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맛집 소문난맛집 푸짐하고 저렴한 제주향토음식점

by 제주길잡이 2019. 1. 10.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맛집 소문난맛집 푸짐하고 저렴한 제주향토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

제주 애월에 위치한 제주향토 음식점 소문난맛집이구요~ ㅎㅎㅎ

식당 이름이 소문난맛집이에요 !

하지만 맛좋기로도 이미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ㅎㅎㅎ 

풍경좋은 제주 애월해안도로에 있어서 , 풍경도 좋고 , 

공항에서도 가까워 공항접근성도 좋아 

공항을 오며가며 이용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

정말 오랜만에 통갈치구이를 먹으러 갔는데요 ~

아무래도 식당에서 먹으면 냄새 걱정도 없고 , 싱싱하고 , 커다란 

갈치를 먹을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날씨가 좋지 않은 날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ㅠ_ㅠ

모처럼 오랜만에 애월에 가는데 , 날씨가 흐리다니 !!

하지만 , 날씨가 흐리듯 좋든 , 제주의 멋진 애월바다는 

눈이 부시더라구요 >.<

애월 해안도로 시작부분인 하귀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적한 시골동네였는데 

그 조용하고 평화로운 느낌도 마음에 들었어요 !!







한적한 시골길이라 , 조용조용해서 

가볍게 산책하고 , 노란건물 1층에 위치한 소문난맛집으로 다녀왔는데요 ^^

근처에는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 ㅎㅎㅎ

위에는 펜션도 함께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맛집 소문난맛집은 내부는 깔끔하고 쾌적한 곳이었는데요 !

꽤나 넓어서 단체객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듯 싶었어요 ^^

원목테이블로 이루어진 식당으로 , 아는 사람만 가는 맛집 같더라구요 !

특히나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더욱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





또한 좌식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도 편했는데요 ~

보일러를 키고 끌 수있는 장치도 마련되어 있어서 , 

따뜻하게 찜질하듯 이용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창밖으론 제주의 멋진 바다가 

한눈에 들어왔어요 >.<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

저희는 통갈치구이를 주문했어요 ^_^

제주에 있는 통갈치는 거의 10만원금액대인데 , 

가격이 꽤나 저렴하더라구요 !!

크기가 좀 작은 갈치인가 ? 싶은 생각도 들만큼 

가격이 저렴했어요 ,ㅎㅎㅎ 

제주는 물가가 비싸서 외식은 거의 2명이서 가면 10만원씩은 잡고 가야하는데요 ~

그래서 그런지 여행오신 분들은 제주의 물가를 보고 

깜짝 놀라기만 해요 ㅠ_ㅠ 

삼다수만 빼고 금액은 다 비싸답니다 ~~






그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

향토음식점이라 , 제주의 여러 생선구이와 , 전복뚝배기 전봉성게국 성게국까지 

꽤나 다양하게 있었고 , 아침식사도 가능하니 , 근처 숙소에서 계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아침으로 이용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






드디어 주문한 통갈치구이가 나왔어요 !

금액이 저렴해서 , 작은 갈치인지 알았는데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 !!!!

대박 ~ ㅋㅋㅋㅋ 깜짝 놀랄 비주얼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6가지의 반찬과 함께 나왔는데요 ^^

집에서도 즐겨먹는 감자볶음 ,ㅎㅎㅎㅎ 달달하고 

간이 딱 잘되어 있어서 , 계속 입에 들어가는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

양도 꽤나 넉넉하게 나왔고 , 맛이 좋아서 

한번더 리필했지요 >.<~~~






그리고 오징어젓 ! ㅎㅎㅎ

오징어젓은 , 작게 다듬어져 있어서 , 

먹기도 편하고 , 약간 짭쪼름하면서 매콤한것이 딱 제취향이었는데요 ~

양념이 맛있어서 밥에 비벼 먹고 싶기도 했어요 >.<






그리고 뭔지모를 나물 ,,ㅎㅎㅎ 

간이 삼삼하게 잘되었더라구요 !!

식당에 가면 간이 조금 쌔기 떄문에 아이들은 주기가 

조금 그런데 , 이곳은 간이 집밥처럼 삼삼하게 잘되어 있어서 , 

아이와 함께 먹기도 좋았어요 ^^

그리고 , 하나같이 집반찬같은 느낌이라 더 만족 !! ㅎㅎ






잘익은 김치~~~ ^^ 

밥도둑으로 딱이게 느껴질 정도였고 , 

갈치와 같이 밥에 얹어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

평소에는 김치를 잘 안먹는데 , 식당에 있는 

김치는 왜이리 맛이 좋은지 ~ㅋㅋㅋ






낚시로 잡은 갈치라 그런지 낚시바늘도 그대로 꽃혀있었어요 ,ㅎㅎㅎ

낚시바늘이 꼽혀져 있는 이유는 , 빼면 

내장까지 따라 올라올수 있다네요 ㅠㅠ 

그래서 일부러 남겨둔다고 해요 !!!







이렇게 푸짐하게 차려진 통갈치구이 ! ㅋㅋㅋ

깨끗하게 담겨져 있고 , 갈치의 기름기가 쏙 빠져 담백하면서도 

간이 잘되어 고소한 느낌 >.<

싱싱한 갈치라 그런지 ,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 






노랗게 잘 익어 나왔구요 ~ ㅎㅎㅎ 크기가 정말 커요 ,,ㅎㅎㅎ 

완전 팔뚝 정도 되는 굵기였어요 ㅠ_ㅠ ㅋㅋㅋㅋ

그런데 , 이렇게 저렴하게 팔다니 !!!! 

그것도 푸짐하게 나오는 반찬들과 ~~ ^^

그리고 미역국도 함께 주셔서 아주 든든한 한끼가 되었어요 !!





갈치는 숟가락으로 뼈를 추려서 먹었는데요 ~

크기도 큰만큼 , 맛도 최고였어요 ㅠ_ㅠ ... ㅋㅋㅋ 

고소한 맛과 , 짭쪼름하게 간이 잘 된 갈치 !!!

기름기가 쏙 빠져 느끼하지도 않아 

집에서 먹는 갈치와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ㅎㅎㅎ






왜 그리 식당이 많은  애월 중에서도 

소문이 난 맛집인지 알겠다능 !!!!

저렴한 가격으로 꽤나 크기고 큰 갈치로 

푸짐하게 한끼 해결했어요 ^^

완전 밥도둑으로 딱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맛집 소문난맛집은,

 푸짐하고 저렴한 제주향토음식점 전문이구요 ^^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 예쁜 애월 바다를 바라보며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속에서 힐링하듯 

통갈치구이를 드실 수있어요 ^^

통갈치우기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판매중이니 , 

생선조림이나 구이가 드시고 싶은 분들은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맛집 소문난맛집 에 오셔서 

맛있는 한끼 해결 하세용 ~ ㅎㅎㅎ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맛집 소문난맛집  추천드립니다 !






만든 동영상인데요 ~ ^^

짧고 재미있게 만들었으니 이용하시면서 참고부탁드릴게요 !!

아무래도 음식사진은 동영상을 못따라 오더라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