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중문 베이커리 카페 카페세렌디 뷰가환상적이야

by 제주길잡이 2018. 11. 9.


오랜만에 제주 중문에 놀러 다녀왔어요 ^_^

제주에 살지만 제주 중문은 집이랑은 완전 반대편이라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중문에 가려면 

하루는 마음을 잡고 넘어가야 해요 ~ ㅎㅎ

날이 더 추워지기전 제주도 관광을 위해 중문으로 갔어요 ^^

제주도 관광만큼은 중문이 압도적으로 보고 즐길게 많은거 같아요 ♥

관광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조금 배가 고파져 근처에 있는 제주 중문 베이커리 카페 카페세렌디 로 다녀왔어요 


카페 세렌디는 언제와도 건강한 재료로 만든 따뜻한 빵이 많이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거 같아요 , 

2층으로 된 카페로 통유리로되어있어 제주 중문을 보는 뷰도 너무 훌륭하고 

꽤나 규모가 있는 카페라 그런지 

더욱 이용하기도 좋아요 ! ㅋㅋㅋ






아침부터 돌아다녀서 그런지, 빨리 배가 꺼져서 저녁되기전 시간이 남아 

선택한 카페세렌디 >.<

주차장도 넓고 , 중문 가운데 있어서 중문 어디서나 이용하기도 편해요 ! 

주차를 하고 어서 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요 ~ ㅋㅋㅋㅋ

주차장까지 고소한 베이커리 냄새가 나는듯요 ♥







딱 보기에도 크고 깔끔해 보이는 심플한 스타일의 카페는 

모두가 좋아할만한 스타일의 카페인데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안에는 많은 분들이 커피나 빵을 드시고 계셨어요 ~ ㅋㅋㅋ

빵냄새를 맡으니 , 더욱 배가 고파지고 ㅠ_ ㅠ 

다양한 빵들이 있는 카페세렌디로 고고싱 !! 






올라오자 마자 자리를 잡으러 2층으로 올라왔는데요~

시간이 어중간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많은 사람들이 계시더라구요 ㅎ_ㅎ

무엇보다 카페세렌디는 내부가 넓어서 조용조용한 분위기가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 ㅋㅋㅋㅋ 






내부도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 꾸며져 있으며 

제주도라 그런지 곳곳에는 화분이나 인조식물들로 꾸며져 있어서 

마치 밖에서 먹는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 ) 

뭔가 공기도 좋아보이고 쾌적한 실내라 

더욱 오래 있고 싶더라구요 ^_^





외부로 보이는 뷰도 정말 훌륭했는데요 !

카페 바로 앞에는 호텔도 위치하고 있어서

이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걸어서 이용하기도 좋을듯 싶었어요 

매일 아침 8시부터 밤 늦은 11시까지 

꽤나 오래 영업하는 카페라 간단하게 조식으로 먹기도 좋고 

야식으로 구매하기에도 좋을듯 싶어요 ! 






또한 제주 중문 베이커리 카페 카페세렌디는 루프탑테라스도 있었는데요 

루프탑테라스도 있어서 , 야외에서 커피한잔 하기도 딱이었어요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고 공기도 좋아 외부에서 먹기로 했는데요 >.<

원목톤으로 이루어져 있고 , 하얀커튼도 달려있어서 약간의 빈티지 스러움이 

더욱 끌렸어요 !

테라스 가운데에는 화단도 꾸며져 있어서 

더욱 분위기도 좋고, 카페 밖으로 보이는 뷰도 너무 훌륭했어요 ♥







이게 자리도 잡았으니 , 본격적으로 빵을 고르러 내려가보았어요 >.<!!

