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76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추천 리스트 제주 여행 할때 어디로 갈지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8곳을 선별해 정리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고 가득한 제주 서쪽 관광지 어떤곳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 1. 가파도 서귀포 운진항에서 10여분 가면 만날 수 있는 섬속의 섬 가파도! 동쪽으로 한라산을 비롯한 다섯개의 산이, 서쪽으로는 마라도가 보이는 아름다운 비경을 선보이는 곳인데요. 매년 봄이면 18만 평 가득 초록빛 청보리로 물들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준답니다. 가는 곳 마다 그림 같은 풍경을 보여주어 어디서 사진을 찍든 인생샷 탄생! 지금 가면 제주 대표적인 축제이자 가파도 대표축제인 청보리 축제도 열리니 참고바랄게요. 2. 점보빌리지 새롭게 단장하여 더욱더 새로워진 스토리로 사람들의 웃음을 자.. 2024. 4. 2.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관광지 10곳 제주는 위치별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정리해 봤습니다. 필수로 가면 좋은 곳들만 모아봤으니 여행가는 분들은 참고해 코스 짜실때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비자림 500~600년 된 비자나무 2,570 그루가 밀집해서 군락을 이루고 있는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비자림 ! 단일 나무로는 세계 최대 규모인 인데요 마치 밀림에 들어온 듯 울창한 숲이 반겨준답니다. 키가 크고 오래되고 보이는 비자나무들이 빽빽라게 들어 차 있습니다. 2. 절물자연휴양림 청정한 공기는 물론 숲이 주는 힐림감이 좋아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절물자연휴양림 ! 사계절 내내 푸르름을 보여주는 숲길로 길다란 삼나무가 매력적인 곳인데요 산책로 경사도 완만하고 .. 2024. 1. 11.
제주도 저녁에 가볼만한곳 제주 불빛정원 밤이 되면 형형색색에 LED 불빛들이 반짝여 낭만적인 풍경을 보여주는 제주도 저녁에 가볼만한곳 제주 불빛정원 ! 별이 빛나는 밤이라는 주제로 내부가 꾸며져 있는데요. 백조 조형물 부터 시작해서 장미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강추 드립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사진 찍기도 좋은데요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는 포토존 부터 시작해서 성탄절 분위기가 느껴지는 포토존도 있답니다 어딜가도 사진 찍기 좋도록 잘 갖추어져 있어 인생샷 찍기 너무 좋았어요> 2024. 1. 2.
제주도 요트 투어 퍼시픽 마리나 낚시 돌고래 코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중문 해안절경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퍼시픽마리나 제주도 요트 투어! 프로그램도 알차고 눈 앞에서 주상절리 그리고 바다낚시 체험을 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는데요~ 코스는 퍼블릭, 프라이빗, 선셋 코스로 이루어져 있죠. (사전예약 필수 !) 가는길에는 이처럼 폴라로이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요트와 항구 모습과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어 다양한 관광지와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어 즐거웠어요. 주차장도 넓었고요 포토스팟도 많아 사진찍기도 좋았답니다. 대합실 및 매표소에요. 이렇게 소파 자리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 편하게 앉아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한켠에는 제주 소품들을 파는 소품샵도 있었습니다 또 구명조끼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이처럼 샹그.. 2023. 12. 13.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베스트 5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광지들이 밀집되어 있는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베스트 7곳을 알려드릴게요. 커플, 친구,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은 곳입니다. 자 그럼 어떤 관광명소가 있는지 살펴보시죠 ^^ 1. 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주상절리대를 지나 제주의 푸른 바다를 가까이서 보고 느낄 수 있는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 !! 서귀포시 색달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주상절리 감상하고 바다 낚시 체험까지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인데요 멋진 바다와 해안절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중문 해안을 감상하며 주상절리로 돌아오는 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중간에 포토타임도 있고 낚시 체험도 합니다. 안에는 침실, 화장실, 노래방 등 다양한 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편안한 휴.. 2023. 11. 15.
제주도 관광지 추천 점보빌리지 공연 후기! 코끼리들이 펼치는 공연도 보고 트레킹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즐거움이 가득한 제주도 관광지 점보빌리지를 소개 드릴게요 이곳은 가족, 아이와 함께 하면 좋은곳으로 실내에 있어 날씨 상관 없이 언제든 가기 좋은 곳이에요 공연 시간이 정해져 있어 방문하는 분들은 공연 시간 체크는 필히하고 방문하는게 좋답니다. 공연은 3회 정도 진행된답니다 :) 제주도 관광지 내부로 들어가면 안에 코끼리를 테마로한 포토존과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기프트샵 그리고 스탬프와 다양한 색연필과 싸인펜 등으로 엽서를 꾸밀 수 있는 곳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예쁜 코끼리 그림을 담아볼 수 있었어요:) 잠시 시간이 남아서 들러서 시간을 보내봤어요 공연은 약 50분 정도 진행되는데요 공연 중에는 코끼리가 만들어주는 그네도 탈 수 있고 .. 2023. 11. 7.
