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 근고기가 최고 !

by 제주길잡이 2019. 1. 4.


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에 다녀왔어요 !

제주시 노형동에 있어서 , 집이랑도 가까워 고기 먹고 싶을때 

제주 찾는 곳인데요 ~ ^^

제주의 중심이라고 부리는 노형동이자 

제주공항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공항을 오며가며 이용하시기에도 너무 좋아요 ^_^


특히나 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 앞에는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한데요 ~ ㅎㅎㅎ

깨끗하게 잘 지어진 건물이라 손님과 함께 이용하기도 너무 좋아요 ^^





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 ㅎㅎㅎ

외관모습도 깔끔해서 합격 !

고기는 더욱 합격이에요 >.<


거기다가 직접 구워주기까지 하시니, 

더욱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ㅎㅎㅎ 






가게는 꽤나 깔끔하고 컷는데요 !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 더욱 넓어보였어요 ~ ^^

이곳은 연기를 빨아들이는 기게가 없는데요 , ㅎㅎ 

그이유는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 ㅋㅋㅋ

아기의자도 곳곳에 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메뉴는 흑돼지근고기와 백돼지근고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 ^^

인분 300g 가격으로 , 다른 곳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 ㅎㅎ

딱 1인분씩 먹어도 ,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 ㅋㅋㅋ

그만큼 고기g수가 많아서 , 더욱 이득인거 같애용 ^^ 

또한 백돼지까지 있어서 , 도민들도 즐겨 이용하는거 같애용 ,ㅎㅎㅎ







저희는 흑돼지근고기로 3인분 주문했구요 !

아주 커다랗고 두껍게썰린 목살 부위가 나왔어요 ㅋ_ㅋ ...

굵기가 대박 !! 이렇게 두껍게 썰어주는 흑돼지집은 처음인거 같아요 ,ㅎㅎㅎ

근고기는 꽤나 굽기가 힘든데요 !

잘못 구우면 , 안에 있는 육즙이 다 빠져나가요 ㅠ_ㅠ 

그렇기에 이곳에서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신답니다 ㅋㅋ!!





역시 흑돼지라 그런지 , 털도 약간 남겨놓으셨더라구요 ,ㅎㅎㅎ

흑돼지가 비싼편이라 , 다른 가게에서는 백돼지를 흑돼지라 속이고 

판매하느 곳도 있때요 ~~ㅠㅠㅠ그래서 증거로 ? 

약간 남겨둔다고 해요 ! 먹어도 상관없고 , 특별히 느껴지지도 않아요 ,ㅋㅋㅋ







밑반찬도 제법 다양하게 나왔는데요 

파채가 아닌 양파채가 나와서 더욱 좋았어요 ,ㅎㅎㅎㅇ

위에는 고춧가루를 살살 뿌려 올라왔기 때문에 , 

매콤하고 , 양파의 새콤함을 느낄 수 있었지요 >.<






집에서 하면, 이렇게 안부풀러지는데, 

식당에만 가면 너무 부드럽게 잘 나오는 계란찜이에요 ㅠ_ㅠ 

어캐 하면 이렇게 나오는지 너무 궁금 ,,ㅎㅎㅎ

비법을 알고 싶어요 ~ ㅋㅋㅋㅋ


아무튼 , 간도 잘되어있고 , 부드럽게 잘 만들어져서 

아이들 반찬으로도 딱인거 같아요 !





그리고 쌈 ~ ㅎㅎㅎ 깨끗하게 잘 씻겨 있었고,

싱싱했기 때문에 더욱 좋았는데요 ^^

고기를 먹을땐 쌈과 함께 먹어야죵 ~ ㅎㅎㅎ

제법 처음부터 많이주시고 ,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좀 더 가지고 오실 수 도 있어요 ^^





고기 3인분을 불판에 올리고 !

함께 나온 새송이 버섯과 

제주도 흑돼지 필수 인 멜젓 ~ ㅎㅎㅎ 

여행객들은 멜젓의 비린맛 떄문에 , 즐겨 이용하지 않는데요 ,ㅎㅎ

이곳은 멜젓안에 매운 고추가 들어가 있어 

멜젓 특유의 비린맛을 잡아줘 

짭쪼름하게 드실 수 있어요 !ㅋㅋㅋ

저는 멜젓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이 좋더라구요 ! ㅎㅎ







모든 고기는 직원분들이 전부 구워주신답니다 ~

꽤나 직원분들이 많이 계셔서 돌아가면서 구워주시는데요 ^^

손델 필요도 없이 직원분들이 알아서 구워주시니 

속은 육즙이 가득해서 , 더욱 꿀맛이었어요 !!ㅋㅋㅋㅋ

역시 전문가가 구워준 고기는 맛이 틀리답니다 !

