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서귀포올레시장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오늘 저녁은 바로 너

by 제주길잡이 2018. 11. 22.

제주 서귀포시 서귀포올레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도민들은 물론 많은 관광객들도 이용하는 서귀포올레시장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으로 다녀왔습니다 ^_^

서귀포회직판장은 서귀포 올레시장 3번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3번출구 근처 공용주차장에 주차하고 이용하기도 편해요 ^_^

개인적으로 서귀포올레시장은 길거리먹거리를 비롯하여 기념품들도 많이 있어서 

여행중 한번쯤은 들려 구경해 보는것도 좋은 시장인데요 ~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시장중 가장 으뜸으라 할 수 있는 서귀포올레시장은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으니, 여행시 꼭 이용해 보세요 ! ^^ 






서귀포회직판장은 입구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드시고 

시장을 한바퀴 하시면 , 더욱 기분좋게 시장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 ㅋㅋㅋㅋ 

제주도민의 정이 넘치는 서귀포올레시장은 

언제와도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 ㅋ_ㅋ 

먼저 , 시장 구경을 어느정도 하고 서귀포회직판장으로 들어가 보았는데요 ! ㅎㅎㅎ






주차는 바로 이곳에 하시면 되세요 ! ㅋㅋ

주차장도 꽤나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해요 ~ ㅋㅋㅋ

전기차는 무료로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_+ 

전기차 타시는 분들에게는 좋은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

제주도는 곳곳에 충전소도 있어서 , 큰 불편함없이 전기차를 탈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전기차를 타고 다니시더라구요 ! ㅋㅋㅋ 






3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이곳이 바로 서귀포회직판장이에요 !

내부는 꽤나 넓고 ,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먹는 내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물고기들이 있는 수족관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이끼나 더러운물질이 전혀 보이지 않아 

청결하게 관리하는구나 !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ㅎ

또 , 생선 수도 많아서 이곳이 얼마나 인기가 많은 곳인지 알수 있었어요 ~ 






서귀포회직판장은 생선회 말고도, 생선초밥, 회덮밥, 매운탕,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옥돔구이, 생우럭탕 까지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꼭 , 거하게 회를 먹지 않는 

분들이 이용하기도 좋은데요 ^_^

간단하게 점심으로 드시는것도 추천드려요 ~ ㅎㅎㅎㅎ 

회를 먹으면, 여기있는 메뉴를 거의 다 한번에 드실 수 있어요 ! 







내부는 깔끔하게 테이블로 정리된 모습이었는데요 ^_^

좌식방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도 좋았어요 !

무엇보다 실내가 냄새도 나지않고 깔끔해서 그런지 

더욱 이용하기가 좋더라구요 ! ㅎㅎㅎㅎ

테라스쪽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찍지를 못했네요 ! ㅋㅋ 








이곳은 제주마늘광어를 사용하여 ,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애정스러워 하는곳인데요 -!

광어회는 회중에서도 제일 유명한 회로 ,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일품이라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아주 대표적인 메뉴에요 !

이곳은 마늘광어를 사용하여 지방이 적고 단백질과 콜라겐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더 강하게 만들어 준대요 >.<!!

게다가 회는 원래부터 건강에도 좋은걸로 알고있어서 그런지 

자주먹어야지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ㅎ






기본안주가 차려지고 ! ㅋㅋㅋ 

가격은 저렴하지만, 메뉴는 아끼지 않으셨어요 ~ㅋㅋㅋ

꽤나 다양한 스끼다시가 나와서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 ㅎㅎ

알이 푸짐하게 올려진 알밥도 나왔는데 

젓가락으로 쓱쓱 비벼 누룽지가 생기게 만들어 숟가락으로 떠먹어 보았어요 >.<







따뜻하고 부드럽게 잘 부풀려 올라온 달걀찜도 대만족이었는데요 !

엄청 부드럽고 , 간도 딱 알맞게 되어있어 

밥에 비벼먹기도 딱이었어요 !

