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동쪽 카페 글렌코카페 핑크뮬리 핫한 성지

by 제주길잡이 2018. 11. 15.


제주 동쪽에 구좌에 위치한 글렌코카페에 다녀왔습니다 !

요즘 , 가장 뜨고 있는 제주의 핫플레이스 인데요 ! ♥

2만여평의 거대한 부지에 카페와, 여러가지 꽃 , 핑크뮬리를 심어서 

한가롭게 음료나 커피를 마시며 있을 수 있는 곳이라 

제주에 오실때 많은 분들이 찾는 명소 중 하나랍니다 ! ㅋㅋ

요즘 유명하는 핑크뮬리는 이곳이 좀 더 오래 피어있어서 , 

아직 핑크뮬리 보는건 늦지 않았어요 ^^!

기회를 놓친분들은 꼭 제주 동쪽 구좌에 있는 글렌코 카페에 가보세요 ~ㅎㅎㅎ

이곳은 낮에 가도 예쁜 곳이지만, 

해가 질때쯤 바문하면 카페에에 나무나 소품을 이용한

LED전구로 포인트도 줘서 , 사진을 찍기도 , 

한적하게 야경을 보는것도 너무 훌륭한 곳이랍니다 ! 









주차하고 나서도 꽤나 오래 걸어 들어왔는데요 ~ ㅋㅋㅋ 

카페가 크니까, 생각보다 멀더라구요 ! ㅋㅋ

저희는 조금 흐린날 어두워 지기전 들어갔는데요 ~

벌써부터 나무들 하나하나 마다 불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불이 있어서 아마 구좌쪽을 지나치신 분들은 뭐지?? 라는 느낌이 들었을 텐데요 ~ ㅋㅋㅋ 

저희도 그 중 한명으로 엄청나게 넓은 부지에 불이 있어서 

여기가 뭘하는 곳인지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집에가서도 생각이 나서 검색한 끝에 알아냈어요 






이렇게나 넓은 부지가 다 카페랍니다 ! ㅋㅋㅋ

맑은날 가시면 좀 더 예쁠거 같아요 ㅋ_ㅋ 

들판도 이쁘고 , 핑크뮬리도 곳곳에 심어져 있어서 더욱 화사했고 

무엇보다 걸어서 다닐만한 공간이 많이 있어서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이곳이 카페 인데요 !

원형 모양으로 되어 있었고, 뭔가 효리네민박에서나온 게르와 비슷한 분위기를 내고 있더라구요 !

나지막한 카페는 창문이 커서 안에서도 밖이 훤하게 잘 보여 

추울땐 카페에 앉아서 , 경치를 보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

제주에 이렇게 분위기 갑인 카페가 생기다니 ! ㅋㅋㅋ

역시 제주는 카페투어 하기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_ㅎ

공원처럼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요 ~~ ㅋㅋㅋㅋ







실내모습이에요 

실내엔 다양한 디자인을 한 조명도 있어서 분위기도 화사했구요 ! ㅋㅋㅋ

주로 , 밖에서 드시는 카페답게 실내에는 정말 간단하게 테이블이 놓여 있었어요 !

테이블과 의자는 전부 각각 다른 디자인과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사진도 이쁘게 잘 나올거 같아요 ♥

뿐만 아니라 카페 내에도 다양한 꽃을 나둬서 더욱 화사한 느낌이었어요 ㅋ_ㅋ







요즘 핑크뮬리 보러 제주에 오시는 분들도 있으시죠 ?ㅋㅋ

몇년전만 해도 핑크뮬리가 머야 ? 하는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너무 유명해진 핑크뮬리에요 +_+

제주도에 여행하시다보면, 핑크뮬리가 핫한 곳이 많이 있는데요 

이곳 구좌에 있는 글렌코카페는 꽤나 핑크뮬리가 늦게펴서 

더욱 오래 핑크뮬리를 볼 수 있어요 ! ^^







핑크빛으로 화사하게 물든 핑크뮬리는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너무 예쁜데요 ㅠㅠㅠ

핑크빛으로 화려해서 여성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실 소녀틱한 느낌이에요 >.<

하나하나 보면 핑크색이야 ? 라는 느낌이 들 정도인데 ,

이렇게 모여 있으니 색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ㅋㅋ

핑크뮬리 보러가실땐 사진기 필수입니다앙 ! ㅎㅎㅎ

가셔서 핑크뮬리와 함께 인생샷도 남겨보세요 -!








제법 날이 서늘해서 , 밖에서 공원산책을 하다가 , 

몸을 따뜻하게 녹이기 위해 카페로 돌아왔는데요 ~

입장하면서 결제를 해야해서 먼저 결제 후 

안에 들어와서 음료를 받았어요 ^_^ㅋㅋ

음료수는 조금 가격이 높은 편이었는데 , 

2만여평이나 되는 큰 부지로 예쁘게 가꿔져 있어 

마치 관광지처럼 느껴졌기에, 전혀 아깝지 않은 금액이었어요 -!

물론 맛도 좋았구요 ! ㅋㅋ >.<






저희는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홍차로 주문했지만, 음료수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먹고 싶은걸드시면 될듯 싶어요 ^^

주문을 하니, 귤도 함께 나왔는데요 ~ ㅋㅋㅋㅋ 

집에는 넘쳐날듯 귤이 많지만, 집에서 먹는 귤보다 맛이좋아 

하나씩 나눠 먹었어요 ^^

여행객들한테는 제주에서 유명한 귤을 받을 수 있으니

좀 더 제주에 왔다는 느낌을 줄거 같아요 ! ㅎㅎㅎ

저도 예전에 제주도에 살지 않았을때, 식당가에서 귤을 받으니 , 

진짜 제주에 왔다! 는 실감이 나더라구요 ㅎㅎㅎㅎ ^^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 조금 추출해져서 근처 

성산에 있는 코코마마로 고고싱 했어요 ~! 

