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스끼다시가 잘 나오는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

by 제주길잡이 2018. 10. 26.



스끼다시가 잘 나오는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에 

오랜만에 광어회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 ^_^

서귀포회직판장에는 먹는 광어는 제주마늘광어로, 

일반적인 광어회보다, 소화가 잘되고, 저지방, 고단백, 

저칼로리로 환자나 노약자들에게 특히나 좋은 생선인데요 !

특히나 다량의 콜라겐 함유로 , 세포막을 더욱 튼튼하게 해주고, 

노화되는 피부를 팽팽하게 만들어주는 장점이 있어서 

주름제거나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장점이 있는데요 >.<

이런 좋은 점을 많이 가지고 있는 광어회 !

그래서 이왕이면 외식을 할때 기름이 많은 고기류 보다는 

깔끔하고 몸에도 좋은 회를 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_^ 






가을도 되었겠다 ♪

여름은 사실, 더워서 회는물론 스시도 먹으려 하지 않았았다가 , 

날이 선선해 지면서 회를 먹으러 갔는데요 ! >.<

방금까지 살아있는 생선을 바로 회를 쳐서 나오는 곳이라 

싱싱함은 두말하면 잔소리지요! ㅋㅋㅋ

거기다가 직판장이라서 저렴한 가격은 두배 +_+ 







스끼다시가 잘 나오는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은 , 

서귀포시에 있는 서귀포올레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 공용주차장이 많아 , 주차하기도 쉬워  이용하기도 편한데요 !

서귀포회직판장은 제주에서 규모가 큰 시장 중 하나로 , 

제주시에 동문시장이 있다면, 서귀포에는 서귀포올레시장이다 할 정도로 

요즘 관광객들로 북적거리는곳이에요 ~ ㅎㅎㅎ

서귀포회직판장도 좋지만 , 길거리에 파는 다양한 길거리먹거리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많이 찾아오시는 곳인데요 -

서귀포회직판장은 3번출구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회로 배불리 채우시고 , 

시장을 둘러 보시길 바래요 >.<







입구앞에 있는 서귀포회직판장은 시장에 있다고 하기엔 

괘나 큰 규모로 , 깔끔했는데요 ! ㅋㅋㅋ

직판징답게, 수조에는 싱싱한 물고기로 가득한 모습이었어요 ! ㅎㅎ

꽤나 다양한 종류의 생선들로 , 수조도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는데요 ^_^

그래서 그런지 더욱 믿음스러웠던 서귀포회직판장 ! 







서귀포회직판장엔 회 뿐만 아니라, 생선초밥, 해물탕, 

매운탕,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옥돔구이,생우럭탕 등 

간단하게 드실 만한 메뉴들도 많이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

스끼다시와 회가 많이 나오는 메뉴가 조금 부담스러우시면 

간단하게 식사로 드셔도 좋을듯 싶어요 :)

가격도 착하더라구요 !







광어회로 주문을 하니 생각보다 스끼다시가 빨리 나왔어요 -!

배가 너무 고팠었는데 , 스끼다시가 다양하게 빨리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 ㅋㅋㅋ 

처음엔 돌솥안에 알밥도 나왔어요 :)

넉넉한 알밥과 김가루, 그리고 볶음밥이 넉넉하게 나왔는데요 -!

쓱쓱비벼서 밑에는 누룽지가 생기게 

눌려놓고 , 숟가락으로 떠먹었떠니 정말 굿 >.<







계란찜도 스끼다시 중 하나로 나왔어요 ! ㅋㅋㅋ

횟집에 가면 보통 애들은 먹을 메뉴가 없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완전 오산이었어요 : )ㅋㅋㅋ 

어린이들과 함께 와도 먹을 스끼다시가 아주 많이 나와서 , 

아이들과 함께 오시기도 좋더라구요 - ★

부드럽게 부풀어 오른 계란찜은 , 어떻게 하면 

이렇게 잘 부풀려지는지 궁금하기만 했어요 ㅠ_ㅠ ㅋㅋ

비법알고 싶음요 






그리고 노릇노릇하게 튀겨진 고구마 튀김 ♥

색을 많이 잡으려고 노력했는데 ,어떻게 예쁘게 보이시나요 ㅋㅋㅋ?

실제로 보면 따뜻따뜻 노릇노릇 완전 침이 줄줄 나올만큼 

맛이 좋아요 ^ㅠ^

또 먹고싶댜아 






이거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쥬 ㅋㅋ?

횟집에 가면 왠만한 집은 다 나오는 콘치즈 !