제주 밤에 가볼만한곳 제주불빛정원 제주도 야경 감상! 제주도 야경 명소 제주불빛정원 밤을 화려하게 비추어줄 제주 밤에 가볼만한곳 감성 관광지가 있어서 소개드릴게요 이곳은 마치 동화속에 들어와 있을법한 풍경을 보여주는 곳으로 이색적이고 특별한 감성을 느낄 수 있어요 꼭 다른 세상에 온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요! 조형물들이 알록달록 물들어 있어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 가는길 마다 포토존이라 정신없이 사진을 찍었던거 같아요^^ 하트 모양으로 되어진 예쁜 조형물도 있고 감성적인 포토존들이 가득했는데요 어른도 아이도 좋아할만한 테마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안에는 LED 조형물 외에 인생사진관, 동물 먹이주기 체험장도 있었습니다. 이처럼 백조 포토존도 있었는데요. 크기가 정말 커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에 모습이 다 작아보일 정도랍니다 소인국 같아 보였어요 야간에야 빛을.. 2023. 11. 3.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제주불빛정원 새빌카페 핑크뮬리! 안녕하세요. 제주길잡이에요. 제주 여행 중 서쪽 여행 하면 단연 애월이 생각나는것 같은데요. ㅎㅎ ^^ 오늘은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중 평화로 위치하고 있는 볼거리 3군데를 소개 드릴게요. 제주시에서 서쪽으로 가다보면 지나는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 제주 여행 계획하는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 1. 새별오름 억새 가장 먼저 소개드리는 곳은 새별오름이에요. 이곳은 제주 서쪽 대표 오름으로 가을이되면 오름 전체가 억새로 가득 물들어 낭만적인 풍경을 연출해준답니다. 정상까지는 약 10분 정도 걸리고요. 오르는길이 가파서 숨이 터끝까지 차오른답니다. 오르다 보면 뒤로 아찔하기도 하고 멋진 풍경이 내다보이는데요 가을가을한 풍경에 힘들었던 순간이 다 녹는답니다. 올라가는 코스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왼쪽으로 올라가.. 2023. 10. 25.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중문관광단지 BEST 4 중문관광단지에는 정말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많이 밀집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중문 바다와 함께 멋스러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4곳을 정리해봤습니다. 1. 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퍼시픽 마리나요트투어! 눈부신 자연경관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데요 유네스코 선정 지질공원으로 등록된 주상절리대를 바다 한가운데서 감상할 수 있고 낚시체험 그리고 와인, 맥수 등 각종, 음료 다과를 즐겨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2023. 10. 20.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베스트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귀포 관광지를 중점으로 소개 드리려 합니다. 힐링 여행코스로 제격인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인데요. 자 그럼 어떤 명소들이 있나 한번 살펴보시죠! 덥지도 춥지도 않은 지금 시즌 딱 가기 좋은 곳들입니다. 1. 점보빌리지 가장 먼저 소개드리는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은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 우리나라에서 평소 보기 힘든 코끼리 공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인데요. 동남아에서 온 현지 조련사가 진행하며 코끼리가 얼마나 똑똑한 동물인지 실감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는 시간도 있고 프라이빗 패키지를 이용하면 점보빌리지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 먹이주기, 트래킹 체험 등 저렴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지는데요. 프라이빗 패키지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 2023. 10. 12.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제주도 핫플레이스 베스트 10 제주 서쪽에는 애월, 한림, 협재 등 있는데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하답니다. 사진 찍기 좋은 제주도 핫플레이스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까지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핫플레이스를 모아 소개 드릴게요! 1. 제주아르떼뮤지엄 국내최대몰입형 미디어아트전시관 아르떼뮤지엄!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아르떼뮤지엄은 코엑스'WAVE'작품으로 유명한 세계 수준의 디지털 디자인 컴퍼니 d'strict가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입니다. 2. 새별오름 서부 중산간 오름지대 중에서 으뜸가는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서부의 대표 오름! 저녁 하늘에 샛별과 같이 외롭게 서있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 한다. 풍경이 아름답고, 성이시돌목장, 왕따나무.. 2023. 9. 8.
제주도체험 탐앤탐스 방문 씨워킹 체험! 무더운 여름, 시원한 커피 한잔과 함께 짜릿한 해양레저를 즐겨볼 수 있는 곳을 찾았답니다 바로 김녕에 위치한 탐앤탐스인데요 카페 내에 씨워킹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서 너무 특색있으면서도 좋더라구요 탐앤탐스가 위치한 곳은 대도변이라서 바로 찾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주차장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서 파킹하는데 있어서도 어려움이 없어서 편리했던것 같아요 두근두근되는 마음으로 어서 빨리 카페 내부로 들어가봤어요 역시 오션뷰 카페라 들어가는 순간부터 감탄이 절로 나왔는데요 이처럼 바다가 눈 앞에 시원스레 펼쳐진답니다 뷰가 정말 좋아서 머무르는 내내 힐링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에요 오션뷰는 물론 사진찍기 좋게 포토존도 설치되어 있어 바다를 맘껏 만끽하여 시간 보내기 좋았답니다 실내는 물론 .. 2023. 8.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