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성산 맛집 성산포 흑돈애 흑돼지 굿

by 제주길잡이 2019. 1. 31.

성산 아쿠아플라넷에 조카 데리고 놀러 갔다 왔어요 ㅎㅎ

역시 어린아이들은 수족관을 넘 조아하더라구요~

좋아하고 신나는 모습에 저도 덩달아 같이 신이 났네요 ><

조카 데리고 노느라 고생했다고 언니가 맛난거 먹으러 가자고 해서 저는 두말할 필요 없이 

고기 !!!!! 를 외쳤다죠 ♡ 크크

소고기보다 흑돼지를 좋아해서 흑돼지 먹으러 가기로 했어용

제주 성산 맛집 검색해보니 성산포 흑돈애가 괜찮아 보여서 거기로 가기로 했죠

처음 가보는 맛집이라 두근두근 ~

저는 맛집 찾는 일이 세상에서 젤루 행복합니다 ㅎㅎㅎ

몇군데 후보가 있어서 성산에 친척이 살고 있어서 연락해보니 

여기 괜찮다며 제주 성산 맛집 으로 추천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흑돈애로 바로 결정 ! 고고씽 했답니다 !

도민이 말하는 곳은 정말 정확 하기에 저는 믿고 간답니다 

오늘 열심히 배를 채워줘야 겠어요 ㅋㅋㅋㅋ

아침일찍부터 놀러간다고 나섰더니 오후쯤 되니 넘나 배고프더라는 ㅠㅠ

아쿠아플라넷 안에 있는 앤티앤스 프레즐을 간단히 먹고 

밥은 안먹어서 점심엔 넘나 배가 고프더라구요~

역시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 든든 합니다 .. 

저도 어릴땐 빵으로도 충분했는데 이제는 밥없이 못살아요 ~

흑돈애 주차장에 전기차 충전기까지 있네요 !

요즘 전기차가 늘어나는 추세라 길거리에서 많이 보이는데

밖에 나가서 갑자기 충전을 해야하면 난감 하잖아요 ㅠㅠ

전기차 타시는 분들은 충전기 있는 주차장에 가면 넘 좋아 하던데 ㅎㅎ 

'렌트카도 전기차가 많이 늘었던데 이렇게 충전소가 많이 생기면 좋겠네요

이용 하는 사람들도 더 편하고 아무래도 전기차가 환경보호에는 더 좋잖아요

흑돈애 내부 모습이랍니다 ^^

고깃집 가면 다닥다닥 붙어있는 곳도 있는데

제주 성산 맛집 흑돈애는 테이블 간격이 널찍 ~ 널찍해서 좋았어요 

기름에 찌든 모습도 아니고 깔끔하니 더더욱 좋았구요

맛집은 오래되고 후줄근해야 맛집 이라는 분들도 계시던데요

저는 위생이 중요하다는 1인으로써 이렇게 깔끔한 곳을 선호하게 되더라는요

제주 성산 맛집 흑돈애 메뉴인데요 

흑돼지 고기 뿐만 아니라 양념갈비도 있었구요

점심에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점심메뉴도 있네요 !

영업시간이 11:30~21:30 이라 일찍부터 영업 하기 때문에 점심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가봐요

저희는 흑돼지 해산물 모둠으로 주문 했답니다 

바로 언니가 쏘는거기 떄문이죠 >< 자고로 얻어먹을땐 젤 맛난걸로 ~

자자 주문을 하니 금새 테이블 셋팅이 됬구요

같이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같이 나왔네요

저는 고기 먹을 갈 때에는 쌈을 주로 먹기에 채소가 많이 나옴 좋아요

고기 먹으러 갈 때가 제일 야채 섭취가 많거든요 ㅋㅋㅋㅋㅋ

이럴떄라도 먹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 (자기합리화) 하핫

고사리 같은 제주 나물들도 있네요

이모님이 손맛이 좋으신지 넘나 맛났다능요 ㅎㅎㅎ 간도 적절하구

고사리는 고기 구울때 같이 구워 먹어도 맛나요~

티비에 나와서 한때 인기 많이 받았지요

고사리는 제주에서 많이 먹는 나물이라 그런지 저에겐 친숙 했어요

모둠에 나오는 해산물들이 나왔구요

흑돼지 맛집이라 해산물은 별 기대 안했는데 싱싱하고 좋더라구요

새우링 전복은 평소에도 많이 먹었어서 맛을 잘 아는데

소라는 오랫만에 먹는거라 기대기대 !

해산물과 육류는 제주 관광객 분들이 제일 많이 찾는 종류 중 하나인데

이렇게 같이 즐길 수 있으니 일석 이조인거 같아요 ^^

고기는 그떄그때마다 썰어 주시더라구요

역시 흑돼지 맛집이라 그런지 고기 상태가 최고 ~!!