따뜻한 불판위에 담겨져서 나왔는데요 ! 

옥수수와 냄새가 좋은 치즈 ㅠ_ ㅠ 

집에서 하면 이렇게 되질 않아 더욱 맛있는 콘치즈에요 ! 







그리고 특이하게도 생선초밥도 나왔어요 

2인분으로 주문해서 전부 2개씩 나왔는데요 

스끼다시가 아주 많아서 스끼다시만 먹어도 배가 부르겠더라구요 ;ㅋㅋㅋ

뭔지모를 생선회가 위에 올라져서 나왔는데요 -!

횟집에서 먹으니, 회도 싱싱해서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어요 >.<

쫀득거리는 회 느낌이 좋던데, 다음에는 이 회로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






그리고 해물탕도 나왔어요 ! 밖에서 보 메뉴의 축소판인듯 싶어 보였는데요 -!


해산물 안에는 홍합과 새우 , 가리비등 다양한 해산물로 

가득 들어가 있어 , 매콤한 국물맛도 일품 !

싱싱한 해산물도 일품이었어요 >.<

매콤해서 , 한번씩 국물을 떠 먹으니 좋더라구요 ~ ㅋㅋ






그리고 본격적으로 해산물도 나왔어요 !

멍게와 다양한 메뉴들 ..;ㅋㅋ

사실 이 메뉴는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 먹어보질 않았지만 

어른들은 너무 좋아하는 해산물이죠 

싱싱하게 얼음판 위에 담겨져서 나와 

보기에도 시원했고 , 특히나 새우는 통통해 

초장에 찍어먹으니, 먹을것도 많고 최고였어요 ! ㅋㅋㅋ






그리고 나온 살결조차 쫀득쫀득하게 보이는 광어회가 등장했어요 +_+ 

사실한번에 나왔는데 ,이렇게 한번에 나오니 

먹고싶은걸로 먹을 수 있어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ㅋ

저는 횟집은 거의 코스요리같은 점으로 가서 , 음식 나오면 

또다른 음식이 나오기전에  서둘러 먹어야 하고 ,

정해진 순서에 따라 먹어야 하는데 이곳은 

음식이 한번에 나오니 원하는걸 마음껏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 ㅋㅋㅋ 






그리고 간이 삼삼하게 아주 맛있게 잘된 고등어 구이 ! ㅎㅎ

고등어는 굉장히 크기가 컷는데요 ~ ㅋㅋㅋ

레몬을 위에 뿌려 먹었더니 새콤한 맛도 나면서 , 

노릇노릇 기름기 없이 구워진 고등어가 담백하더라구요 ! ㅋㅋ 

고등어는 반마리 있지만 ,크기고 크고 

간이 잘되어 아이들과 먹기에도 좋았어요 ^_^







그리고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졌는데요 - ! ㅋㅋㅋ

상다리가 부서질듯 , 다양한 스끼다시들로 나왔어요 ! ㅋㅋㅋ

스끼다시들은 맛도 좋고 , 담백해서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구요 ! ㅎㅎㅎ 

맛부터 구성 하나하나 뭐하나 빠지지 않는 스끼다시 ! 

역시 스끼다시가 많이나오는 곳은 다양하게 먹을거도 많이 나와서 

다들 추천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앞으로의 제주도 회는 스끼다시가 잘나오는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을 이용하려구요! ㅋㅋㅋㅋ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광어회는 , 

초장에살포시 찍어 먹거나 

맛있게 익은 백김치와 마늘을 올려 쌈을 해먹거나 

그냥 회가 좋으니 , 뭐랑 먹어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 ㅋㅋㅋ 

회도 두껍고 푸짐하게 나와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 ㅋㅋㅋ







그리고 횟집에 온 이상 절대 빠질수 없는 매운탕 !

매운탕에는 다른곳에서 먹던 곳보다 생선살도 많이 들어가 있고 ,

미나리도 많이 있어서 , 매운탕에서 미나리향이 솔솔 나,

더욱 맛있었어요 ! 

매콤한 맛이 일품인 매운탕은 밥도둑이 따로 없었는데요 ,ㅎㅎ

회를 먹어도 밥배는 따로 있다봐요 






밥에 쓱쓱 비벼먹으니 밥 한공기는 뚝딱 ! ㅋㅋㅋ

배터질듯 푸짐하게 먹은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이었어요 

스끼다시도 잘 나오고 , 음식도 맛있고, 회는 두말하면 잔소리고 >.<

뭐든 만족스런 서귀포회직판장 

서귀포횟집을 찾으신다면, 서귀포회직판장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