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애월 맛집 대박이네 정육식당 가성비 갑

by 제주길잡이 2019. 1. 23.

고단의 하루의 마무리로 제일 많이 선택하는 음식 1순위가

바로 삼겹살의 소주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

그만큼 제일 많이 먹고 다들 좋아하는 음식이 바로 고기 죠 ㅎㅎㅎ 

저도 고기 먹으러 고깃집에 자주 가는데요 저녁약속은 특히 고깃집에서의 만남이 많구요

제주 여행 오면  유명한 제주 흑돼지 고기를 먹으러 맛집을 많이 찾아다니잖아요

근데 고기 값이 만만치 않은건 사실이죠 ㅠㅠ

또 소주값이 올라서 같이 반주로 한두병 시키다 보면 어느새 부담되는 가격이예요

그럴때 추천 드리는게 바로 정육식당인데요 값도 싸고 질도 좋아서 가성비 최고 라고 단연 말할 수 있지요

오늘은 가성비로 최고인 제주 애월 맛집 대박이네 정육식당을 소개해 드릴께용

제주 애월 맛집 대박이네는 공항이랑도 멀지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애월은 주변 관광지도 많은 제주 명소라고 할 수 있지요

주변 카페도 많고 맛집 숙소까지 뭐하나 없는게 없어 제주여행 오시면 

꼭 들리게 되는 필수코스 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왕 가는거 가성비 좋은 제주 애월 맛집 으로 가는게 좋겠죠 

네비를 찍고 오니 쉽게 찾을 수있었구요

건물이 눈에 띄는 위치에 있고 크기도 커서 찾기 쉬우실거 같아요

가게 바로 앞에 주차공간도 많이 있어서 좋았구요

제주는 골목도 많고 주차공간이 그리 넉넉한 편이 아니라서

세상 쫄보 초보운전인 저는 신경쓰는 부분중 하나거든요 ㅠㅠ 

언제면 운전이 베테랑 처럼 편해질까요 ~ 앞으로 더 열심히 연습 해야 겠네요

테이블도 있고 좌식도 있고 넓고 깔끔한 내부 모습 이였어요

좌식 옆에보면 놀이방도 있었구요 ㅎㅎ

아이들과 같이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놀이방에서 놀수 있고

아무래도 어린 아이들과 오면 좌식이 편하잖아요

워낙 내부가 넓다 보니 단체로 관광 와서 식사 하기에도 좋을 거 같구요

가족끼리 오기에도 너무 괜찮은 대박이네 정육식당 이네요 

정육식당 답게 고기 종류도 정말 많았고

해산물 류도 있고 회랑 없는게없었다는요 !! 

고기 덕후인 저는 눈이 휘둥그래 집니다 ㅋㅋㅋㅋㅋ

고기도 소고기 육회 양념고기 생고기 등등 없는게 없더라구요

다양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게 또하나의 장점 이지요

야채랑 소시지 등등 바베큐에 적합한 재료들도 준비되어 있어서 

펜션이나 숙소 가서 바베큐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오셔도 좋을거 같네요 

고기집에 있는 메뉴들은 물론이고,

회가 있다보니 같이 즐길 수 있는 매운탕까지 !! 

정육식당이다보니 상차림비가 따로 있구요 결제는 한번에 같이 결제하면 된답니다

 불고기나 돌솥밥 같이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점심메뉴까지 

정말 없는게 없네요 ㅎㅎㅎ 뭘 먹을지가 엄청 고민 됬답니다

저희의 목적은 첨부터 고기 먹으러 온거여서 

아쉽게도 다른 메뉴는 다음을 기약하는 걸로 ~~

가운데 멜젓도 놓아 주시구요 멜젓 고기랑 같이 먹음 기가 막히죠

제주 고깃집에서는 없어선 안될 쌈장 같은 존재랍니다

고기가 딱 봐도 신선하고 너무 좋아 보이더라구요 빛깔이 예술 !

고기를 구울때는 일행 중 잘 굽는 사람 한명씩 있죠 ? ㅋㅋㅋ

그분에게 전적으로 맡겨야 합니다 ..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 암요 

적당히 자르는 크기 굽는 시간, 정도에 따라 고기의 육즙 맛이 확연이 달라지거든요

맛난 고기를 먹으려면 고기 굽는 스킬이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저도 고기 잘 굽는다고 생각 했는데 지인 중 고기에 일가견이 있으신분이 있어서 

이런 저런 설명을 하며 구워 주시더라구요 ㅋㅋ

저도 앞으로 잘 배워둬서 다른데 가서 써먹어야 겠어요 

부가적으로 계란찜 찌개 등등 ~~

고기와 곁들일 메뉴들을 추가로 주문 했답니다 

무엇보다 요 포실포실한 계란찜은 빠질수 없는 필수 메뉴지요 꼭 시켜요

계란찜은 고기 뿐만 아니라 매운 음식 먹를때도 일식을 먹을 때도 곁들여 먹게되는데요

숟가락으로 푹푹 떠먹다 보면 뜨뜻하면서 부드러운 매력에 푹 빠지게 된답니다

저는 무엇보다 고깃집에서 먹는 계란찜이 너무 좋아용 흐흐

고기 먹을 때 필수로 같이 구워주는 마늘 !