크기도 얇지않게 두툼하게 잘 썰어 주셔서 넘 좋았다는요 ㅎㅎ

언능 언능 꾸워서 먹고싶어 혼났네요 

쳣끼라 저 너무 현기증 났단 말이예요 .. ㅜㅜ 

한판에 다 올리니 비쥬얼 실화냐 ..?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이 비쥬얼 ㅋㅋㅋㅋ

어느 고깃집이 이래 푸짐하게 주나요 ... 나와봐요 ><

대박 대박을 외치며 고기가 언능 구워지길 기다렸답니다 

전복도 살아서 꿈틀 거리는거 보이시죠 ~ 사진으로도 싱싱할 정도로 진짜 최고 였어요 !

고기 가 적당히 익으니 적절한 사이즈로 자르고 ㅎㅎ

저는 고기 너무 작게 자르는거 시러해요

그러면 육즙도 느끼기 힘들고 쌈 싸먹을때 기본 두개씩인데

세개씩 넣어야 하거든요 .. 감질맛나요 ... ㅋㅋㅋㅋ

자고로 고기는 큼직하게 ! 그래야 진정 고기를 즐길 수 있지요~

고기 굽는 소리 너무 좋아요 ^^

고기 진짜 좋아하는 분들은 이 소리 벨소리로 하고 싶다는 분들 많죠?

저도 그 중 한명 이랍니다 ㅋㅋㅋㅋ

잠안올때 들으면 솔솔 올거 같은 amsr 이죠 ㅋㅋㅋㅋ

이 맛에 고기 굽나봐요 ~ 먹는 것도 너무너무 좋지만요

노릇노릇 잘 익은 고기들 ! 

익자마자 넘 먹고 싶었던 고기를 촵촵 하니 녹아요 녹아 .. ㅠㅠ

흑돼지와 백돼지는 크게 차이는 없지만 

맛에서 부터 틀리거든요 식감이나 육즙이나 ~ 

흑돼지가 고기 맛을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어서 저는 더 좋아 한답니다

쌈야채 두장 깔아 좋아하는 야채들 얹고

중요한 포인트인 고기 두개 얹고 ~ 마지막 마늘에 쌈장 찍어 얹어주면

제가 좋아하는 고기 쌈 완성 이랍니다 ㅎㅎ

여러분 고기 먹을때 야채 많이 드세용

고기 맛을 더 돋아주고 기름기 많이 섭취해도 잘 소화되게 해줍니다 

모둠엔 김치찌개도 함께 나와요 ㅎㅎ

그냥 구성이라기엔 내용물 실하게 잘 나오더라는요 ~

국물맛도 시원하니 얼큰하니 맛났구요 ><

저는 고기 먹을 때 밥을 꼭 먹는데 찌개도 있으니 더 맛나게 냠냠 했지요

메뉴를 보니 후식 냉면도 있어서 냉면 파들은 냉면 드심 될거 같아요

소라는 껍질이 두꺼워서 꺼내서 다시 익혀줘야 해요

껍질채로 고기 구울때 은은하게 익혀주고 꺼내주면 싸악 꺼내지거든요

안에 살을 꺼내 두번 익혀주면 맛나게 익는답니다 ㅎㅎ

입짧은 조카도 거부감 없이 넘 맛나게 먹더라구요

오늘 열심히 놀아서 배고팠는지 고기도 잘먹고 어찌나 대견한지 ♡

조카바보 이모라 이뻐 죽겠네요 ><

제주 성산 맛집 흑돈애에서 넘 맛난 식사 했구요

이날 정말 대낮부터 든든하게 포식 했어요 ><

해산물 부터 고기 까지 여러가지 다양하게 다 맛 볼수 있어 좋았구요

나중에 성산 들릴 일 있을 때 또 방문 해야 겠네요 

흑돈애를 재밌게 편집한 동영상 퍼왔어용

포스팅 읽기 힘드신 분들은 동영상으로 간단히 보면 좋을거 같구요

저도 성산 맛집 물어보는 사람이 있으면 성산포 흑돈애 강추 할거 같아요 ^^

제주 여행 올 때 성산은 여행 필수 코스기 때문에 많이들 방문해 주시는데요

제주 필수 먹킷리스트 중 하나인 흑돼지를 먹으러 온다면 성산포 흑돈애 추천 할께요

전복 새우 소라 등 해산물도 같이 구워 먹을 수 있어서 굿굿~

이렇게 간단히 캠핑하는 분위기도 슬쩍 낼 수 있구요~~

바베큐 하다보면 뒷처리도 힘들고 준비하는것도 고된데 이렇게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여러분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