 먹어보았어요 ! ㅋㅋㅋ

이곳은 쌈해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많아서 

매번 새롭게 먹을 수 있어 3인분이 뭔가 작아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ㅠㅠㅠ 

쫄깃거리며 , 연탄향이 솔솔 베여 

육즙가득 훌륭한 흑돼지구이를 먹을 수 있었어요 !







오겹살에 소주는 빠질 수 없겠죠 >.<??

픽업도 해주시니 , 걱정없이 소주도 한잔 마시며 

오랜만에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 ㅎㅎㅎ 

항상 그렇든 소주와 고기는 궁합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 ㅋㅋㅋ

분위기 좋은 곳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먹는 고기는 

정말 꿀맛이었어요 ㅠㅠㅠ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ㅋ_ㅋ 






제주도 표선에서 흑돼지를 찾으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표선점을 방문해보세요 !

직접 구워줘 더 편안하고 맛있는 저온숙성된 흑돼지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 ㅎㅎㅎ

매일 오전 11시부터 22시까지 영업하는 곳으로 

언제든 편하게 와서 흑돼지구이 드셔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