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흑돼지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믿고 먹는 흑돼지

by 제주길잡이 2019. 1. 25.

휴애리에 동백 구경 하러 간날,

열심히 사진찍고 돌아다녔더니 배가 너무 고파서 근처 맛집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찾게 된 제주 흑돼지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인데요

두툼한 흑돼지고기의 육즙을 즐기러 가기에 딱 좋더라구요

관광지 근처라 관광하러 왔다가 저녁먹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구요 ^^

무엇보다 제주 하면 흑돼지 아닙니까 ~~ 

도민들도 제주 흑돼지 고기 좋아 하는데요 저도 즐겨 먹구요

관광객도 많이 가지만 도민도 많이 가는 제주 흑돼지 맛집 이랍니다

동백 보고 사진을 찍고 은근 오래 서있었나봐요

이제 점점 나이가 드니 체력이 .. ㅋㅋㅋㅋ

노는것도 힘들다는걸 이해 못했었는데 요즘들어 점점 실감하게 됩니다

요즘의 제가 그래요 ㅠㅠ 운동이라도 해야 할까봐요

배가 너무 고프고 체력이 딸려서 뭐라도 먹자며 제주 흑돼지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을 찾아갔어요

배딱지가 등딱지에 붙을거 같아 후다닥 갔지요

네비 찍고 슝슝~ 달리니 금방 도착이네요

찾기도 쉽고 주차하기에도 공간이 널널해서 좋았어요

보통 어딘가를 가면 주차를 먼저 보게 되더라구요 주행은 괜찮은데 주차가 아직 어렵답니다

뉘엿뉘엿 해가 질 무렵 초저녁, 조금은 이르지만 딱 저녁 먹기 좋은 시간이지요

저는 저녁을 좀 일찍 먹는 편이거든요

안그럼 소화가 다 안되서 밤에 잘 때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이른 저녁시간 이라 그런지 한산했는데 조금 지나니 금새 자리가 차더라구요

저희가 저녁 시간 시작할 타이밍에 딱 맞춰 잘 왔나봐요 ㅎㅎ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로 오기에도 좋겠네요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환기도 잘 되고 있었어요 고깃집은 연기가 안좋아서 아무래도

환기가 잘 되는 곳으로 가려고 하는 편이거든요~

저희는 흑돼지 브라더스 세트로 주문 했답니다

다들 너무 배고픈 상태이기도 했고 평소에도 이정도 쯤은 끄떡 없어요 ㅋㅋㅋ

워낙 고기 사랑 친구들이라 *_*

근고기도 넘 맛날거 같네요 ㅎㅎ 제주 토종 음식인 옥돔과 빙떡도 있었어요

흑돼지 고기 메뉴가 주 메인이라 저는 가게에 유명한 음식을 꼭 먹거든요

그래야 그곳에 다녀온 보람도 있고 오래 기억에 남는 달까요~?

제주 흑돼지 맛집 답게 고기를 그냥 보관하지 않고

신선하고 품질 유지를 위해 저온 숙성을 하신다고 해요 맛도 좌우되구요

고기 숙성 냉장고는 처음 본거라 신기 했어요

그냥 먹느라 바빠서 이런게 있다는줄 몰랐는데 새로운 사실 하나 알고 가네요 

이렇게 또 고기 숙성 방법에 대한 지식을 배웁니다 크크

주문한 고기가 나왔구용 

깔끔한 기본 찬들이 셋팅 됬네요 고기와 먹기 좋은 찬들이죠 

불판도 세척을 어떻게 하시는건지 넘나 깔끔 !!

위생적인 부분에서는 걱정 없었답니다 제가 원래 한깔끔해서 이런걸 잘 유의하거든요

식당에서는 맛도 맛이지만, 첫째도 둘째도 위생이라고 생각해요

고기에는 절 때 빠질수 없다는 싱싱한 쌈채소도 있네요

친구중 한명이 고추없이는 밥을 못먹어서,

어딜가든 고추를 달라고 요청 하는 친구가 있거든요 ㅋㅋㅋ

저는 고기 먹을때 쌈싸먹는걸 좋아해서 상추 없인 못먹구요

고기 두께가 남달라요 !!!!

제가 여태 방문했던 곳들 중에 제일 두툼한거 같으네요

크흐 .. 육즙이 얼마나 대단할지 기대되는군요

저온 숙성된 고기라 어떨지도 궁금해서 언능 먹어보고 싶었어요 ㅠㅠ 현기증 .. 

이렇게 두꺼운 고기를 익히는건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했어요

보니까 연탄에 초벌구이 해서 주시더라구요 

제가 괜한 걱정을 했네요 ㅎㅎㅎ

초벌은 저희가 볼 수 있는 곳에서 개방된 곳에서 하셔서 제가 볼 수 있었구요

아무래도 사장님께서 고기에 대한 전문가셔서 저보다 더 잘 구우시잖아요

그래서 두꺼운 고기도 타지않으면서 속까지 잘 익을수 있도록 초벌 해주시더라구요~

육즙도 빠져나가지 않고 누린내도 잡아줘서  더 맛있는 흑돼지 구이가 됩니다

이제 초벌된 고기를 불판으로 옮기고

아래 보시면 고사리랑 콩나물 보이시죠 ?