이곳 코코마마는 제주도에서 보기 힘든 열대아 음식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 

대표메뉴가 정해져 있는 만큼, 컨셉이 정해져 있는 곳이에요 !

성산에는 저희가족이 많이 이용하는 아쿠아플라넷이 있어서 , 

성산쪽 이용을 많이 해요 

그때마다 생각나는 코코마마 ! 





솔직히 말씀드리면, 여행왔을땐 이정도는 먹어줘야 제맛이죠 ! ㅋㅋㅋㅋ

비주얼도 압도적인데, 평소에 먹기힘든 음식이라 ,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하는 곳이에요 ㅎㅎㅎ 

성산일출봉이 훤하게 보이는 곳이라 성산일출봉 뷰를 보며 드시기도 좋아요 

그리고 여러가지 해산물을 포함한 랍스타 까지 드실 수 있는 곳이라 , 

빈자리가 안보일 만큼, 많이 이용하고 계셨어요 







대표메뉴는 이곳의 세트메뉴 이구요 ! ㅋㅋ

인원수에 맞춰 구입하시면 되세요 ㅎㅎ

저희는 2인세트메뉴에 랍스타를 추가해서 먹어보았는데요 !

음료수는 통파인애플쥬스와 망고주스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ㅋ_ㅋ

실제로 보시면 더욱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해요 ~~






조금 기다리자, 세트메뉴에 랍스타가 나왔어요 >.<!!!

정말 다양한 해산물로 가득 들어가 있었는데요 ~ ㅎㅎㅎ 

새우부터 꼬지,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튀김과 조개 , 옥수수 등 셀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구성으로 나왔어요 ! ㅋㅋㅋㅋ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ㅠㅠㅠㅠ

거기다가 더욱 눈길이 갔던건, 꽃게와 랍스타가 파인애플볶음밥을 안고 있는 부분이었는데요 ㅎㅎ

바삭하게 잘 튀겨져 통채로 먹을 수 있는 꽃게와 

약간 매콤한 맛이 일품인 파인애플 볶음밥 !







한국인은 밥힘이라고 , 뭔가 밥을 안먹으면 허전한 느낌이 드는데 

이곳은 해산물과 밥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 

먹고 나서도 든든한 느낌이 있어 좋았어요 ! ^^

사진을 다 찍고 나면 사장님께서 랍스타는 다시 들고 가신답니다 ㅎㅎㅎ

그래서 먹기 좋게 손질하고 요리해 주셔서 더욱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그리고 코코마마는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

랍스타 집게발과 모자를 주셔서 쓰고 사진을 찍을 수도 있었어요 ~ ㅋㅋㅋㅋ

사진 찍어야 한다고 억지로 시켜서 , 얼굴은 모자이크 했지만 

꽤나 귀여운 이벤트더라구요 >.<!!!!







음료수는 통파인애플주스를 주문했는데요 ! ㅋㅋㅋ 

진짜 통파인애플 속을 파서 쥬스로 가득 담아주셨는데요 ~

계속 먹으면 느끼한 해산물과 궁합이 훌륭하게 

상큼하고 새콤한 느낌으로 해산물과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

비주얼도 훌륭했지만, 커다란 파인애플 가득 주스를 담아주셔서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 ㅎㅎ







그리고 망고주스도 한잔 더 주문했는데요 !

제주하면 망고라며 ,ㅋㅋㅋ 주문했는데 

망고가 엄청 진하게 갈려져서 나왔어요 ~ ㅋㅋㅋ

음료수 라기 보다는 ,,, 걸쭉한 느낌이 드는 주스 ㅋㅋ? 

암튼 망고 향도 많이 나서 달달한 맛이 새콤한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망고주스 주문 하시면 될거 같아요 ! ㅎㅎㅎ

너무 예쁜 컵에 가득 담겨져서 나와서

사진찍기도 좋고 , 먹기도 좋았어요 







가져가신 랍스타는 먹고 있으니 가져다 주셨는데요 ㅎㅎㅎ

반으로 나눠서 그 안에 크림치즈와 갈릭소스를 가득 넣어서 

요리해 주셨어요 !

덕분에 한입 먹으니 달달한 크림치즈와 갈릭소스향이 풍기며 

부드러운 느낌의 랍스타가 입안을 가득 채웠는데요 >.<!!

평소에 먹기 힘든 랍스타 만큼 , 맛도최고 

크기도 크고 통통하게 살이올라 꽤나 푸짐하게 먹을 수 있던 

랍스타였어요 ^_^

역시 여행 중에는 이런거 정도는 먹어줘야 해죠 ! ㅋㅋㅋㅋ







치즈도 굉장히 길게 잘 늘어나서 , 

더욱 군침이 돌았어요 ㅠ_ㅠ 

또한 쟁반가득 나온 세트메뉴도 꽤나 구성비 많아서 

오랜만에 해산물로 배를 가득 채웠네요 ! ㅋㅋㅋ

이게 바로 여행의 묘미 아닌가요 ~ ㅎㅎㅎ? 

제주 성산에 오시면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 코코마마에 서 

다양한 해산물과 랍스타도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