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싱싱한 모둠회 저렴하게 먹고 온 후기

by 제주길잡이 2019. 1. 9.


서귀포횟집으로 유명한 서귀포회직판장으로 다녀왔어요 : ) 

바로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 편하게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회가 먹고 싶을때에는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싱싱한 회를 먹으러 가는데요 !ㅎㅎ 

서귀포올레시장 내 3번출구 앞에 있는 서귀포회직판장이에요 ~

직판장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 무엇보다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는데요 ^^ 

서귀포시라 주변에 여러 관광지가 많이 있어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한답니다 ~ ㅎㅎ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 22시까지로 

꽤나 오래 영업하는 곳인데요 !

서귀포시에 있고 ,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도민들도 

소주 한잔 하러 많이 오시는 분위기 였어요 ~






평소에도 서귀포올레시장은 , 다양한 기념품과 먹거리

싱싱한 과야채들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데요 ~ ^^

이런곳에 저렴한 횟집이 있다니 !! 

서둘러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ㅎㅎㅎ

먹으면서도 , 뭘먹을까 ? 고민하다가 

요즘 제철인 방어 ? 하지만 얼마전 식당에서 조금 나오는걸 먹었으니 ,

다른 회로 주문했어요 ~ 








서귀포올레시장은 제주에서도 큰 시장에 속하기 때문에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잘되어 있는데요 ~^^

전기차는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며 , 일반차도 

저렴한 가격으로 주차를 할 수 있어요 ,ㅎㅎㅎ 

제법 큰 주차장으로 , 서귀포회직판장에서 맛있게 식사도 하시고 , 

시장도 한바퀴 하시면서 제주의 길거리 음식 매력에 

퐁당 빠져 보시길 바래요 







3번 출구 바로 옆에있는 서귀포회직판장 ! ㅎㅎ 

1층에 위치한 제법 큰 횟집이었는데요 ~^^

바로 앞에는 수족관이 있었는데, 제법 생선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ㅎㅎ 

수족관을 보니 ,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이 

얼마나 인기가 많은 곳인지 알게 되었어용 ^^






서귀포회직판장은 무엇보다 , 정식코스도 금액이 저렴하지만 

생선초밥, 해물뚝배기, 생우럭탕, 고등어, 옥돔 구이, 회덮밥, 매운탕 등으로 

메뉴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 가시기전 들러 보시고 가세요 ! ^^







자리에 앉아 주문했는데요 ~ 고민끝에 모둠회로 결정했어요 ! ^^

제철인 방어회도 먹을 수 있고 , 고등어회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

등푸른 생선은 몸에도 좋은데 , 근데 , 이 등푸른생선을 횟감으로도 먹는다니 ,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오직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회인듯 싶어요 ~ ㅎㅎㅎ 






회에는 소주 한잔이 빠질 수 없겠죠 ?ㅋㅋㅋ

제주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한라산 소주 ~ ㅎㅎㅎ..

항상 애용한답니다 ^^ 제주 오시면 한라산소주는 꼭 드셔보세요,ㅎㅎㅎ 

조금 도수가 높긴 해요 !






그리고 , 굵고 크게 썰린 횟감 ! 

여러 부위가 나왔는데요 ~ ^^ 요즘 제철인 방어부터 

너무나 인기많은 광어까지 ,ㅎㅎㅎ

너무나 저렴한 가격으로 , 이렇게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졌어요 ^^

음식은 먹으면서도 계속 나왔는데요 ,~

정말 배터질듯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역시나 빠질 수 없는 해산물도 !

개불, 멍게 , 해삼까지 ~

그리고 새우와 전복회도 나왔는데 

전복구이로만 먹다가 , 전복회로 먹으니 

질감이 특이하더라구요 ,ㅎㅎㅎ 

오독오독거리는게 ,ㅎ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고 , 내장도 제거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특히나 오동통하게 살이 오른 새우는 

껍질을 까서 , 초장에 푹 찍어 먹어보았는데요 ~ ^^

완전 굿 !! 껍질을 깔때는 조금 귀찮게 느껴지지만 , 

먹으면 보상을 받는것처럼 맛이 좋지요~~ ㅎㅎㅎ 

차가운 얼음위에 올라졌기 때문에 

싱싱한건 두말하면 잔소리에용 ^^





부드럽게 부풀어 오른 계란찜도 나왔어요 !

