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시 뷔페추천 연말보내기 좋은 제주썬호텔 풀하우스 디너

by 제주길잡이 2018. 11. 27.


수능이 끝난 동생을 위해 제주시에 위치한 뷔페 , 

제주 썬호텔 내 1층에 있는 풀하우스 디너에 다녀왔습니다 ^^

제주 썬호텔 내에 있는 풀하우스뷔페는 제주도 상설 뷔페로 

최초이기 때문에 그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거리가 많이 있는 뷔페인데요 ^_^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 

제주공항근처 호텔을 찾는분이면 많이 찾을 만큼 

이미 제주에서는 유명한 호텔 이에요 ! 

시설은 조금 오래되어 보이지만, 실내는 깔끔하고 쾌적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 전혀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

이번달 말까지 수능수험서를 지참하면 한명 무료 이벤트를 받을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왔어요 ,ㅎㅎㅎ ^^ 





수능수험자 동반1인은 무료로 들어갔지만, 

행사가 열리지 않아도 , 충분히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었어요 !

무엇보다 먹을것도 많이 있고 , 비싼

대게까지 푸짐하게 담겨져 있어서 

오랜만에 좋은 곳에서 푸짐하게 먹은거 같아요 ♥

사실 한번에 많은 양을 먹지는 못하기 때문에 

언제나 뷔페에 가면 손해라는 느낌을 받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시나 해산물이 가득 있어서 

저렴하게 많이 먹고 왔어요 ㅎㅎㅎ 







디너뷔페는 18시부터 21시 30분까지 꽤나 긴시간 운영하는 뷔페이구요 !

1부 2부가 나눠져 있지 않기에 느긋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ㅎㅎㅎ

정상가는 성인 5만원이지만 , 지금 특별할인가로 35000원 , 어린이는 23000원 이에요 !

무엇보다 도내 최초의 상설뷔페 레스토랑이며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내주고 

총 120석 규모로 꽤나 규모도 큼지막했어요 ^^







조금 일찍 도착해서 로비에서 잠시 기다렸어요 ~ ^^ 

뭔가 뷔페에 가면 빨리, 늦게 먹는게 답인거 같음요 ,ㅋㅋㅋㅋㅋ

검색해보니 이미 도민들 사이에서는 꽤나 인지도가 있는 뷔페였어요 ㅎㅎㅎ 

1층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찾기도 쉽고 , 

커다란 샹그리에가 있어서 , 더욱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








빨리 들어가서 내부사진먼저 찍어보았어요 !

저희보다 서두른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ㅋ_ㅋ

10분 정도 지나니 거의 꽉 차있을 정도로 많은 도민들이 이용했어요 ~ 

이벤트 기간중이라 좀 더 많이 오시는 거 같더라구요 ㅎㅎ







음식 가짓수도 많이 있고 , 따뜻하게 보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와도 따뜻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으며 

음식이 바닥을 보일때쯤 빠르게 오셔서 새음식들로 교체를 해주신답니다 

그래서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_ㅋ 

그리고 뭔가 뷔페에 갔는데 음식이 바닥을 보이면 

좀 기분이 안좋잔아요 ! 그런데 이곳은 

빨리빨리 보충이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_^







음식종류도 꽤나 고급스러운 메뉴들이 가득 ,,ㅎㅎㅎ 

육회도 굉징히 푸짐하게 잘 담겨져 있었구요 - !

고소하고 싱싱하게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몇번을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뷔페에선 원래 육회는 잘 안먹는데 , 

맛도 맛있고 ,빛깔부터 싱싱해 보여서 먹게 되더라구요 ~ ㅋㅋㅋ






연어회까지! 딱 보기에도 쫄깃해보이는 연어회는 

빛깔부터 , 두껍게 썰려져 가져가라고 손짓을 하는거 같았어요 ,ㅎㅎㅎ 

연어회는 스시로만 먹어보았는데 

먹었을때 부드럽게 펴지는 느낌이 대박이었답니다 ㅠㅠ!






쫄깃하게 잘 삶아진 문어숙회도 있었어요 ! 