보통 콩나물은 같이 굽는데가 많아서 그러려니 하실텐데 왠 고사리지 하실텐데요 ㅎㅎ

전에 티비에서 맛집 프로그램 제주편에서 제주 흑돼지를 먹는 걸 보면 

이 고사리를 돼지기름에 함께 구워서 먹는 장면을 보신분들 꽤 많으실거예요

고사리를 같이 이렇게 구워주면 

김치나 양파를 돼지기름에 굽듯이 더 맛있어지고,

같이 먹었을때의 시너지 효과가 두배가 됩니다 ! 더 맛있어요 !

이렇게 먹는건 제주도민만의 꿀팁인데 이제는 아는 분들이 많아서 ㅎㅎ

혹시나 모르셨던 분들은 제 포스팅 읽고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

저도 맛집 많이 다니다 보니 알게 된 꿀팁 이랍니다 

고기에는 절때 빠질수 없는 파지 ㅎㅎ

저는 양파지도 좋고 그냥 파지도 좋고 둘다 좋아해요

근데 고기 먹을때는 이런 야채류가 꼭 있어야 해서 두그릇씩 먹게 된답니다

새콤달콤 고기랑 같이 먹으면 그 무엇 보다도 찰떡궁합인 야채죠

양념도 적절하고 고기랑 잘 어울러 져서 넘 맛났어용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괜찮더라구요 ^^

요렇게 쌈을 싸서 한입 가득 먹어주면~

두툼한 흑돼지 고기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 행복해집니다 ㅎㅎ

아까 제가 말했던 꿀팁인 고사리 까지 넣고 먹으면

이보다 더 완벽 할 수 없는 한쌈 완성 이랍니다

이렇게 쌈을 싸서 고기 굽는 친구 하나 먹여주고, 그다음 저도 하나 ~

하나 얹고 ~ 또 하나 얹어 ~ 으흐흐

오늘 하루 돌아다니느라 고생한 친구들과 함께 한잔 짠 ~

돌아가는길에 운전할 친구 말고 저희끼리 한잔 했어요

맛있는 음식엔 역시 한라산이 함께지요 ♡

돌아가면서 이렇게 한명씩 하는 편인데 공정하고 안전하고 좋더라구요

무슨일이 있어도 음주 운전은 절때 안되니깐요 !!

술 못마시는 친구는 시원하게 탄산 먹는걸로 ^^

세트에 구성인 파 불고기가 나왔어요 

어느정도 먹고 나니 양념된 고기도 먹고 싶어서 한켠에 몰아두고 가운데 넣어 볶아 볶아~

이것도 이미 한번 초벌 된거라 많이 구울 필요 없어 금방 익었답니다

불고기는 양념이 잘 베이려면 얇게 썰어줘야 맛이죠 ㅎㅎ

역시 사장님이 고기 맛있게 드시는 방법을 잘 아시는거 같아요

불고기도 간이 적당하니 맛있었답니다 

밥이랑 먹어도 한공기 순삭 할거 같은 밥도둑 이였어요 ㅠㅠ 

마무리로는 고기 듬뿍 들어있는 김치찌개 !

그냥 구워먹는 고기 부럽지 않게 오동통한 살들이 듬뿍 들었답니다

덕분에 국물맛은 두배로 살아나고 ~~ 맛있었어요 정말

두부랑 김치랑 야채들도 아낌없이 들어 있어서 좋았구요

무엇보다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소주와 함께 국물 한입 호로록 하기에 딱 이였죠 

방문하실 분들 참고 하시라고 명함 같이 올려요

저도 너무 맛나서 한장 받아왔거든요 ㅎㅎ 재방문 할거 같아요

흑돼지를 진정 맛있게 먹을줄 아는 사장님께서 만든 공간이라 그런지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너무 좋아 할거 같은 곳이거든요

저희 아빠도 고기에 소주한잔 하는거 넘 좋아하는데 조만간 데이트 해야겠어요

간만에 효자 딸내미 노릇 좀 해야겠네요 ^^

너무 맛나게 해치운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에서 먹은 흑돼지 고기 !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어서 또 생각날거 같네요

찌개랑 반찬 뭐하나 빠지는게 없었던 진정한 맛집 ^^ 만족스러운 한끼 였답니다

가볍게 소주 한잔과 함께 하니 하루의 고단함을 싹 씻겨 주네요

요즘 미세먼지도 많던데 식도에 기름칠 제대로 해서 먼지가 싹 날라갔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저 뿐만 아니라 같이한 일행 모두 만족했던 식사여서 뿌듯 하네요

맛집 찾으러 다니는건 정말이지 행복한 일이 랍니다 ^^

올해도 더 맛있는 맛집 찾아 삼만리 해야겠어요 ~ 아직 못가본 곳은 많으니깐요

다음에는 오늘 못먹은 근고기를 먹으러 다시 와야 할거 같아요

이웃님들 불금인데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