정말 푸딩같은 질감 ,,ㅎㅎㅎ,,, 

어쩜 이렇게 푸딩처럼 잘 만드는지 ~

비법이 너무 궁금해요 ^^






알밥도 나왔어요! 양념이 잘된 볶음밥에 김과 알이 함께 나왔는데요 

젓가락으로 쓱쓱 비벼서 , 한입 떠먹었더니 , 

알이 톡톡 터지는 느낌과 , 간이 잘된 밥들이 아주 잘 어울렸는데요 ~ ^^

누룽지가 생기도록 밑에는 꾹꾹 눌려서 

먹어보았어요 ^^ 회만 먹어서 조금 허전한 느낌이 있는데 

알밥이 허전함을 확 메꿔주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나온 고구마튀김 !

제법 크기도 크고 ,노릇노릇 바삭하게 익었는데요 ~ ^^

기름기가 쏙 빠져서 , 고구마의 달달함과 과자처럼 바삭바삭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





그리고 , 옥수수치즈 ! ㅎㅎㅎ

저는 이걸 너무 좋아하는데 , 제주는 생각보다 

이 옥수수가 안나오는곳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은 , 옥수수치즈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맛있어서 리필을 몇번 해먹었지만, ㅎㅎ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






그리고 초밥도 나왔어요 ~ ^^

제법 회도 굵게 썰려져 있고 , 밥에 양념도 잘되어 있어서 꿀맛 !

스시도 엄청 좋아하는데 , 다음에는 스시먹으러 와야겠어용 ,ㅎㅎㅎ 






그리고 , 잘 익혀저서 나온 고등어구이 ~~~

고등어는 반으로 갈린채 나왔지만,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 !!ㅋㅋㅋㅋ 

기름기가 쏙 빠져 담백하면서도 속살이 촉촉한 느낌 ㅎㅎ 

간도 잘되어 있어 짜지 않아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

레몬즙을 위에 살짝뿌리니 새콤한 맛이 나면서

고등어와 잘 어울렸어요 ^^






역시 회는 쌈이지요 >.<

백김치와 회, 마늘을 올려서 먹어도 꿀맛 !!! ㅎㅎ 

쌈도 싱싱하고 , 회도 싱싱하고 ~

회가 굵직하고 크게 썰려져 있어서 , 

먹는 식감도 좋았어요 ! ㅎㅎ 







회의 식감이 살아있으니 , 싱싱함이 저절로 느껴졌어요 ~ ^^

특히나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본 고등어회는 

꽤나 굵직하게 썰렸는데요 ~

고등어회는 그동안 구워서만 먹었는데 회로먹으니 

생각외로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함이 느껴지더라구요 ^^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고등어회와 , 쫄깃쫄깃 씹히는 

다른 횟감들 ~ ♥

두툼하게 썰린 모습과 쫄깃함이 다른 횟집보다 더 훌륭했어요 ! ^^

쫄깃한 느낌에다가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들어서 , 

언제 다먹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매력있는 회였는데요 ~ ^^

싱싱한 재료를 쓰니 , 당연히 비린맛도 나지 않아 

먹고나서도 입안이 깔끔한게 역시나 제주도는 회지 !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으로 해결했어요 ~

매운탕 속에는 생선도 꽤나 살이 많아서 먹을것도 있었고 , 

위에는 미나리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향도 좋았는데요 ~ ^^

얼큰해서 밥 한그릇 먹기 딱이었어요 !





마무리까지 훌륭했던 ,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 ! ^^

왜 다들 극찬하는지 , 먹고 오니 알겠어요 ,ㅎㅎㅎ 

가격도 횟집치곤 저렴하니 제주도 물가 생각하면 

외식은 앞으로 이곳을 즐겨 이용해야 할듯요 ㅎㅎㅎ...

제주도 여행 오신분들은 제주도의 비싼 물가에 깜짝 놀라는데요 !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에 오시면 

싱싱한 회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 더욱 만족하실 거에요 ^^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