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시 뷔페 추천 제주썬호텔 내 풀하우스 뷔페

by 제주길잡이 2018. 11. 16.

제주 연말 모임으로 제주시에 있는 뷔페 많이 찾으시죵 ?ㅋㅋ 

이번엔 육지에 있는 식구들이 제주에 내려와 

제주시에 위치한 뷔페 중 잘 나오는 뷔페를 찾고 있는데요 ~

제주도에서 유명하지만, 한번도 가보지 않은 제주 썬호텔 내 위치한 

풀하우스 뷔페로 가보았어요 

제주썬호텔 내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하는 동선도 편해요~

입구로 들어가면 안내표시가 있기 때문에 

헤메지 않고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_^

보통 호텔 에 있는 식당은 꼭꼭 숨어있어서 

주차장을 이용한다거나, 쪽문으로 들어오면 제대로 된 안내판을 보지못해 

직원분에게 물어보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데,

풀하우스 뷔페는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니 

편하게 찾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







오후 6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넉넉하게 운영하는 뷔페로 

도내 최초의 상설 뷔페 레스토랑이라고 하네요 ^^

그래서 시은 조금 있어 보이지만 

깔끔하고 청결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며 , 먹을 만한 음식들이 많이 있어서 

몇번을 먹었는지 모를만큼 맛있게 이용할 수 있어 대만족이었어요 >.<







여름이 훅 가버지라 , 해도 빨리 저무는 느낌인데요 ㅠㅠㅠ

이젠 6시가 되기전에도 캄캄해져서 , 

더욱 아쉬울 뿐이에요 ㅠㅠㅠㅋ 

아직 동지가 될려면 많이도 남았는데 말이죠 !

밤이 길어지면 아무래도 제약이 많아서 

빨리 겨울이 지나갔음 좋겠네요 !!







제주썬호텔은 공항에서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공항근처 숙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셨어요 ~ ^^

진짜 코닿을듯 가까운 거리라 , 택시를 이용해도 

기본요금이면 갈 수 있을듯 싶더라구요 ㅋ_ㅋ

길도 조금 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 찾기도 쉽고 ,

확실히 호텔 주차장이라 그런지 주차할 공간도 넉넉해서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







이번엔 저녁뷔페를 이용해봤는데요 ~

호텔에서 묵으시는 분들은 조식으로도 드실 수 있는 곳이에요 ^_^

저녁뷔페는 저녁 6시부터 21시 30분까지 운영하는 곳이구요 !

원래는 성인 5만원에 어린이 33000원이지만, 

특별할인가로 지금은 성인 35000원에 어린이는 23000원 이라고 합니다 

어린이는 5세부터 13세 까지라고 하네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종류도 다양해서 

몇번을 먹었는지 모를 만큼 , 푸짐하고 맛좋은 음식들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

음식들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 관리가 되어 있어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음식들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총 120석 규모로 넉넉하게 앉아 드실 수 있지만,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좀 더 편하게 드실 수 있다고 하네요 ㅋ_ㅋ







음식들은 예쁜 그릇데 담겨져서 가져가보쇼~!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ㅎㅎㅎ

종류도 많이 있었어요 ^^ 중식 양식 일식 한식, 구분되지 않고 

여러 종류가 구성되어있어서 양식도 먹고 일식도 먹고 ~ 한식도 먹고 >.<

먹을게 아주 많았는데 배가 적어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ㅠㅠ흑 ,,, 







뷔페에 가면 , 항상 비싼 돈을 내고 , 별로 먹지 못해서 

돈이 아깝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이곳은 도민할인을 받으니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ㅋ_ㅋ

밖에서 외식하는 가격이나 별로 차이가 없는데 , 

여러종류의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꽤나 좋더라구요 !! ㅎㅎㅎ






싱싱한 육회도 듬뿍 얹어져 있었어요 ! ㅎㅎㅎㅎ

평소 육회를 너무 좋아하는데 조금 먹어보니 

시원한 느낌과 고소하게 무쳐진 육회가 

딱 보기에도싱싱함이 느껴졌는데요 !

비싸서 못 먹는 육회를 뷔페에서 보다니요 ~~~ㅋㅋㅋㅋㅋ 

고소하게 잘 무쳐져 나와서 꿀맛이었어요 ^_^






회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

이건 연어회에요 ~ ㅎㅎㅎ

연어회는 회 중에서도 조금 비싼편이라 , 

어차피 배 찰거면 비싼 회로 먹자 !! 싶어서 

몇번을 왔다갔다 하는지 몰라요 ~ ㅋㅋㅋㅋ

음식이 떨어질때쯤 빠르게 새 음식으로 교체해주셔서 

언제나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ㅎㅎㅎㅎ






부드럽게 아주 잘 삶아진 문어숙회도 있었는데요 !

딱보기에도 쫄깃쫄깃하게 잘 삶아져서 ㅠㅠ 저를 유혹하더라구요 ~

문어도 꽤나 비싼편인데 

이렇게 크게 짤라서 남는게 있는지 모르겠어요 ! ㅋㅋㅋ 

문어는 삶는 시간이 중요한 법인데 ,

아주 잘 삶아져서 군침이 돌았어요 >.<!!!






오동통하게 살이오른 새우 ㅎ_ㅎ

새우는 언제 먹어도 사랑인거 같아요 ! ㅋㅋㅋ

껍질까는게 일이지만 새우는 항상 짝지가 까주거든요 ㅋㅋㅋㅋ

편하게 초장만 찍어먹으면 되니까 ㅠㅠㅠㅠ 

불편함도 없이 , 부드럽게 삶아진 새우를 드실 수 있어요 ♥

원래 이렇게 새우 까는건 다들 신랑이 하는거 맞쥬 ㅋㅋㅋ?? 