문어다리와 문어몸통은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원하는 부위를 편하게 

먹을 수 있었구요 : )

모양도 예쁘게 잘 삶아져서 부드럽고 쫄깃한 문어다리도 많이 먹었어요 ^^

무엇보다 크기도 크게 썰려져 있어서 

더욱 제주썬호텔의 푸짐함을 느낄 수 있어 좋더라구요 ~ ㅎㅎㅎ







그리고 애정하는 새우 ! ㅋㅋㅋ

새우도 크기가 제법 컷는데요 ~ 

껍질을 까는건 조금 귀찮지만, 까서 초장을 찍어 

한입에 넣으면 싱싱한 바다의 냄새를 느낄 수 있어요 ㅠ_ ㅠ 

새우도 제법 넉넉하게 담겨져 있었답니다 ! 







그리고 하이라이트 대게까지 !

살이 토실하게 잘 오른 대게는 

딱 보아도 살이 많다고 느껴질 정도로 제법 토실한 느낌이엇는데요 ^-^

잘 삶아지고 , 살도 많아서 얼마나 대게를 먹었는지 몰라요 ㅠㅠ

평소에 비싸서 못먹는 대게인데 ~푸짐하게 

질리도록 먹은거 같아요 +_+ 






외에도 , 스시는 물론 롤까지 갖추고 있어서 스시와 롤로도 배를 가득 채우고 ,

참 제주시 뷔페 제주썬호텔 풀하우스 디너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가격도 저렴한데 1인동반 무료이벤트로 , 

조용한 분위기에서 오래오래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음식맛도 최고 , 분위기도 최고였는데요 !

가격도 꽤나 저렴해서 올 12월 연말로는 

제주썬호텔 풀하우스에서 뷔페로 연말을 보내야 겠다고 생각들었어요 !






빵들도 다양하고 ,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져 더욱 

군침이 돌았어요 -!ㅋㅋㅋ

뷔페에오면 식사류도 빠질순 없지만 

식사를 마치고 먹는 디저트도 꼭 먹어야 하는데요 ^_^

오랜만에 뷔페에서 배불리 채웠네요 ~ ㅎㅎㅎ 

워낙 고가의 메뉴들이 많이 있어서 , 

마음껏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과일들도 꽤나 다양하게 있구요 !

깨끗하게 씻겨져서 예쁘게 담겨져 있었어요 ^_^

후식으로는 과일을 꼭 먹어야 겠죵 ㅋㅋ ?

제주는 호텔이 많아서 많은 뷔페가 있지만 

이곳만큼 가격이 저렴하면서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는곳은 

다녀보질 못한거 같아요 ^^






쫀득쫀득한 맛이 살아있는 마카롱은 그리 달지 않아서 

마카롱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

저는 마카롱 그 특유의 달달함이 싫어서 먹질 않는데 , 

이곳에 있는 마카롱은 달달하긴 하지만 

그리 심하지 않더라구요 ^^

안에 있는 잼도 풍성하고 , 마가롱 과자부분은 

쫀득거리는 식감으로 최고였어요 ! 








한입크기의 케이크종류도 꽤나 다양하게 있었기 때문에 

간식배도 두둑하게 채우고 나갈 수 있었는데요 ~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았기 때문에 

이야기도 서로 나누며 천천히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가격대비 정말 최고의 뷔페!

우리 입에 맞는 , 음식들로만 채워져 있어서 하나하나 손이 가던 음식이라 

더욱 만족스러운거 같아요 ,ㅎㅎㅎ 






쥬스도 놓여있었고 , 인당 35000원 금액으로 

이정도 퀄리티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

제주시 연말을 보낼 뷔페를 찾는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제주썬호텔 내에 있는 풀하우스로 이용해 보세요 !

제주 썬호텔 풀하우스 뷔페 추천드립니다 ^^






평일은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구요 ~ 

룰렛을 돌려 최대 상금인 풀하우스디너뷔페이용권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

주말에는 생맥주 무료이벤트가 열리기 때문에 , 

맥주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에겐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 ㅎㅎ^^ 






그리고 , 수능수험표 소지자 동반 시 뷔페 1인 무료라는 혜택까지 !

기한이 얼마남지 않았으니 수능이 끝난 수험생이 있는 가족께서는 

서둘러 다녀오시길 바래요 ^_^

제주시 뷔페추천 연말보내기 좋은 제주썬호텔 풀하우스 디너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