카페세렌디는 버터 우유 계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칼로리가 낮고 소화가 잘되며 

대신에 유기농밀가루와 천연발효종 제주꿀로 만들어 

부드럽고 건강한 베이글을 매일 구워 당일판매하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 

베이글은 아침 8시 오후 1시 두번 구워 판매하니 

그 시간에 맞춰 가시면 좀 더 따뜻하고 방금 만든 베이글을 드실 수 있을듯 싶어요 







역시 베이글이 대표메뉴인 카페 답게 다양한 베이글 종류가 있었는데요 +_+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베이글을 총 6가지 맛으로 

플레인 , 천혜향, 블루베리, 치즈, 통곡물, 어니언까지 >.<!!

원하는 맛으로 골라 드실 수 있어요 ♥

확실히 좋은 재료로 만든 베이글이라 그런지 

노릇노릇하고 폭신거리는 식감이 짱이었어요 >.<!!!








하나같이 군침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좀있으면 저녁을 먹어야 해서 많이 먹지는 못하겠고 

제일 맛있어 보이는 베이글을 찾기 시작했어요 ! ㅋㅋㅋㅋ

크기도 꽤나 크고, 담백하게 먹을수 있는 베이글 은 

일정 금액만 추가 로 더 결제하면 크림치즈까지 드실 수 있답니다 +_+

직접 만든거 같은 비쥬얼로 , 많이 달지않고 달달한 크림치즈향이 나서 

같이 먹으면 더욱 어울리는 크림치즈에요 ! ^^







그리고 스콘도 있었어요 ! 

담백한 맛이 나는 스콘은 오리지널 스콘과 

안에 여러 재료를 넣은 스콘 2종류로 판매중이었는데요 ! 

스콘은 특유의 퍼석거리고 고슬고슬한 식감이 좋아서 

자주 먹는 빵 종류인데 이곳에도 스콘이 판매중이더라구요 !

왜 이번에 처음봤는지 ㅠ_ ㅠ 

특히나 스콘은 담백하고 깔끔한 맛으로 커피와 아주 잘 어울려요 ! ㅋㅋㅋㅋ







그리고 안에 초콜렛이 들어가 있는 스콘도 있었어요 ~ ㅋㅋㅋ

안에 초코렛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함은 물론 , 

특유의 달달함과 퍼석함이 있어 더욱 손길이 가는 메뉴였는데요 ! ㅋㅋㅋ

요즘에는 스콘도 다양한 형태와 재료로 만들어서 

인기가 많아진 빵종류라 하더라구요 :) 





그리고 새로운 메뉴도 나왔는데요 ! >.<

피자베이글이 새로 나왔어요 ♥

베이글 위로 , 넘쳐 흐를듯한 비쥬얼인 피자베이글도 나왔는데요 

짭쪼름한 치즈와 담백한 베이글이 만나 

최고의 식감을 자랑했어요 ! ㅋㅋㅋ






그리고  , 차에서 심심풀이로 먹기 좋은 쿠키도 구매했는데요 -!

바삭거리고 달지않는 식감이 정말 최고였어요 

금액도 저렴했고 생각보다 안에는 꽤나 여유있게 들어가 있어서 

여행중 간단하게 차에서 심심풀이로 드시기에도 딱이더라구요 ♥

수제쿠키라 아이와 함께 먹기에도 좋았어요 ^^







스콘 2종류와 피자베이글 , 그리고 음료수

 2잔도 같이 구매해 보았는데요 ! ㅋㅋㅋ 

요즘 일회용컵이 안된다고해서 

깨끗한 유리병속에 담겨져서 나왔어요 

담을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가지고 올라오니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 ! ㅋㅋㅋ






뷰도 너무 멋져서 사진을 함께 찍어보았어요 !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스콘과 피자베이글 ~ ㅋㅋㅋ

역시 베이커리 카페 답게 베이글부터 다양하게 빵도 판매하고 있어서 

여행 중 잠시 들러 , 간단하게 배 채우기 딱이었어요 !

아침 8시부터 영업하니 근처 호텔이나 숙소에서 지내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조식으로 드시기에 딱인듯 싶더라구요 ^^

제주 중문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카페세렌디 이용해보세요 - !

제주 중문 베이커리 카페 카페세렌디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