대게가 있을거라는생각은 아예 하지도 않았는데 

대게라니 !! ㅋㅋㅋ육지에 가면 꼭 먹는 대게인데요 ~

아주 비싸죵 ㅠ_ ㅠ 비싸서 잘 못사먹는 대게는 

이곳에서 아주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싱싱하게 살이 살대로 오른 대게는 짭쪼름한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ㅠㅠㅠ

꽤나 빨리 지겨워져서 아쉬울 따름이었어요 ㅠㅠㅠ






아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고기 ! ㅎㅎㅎ

간도 딱 알맞게 되어있어 아이도 하나 주고 ~ ㅋㅋㅋ

집에 있을땐 뼈에 붙은 거까지 홀라당 먹어버렸는데 

넉넉하게 고기를 들고와서 , 고기로만 배를 채웠네요 ! ㅋ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먹어야하는건 많고 , 

배는 차고 ㅠ_ ㅠ 뷔페에서 아주 제대로 푸짐하게 식사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너는 따로 있어요 >.<

바로 일식코너 ! ㅋㅋㅋㅋ

앞에는 요리사분께서 계속 스시를 만들고 계셨는데요 ~

장어부터 여러가지 회를 올린 스시가 나와있었어요 ^_^

한번에 올리는 갯수가 정해져 있어서 

더욱 싱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횟감은 싱싱한게 생명인데,

아주 쫄깃쫄깃 씹히는 식감과

딱 알맞은 양의 와사비로 정말 꿀맛이었어요 ㅠㅠ!!!







후식으로 과일도 먹어보았는데요 ~

사과와 키위 그리고 귤과 열대과일이 놓여있었어요 , ㅎㅎㅎㅎ

평소에 과일은 아주 많이 먹는 편이고 , 

음식을 먹으러 온거기 때문에 그냥 입가심 용으로 한두개만 먹어보았는데요 ^^

맛있게 잘 익어서 당도가 높아 , 결국엔 몇접시를 먹었는지 몰라요 ,ㅋㅋㅋ_

오늘 다이어트는 끝인듯 ! 






디저트도 ,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 ㅎㅎㅎ

마카롱을 비롯하여 앙증맞은 작은 케이크들 >.<!!

전문 파티쉐가 만들어서 맛도 보장되고 

꽤나, 다양한 구성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솔솔 했어요 ~ ㅎㅎㅎㅎ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잼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풍미있던 마카롱은 

왜 그리 인기가 많은지 알수 있을만큼 디자인도 예쁘고 

달달한 맛도 일품이었어요 !







딸기 케이크 >.<

딱 한입크기로 ,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케이크였는데요 ㅎㅎ

빵도 부드럽고 위에는 딸기 무스와 딸기잼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달달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 ㅋㅋㅋㅋ

저는 뷔페에 가면 이런 디저트류는 한번씩은 다 먹는답니다 ~

무엇보다 색도 너무 곱고 , 달달한게 딱 제 취향이에요 ㅎㅎㅎ






이건 티라미슈 ! ㅋㅋㅋ

티라미슈는 정말 사랑인거 같아요 ㅠㅠㅠ

특히나 위에 있는 무스랑 초코가루는 더더욱 요 ♥

배가 부를때는 위에 무스만 떼 먹기도 하고 ^-^;;;;

음식을 아껴야 겠죠잉 ㅋㅋ? 

아무튼 ㅠㅠ 오랜만에 뷔페에서 제대로 폭식했네요 ~ ♥

도민 할인 받으면 그리 비싼 금액도 아니라 

부담없이 뷔페를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





곳있으면 연말이라 연말 분위기를 내려 여러 분들이 

뷔페를 찾으시는데요 ~ ㅋㅋ^^

제주시 뷔페로 제주썬호텔 내에 있는 풀하우스 뷔페에 가셔서 

아주 푸짐하게 드셔보세요 !! 

저렴한 가격으로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당 ♥







그나저나 벌써 한달뒤면 연말로 바쁘겠네요 ㅠㅠㅠ

올해 시작한게 엊그제 인데 곧 나이한살 택배로 받겠어요 ㅠㅠㅠㅠ

오늘은 수능날인데 수능보는 수험생들도 파이팅 하세요 !! ㅋㅋㅋ ^^



아참 ! 풀하우스 뷔페는 연말과 수능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열리고 있어 

홈페이지에서 퍼 왔어요 ^_^!!







금,토,일 기간중 풀하우스 저녁 뷔페 이용하는 분들은 

무제한 생맥주 이벤트와  

월, 화,수,목 은 행운의 롤렛 이벤트로 테이블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일등은 풀하우스 저녁 뷔페 무료 식사권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 

원하시는 요일에 맞춰 이벤트도 즐겨 보세요 >.<!!!


저녁뷔페 도민할인가는 성인 35000원 , 어린이는 23000원이니 

다른 뷔페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고 다양한 메뉴를 드실 수 있어요 ♥








오늘 수능을 보고 나서 , 수능 수험생을 동반한 저녁뷔페 이용 고객은 

뷔페 1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 

수능 치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함께 푸짐한 저녁을 이용해 보세요 ^_^

사전예약은 필수이니 미리 예약하고 가셔야 하구요 !

11월 3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주도 연말을 보낼땐 제주시 뷔페 제주썬호텔 내 위치한 풀하우스 뷔페를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