아이반찬으로도 딱이더라구요 ㅎㅎㅎ 

무엇보다 양도 적당해서 부족함 없이 먹었어요 ^_^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튀김도 정말 최고였는데요 !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맛있게 잘 튀겨져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 ㅎㅎㅎ

기름도 깨끗한 기름이라 기름냄새도 느껴지지 않아

아이와 먹기에도 믿음이 가더라구요 ^_^

무엇보다 기름이 다 빠져서 담백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노릇노릇 아주 맛있게 잘 구워진 콘치즈도 나왔는데요 

집에서만 하면 이런 맛이 전혀 나오지 않더라구요 ㅠㅠㅠ

엄청 뜨겁게 나왔는데 호호 불어가면서 눈깜짝 할 사이에 없앴어요 ! ㅎㅎㅎ

무엇보다 치즈가 많이 들어가있어 옥수수향과 치즈향이 

더욱 군침돌게 하더라구요 ^_^

횟집에 가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스끼다시 인데 , 

이곳에도 당연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






초밥도 인원수에 맡게 나왔는데요 -! ㅎㅎㅎ

밥양도 알맞고 , 회도 굵직하게 썰려서 쫄깃거리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 ㅋㅋㅋㅋ

와사비는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톡쏘는 맛이 없어서 

맛있게 먹기 딱이더라구요 ! ㅎㅎㅎ 

밥의 양념도 잘 되어 있고 , 횟집에서 스시를 먹다니 조금 특이했어요 ㅋ_ㅋ

다음에는 스시먹으러 서귀포올레시장 와바야 겠더라구요 ~ ㅋㅋㅋㅋ






짬뽕처럼 생긴 해물뚝배기도 나왔는데요 !

얼큰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ㅠㅠㅠ

해물 뚝배기는 뚝배기 안에 다양한 해물을 넣어서 

매콤하게 끓여낸 건데, 확실히 국물맛도 일품이고 , 

여러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더라구요 >.<!!

해물뚝배기는 처음먹어봤는데 ,

회랑 궁합이 너무 훌륭했어요 ^_^







짭쪼름하게 잘 튀겨진 고등어구이도 나왔어요 ! ㅋㅋㅋ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는데요 

고등어가 그동안 봤던 고등어보다 크기가 훨씬 커서 

깜짝 놀랄 정도였어요 ^_^

아이들먹기에도 짜거나 하지않아 아이들과 먹기도 좋았어요 !

횟집에 왔는데 생각보다 아이가 먹을게 많이 있어서 

괜히 아이꺼를 따로 준비했나 ?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드디어 등장한 회 >.<

회의 쫄깃함을 살려보려 동영상도 한번

찍어보았어요 - !



저희는 골구로 먹고 싶어서 모둠으로 선택했는데요 !

강도다리 세꼬시와 따돔과 광어 아카방어 순으로 나왔어요 ~ ㅎㅎㅎ

광어는 지금까지 많이 먹어보았지만 다른건 처음이라 

조금 색다른 느낌이었는데요 ^^

뼈까지 오독오독 씹히는 강도다리세꼬시는 굉장히 고소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 ㅎㅎㅎ 


 





그리고 회와 함께 나온 새우 ! ㅎㅎ 

멍게와 전복 소라 개불도 함께 나왔는데요 ㅎㅎㅎ 

전복은 그동안 구워진거만 먹어보았는데 , 

이렇게 회로 먹으니 쫄깃거리는 식감이 

더욱 색다른 느낌이들더라구요 ^^

개인적으로는 구워서 먹는게 더 맛있었지만 

회로 먹는것도 나쁘진 않았어요 ~ ㅎㅎㅎ 





역시 마지막은 매운탕이겠죠 ㅋㅋ?

해물뚝배기처럼 매콤한 맛이지만 미나리가 가득 들어가 있어

향도 좋고 살짝 매콤한게 밥에 쓱쓱 비벼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 ^^

거기다가 매운탕안에는 생선살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솔솔하더라구요 ㅎㅎ ^_^





이가격으로 먹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굉장히 푸짐하고 만족스럽게 담겨져서 나왔는데요 ~

스끼다시도 다양하고 , 회들은 싱싱하고 

앞으로 회가 먹고 싶을때는 서귀포올레시장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을 이용하면 될듯 싶어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좋게 저녁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







역시 회와 함께 소주는 필수겠죠 ^^?

평소에 술은 잘 마시지 않지만, 

회먹을때는 꼭 한잔은 먹으려고 해요 ! ㅋㅋㅋ소화제로 ,,ㅎㅎㅎ

정말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한 가성비 좋은 횟집으로 인정해요 !

제주도에 오시면 필수로 드셔야 하는 회 !

서귀포올레시장 이라 드시기도 편한 , 서귀포회직판장에서 

싱싱한 회로 드셔보세요 ♥

서귀포올레시장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추천드립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