불판에 고깃기름에 같이 구워주면 세상 존맛탱 이랍니다 ㅋㅋㅋ

구워먹으면 매운 맛도 사라지구 맛나요

또 통마늘로 구워야 식감도 좋고 고기랑 같이 먹을 때 맛있어용

고기에 마늘은 좋은 궁합이라고들 하는데 다들 고기 먹을때 마늘 많이 드셔용 ♡

기름진 음식을 먹을때엔 다들 채소 섭취 많이 해주셔야 한다는거

잘 알고 계시죠 ? :-)

고기 먹을때 쌈싸먹으면 더 풍부한 육즙이랑 야채도 한번에 먹을 수 있어 편해요

쌈을 쌀때 유의점은 고기를 두개씩 넣어줘야 한다는거 ,, (속닥속닥)

구운 야채랑 생야채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두배로 맛있어지는 고기 ㅎㅎㅎ

중간에 탄산으로 입가심 한번 해주구요 ~

크흐 ~~ 역시 탄산은 콜라죠 ♡

고기 먹다가 목이 퍽퍽해 질때 원샷 하면 탄산에 눈이 절로 찡긋해지는 맛 ㅎㅎ

그 매력에 탄산을 못끊어요 ㅠㅠ 탄산 최고

고기류랑 넘나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치킨에도 그렇구요 

저는 비록 운전을 하고 와서 콜라를 마셨지만 .. 

지인들은 한라산 소주 한잔씩 했답니다 ㅎㅎ 크흐 

제주 고기 먹을 땐 역시 소주는 한라산이죠 ~ 깔끔하고 목넘김이 좋아요

저는 평소 술을 잘 못마시는 일명 알쓰지만 분위기를 좋아해서 잘 즐기거든요

술이든 뭐든 적당히 마시는게 최고예요 

무엇보다 건강이 제일 중요한 일순위 니깐요 올해는 술도 줄여야쥬~

된장찌개는 가격도 저렴한데 딱새우가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국물이 더 시원하고 맛있었다는 ㅠㅠ

저 딱새우 진짜 좋아하는데 ~ 감동이였어용 

제주는 딱새우도 유명 하거든요 딱새우 찜 먹으러 조만간 가야겠네요 ㅋㅋㅋㅋ

저는 고기 먹을때 식사를 밥으로 하기때문에 찌개류는 꼭 있어야 하는데요

넘나 맛있어서 고기랑 밥이랑 찌개랑 뚝딱 했어요 !!

밥도 그냥 밥 말고 영양 돌솥밥을 주문했는데요

비쥬얼만 봐도 건강해 보이죠 ? ㅎㅎ

건강해 보이는 비쥬얼이지만 맛은 정말 맛있었다는거 ~~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한그릇 그냥 뚝딱 해버렸어요

밥맛이 꿀맛 이였거든요 ^^ 밥이 보약이니깐요

밥만 잘먹어도 기력 보충이 되서 잘 안아프더라구요 나이 먹으니 더 느껴지네요

돌솥밥을 맛나게 비우고 마무리는 누룽지로 하려는 저의 큰그림 !

다들 눈치 채셨나요 ? ㅋㅋㅋㅋ

어릴땐 누룽지 무슨맛으로 먹지 라는 생각을 했는데 .. 

이제는 누룽지 먹고 나면 속이 세상 편해져서 찾게 되더라구요

기름지게 먹고 나서도 속이 편안 ~ 해지는거 같구요

무엇보다 구수한게 맛도 좋아요 *_*

대박이네 나중에 또 올거 같아서 나가는길에 명함 하나 챙겼어요

나가는 길에 보니까 대리운전 전화번호도 있고 사장님이 센스가 좋으시더라구요 ㅎㅎ

방문하실 분들 위 사진 참고하심 좋을 것 같구요

무엇보다 마트와 식당이 함께 있어 더욱 괜찮았어요

아무래도 여행 오면 간단한 것들은 여행지와서 구매하곤 하는데 

식사를 하고 바로 구입할 수 있기에 더 편한 제주 여행이 될거 같아요 ^^

제주 애월 맛집 대박이네를 재밋게 담은 편집 동영상을 검색하다 보여서 같이 첨부해요 

이정도 가격대에 이렇게 질 좋은 고기를 맛 볼수 있는거는 정육식당 밖에 없을 거예요

알차고 맛난 식사 잘 즐겼구요

근처 관광지 돌다가 숙소 가기 전 든든하게 배 채울 수 있도록 추천 드려요

또 여행을 하다보면 아무래도 체력이 든든해야 하잖아요

그럴때는 역시 맛있는 고기가 최고지요 ^0^

위치적으로도 너무 괜찮고 맛도 있어서 저는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 같네요

저희 부모님도 고기 참 좋아하시는데 나중에 같이 와서 식사 해야겠어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