여행와서 힘들게 고기 굽지 마시고 

직접 구워주시는 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 에서 

편안하게 맛있는 흑돼지근고기 드셔보세요 ㅎ_ㅎ 







화력도 강하기 때문에 아주 잘 익어요 !!ㅋㅋㅋㅋ

고기 안에는 육즙이 생기는게 확인이 가능했는데요 ~ ㅎㅎㅎ 

초보자가 구우면 육즙이 구우면서 다 빠져나가는데 

확실히 전문가라 그런지, 고기안에 육즙이 가득 차는게 느껴졌어요 ,ㅎㅎㅎㅎ






손님이 없을때 가서 그런지 , 하나하나 맛있게 구워진 모습 >.<

구우면서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 고기를 먹은거 같애용 !!!ㅋㅋㅋ

특히나 이곳은 , 천연연료로 고기를 굽기 떄문에, 

가스냄새가 나지 않는데요 ~ ㅎㅎ

나무를 압축해서 만든 천연연료라 그런지 

이상하게도 식당 내부는 냄새도 나지 않아서 , 신기했어요 ^^

연기가 빠져나가는 창문은 위쪽에 있어서 , 연기도 빠져나가고 ~ 

난로 가 있어서 춥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 ㅎㅎ 






역시 고기엔 쌈이죠 >.<

싱싱한 쌈에 고기와 여러 야채를 가득 올려 

한입 가득 푸짐하게 먹어보았어요 : ) 

고기안에서 육즙이 나오는데 부드러운 그 느낌이 대박 !!ㅋㅋㅋ







이런건 사진으로 남겨야 하겠죠 ? ㅋㅋㅋ 

고기도 다른곳보다 훨씬 두꺼워서 

여기 어디냐고 물어보더라구요 ~ ㅋㅋㅋㅋ

아무튼 고기 두께는 정말 장난이 아니었어요 ㅠㅠ

육즙이 가득해 질기거나 텁텁하지 않고 , 

스테이크처럼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버릴 것 같은 맛 ,,ㅎㅎㅎ 







아무래도 흑돼지는 계속 불판에 구우면 육즙이 날아가기 마련인데요  

다른곳에선 그냥 방치수준으로 먹는데 ,

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 에서는 

기름종이위에 고기를 올려주셔서 , 

끝까지 육즙가득한 흑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 ㅋㅋㅋㅋ






식사로는 간단하게 김치찌개와 김치말이국수를 주문했는데요 ~ㅎㅎㅎㅎ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난 뒤에 먹어서 그런지 냄비를 

바로 불판위에 올려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먹으면서도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무엇보다 , 김치도 부드럽게 잘 익었고 , 두부도 꽤나 넉넉하게 들어가 있으며 , 

김치찌개 안에는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

김치국물에 스며들어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아서 또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

역시 , 흑돼지고기 먹고 나서는, 매콤하게 김치찌개가 최고에요 ! ㅋㅋㅋㅋ






그리고 김치말이국수 ~ ㅎㅎ 메뉴판에 

별미라고 적혀 있었는데요 ,ㅋㅋㅋ진짜 별미더라구요 !!

시원한 국물은 이가 시릴만큼 시원했구요 !

쫄깃쫄깃 잘 삶아진 국수와 김치들 ! ㅎㅎㅎ 

양도 제법 많이 있었기 때문에 ,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따뜻한 김치찌개와 시원한 김치말이국수 

완전 대박 ㅠ_ㅠ !!





고기배 따로 , 식사배 따로라고 , 

너무 맛있어서 국수도 다 먹어버렸지요 ㅋ_ㅋ ...

이가 시려 국물까지 다 먹지 못해 아쉬웠어요 ~ ㅋㅋㅋㅋ

이거 따뜻하게 해서 판매하셔도 좋을듯 싶더라구요 !!!

시원하고 새콤 얼큰한 맛에 

속에 있는 기름기가 단번에 빠져 나갈만큼 

별미 음식이었어요 ^_^

흑돼지 고기 먹고 나시면 국수와 김치찌개로 

입가심도 해보셔용 ~ ㅎㅎㅎ 





집 근처에 있어서 ,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거 같아요 !!ㅋㅋㅋ

깔끔하게 지어지고 , 제주도민도 인정한 굵은 근고기 !

제주도에 오시면 공항근처에 있는 

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 에서 푸짐하게 

흑돼지 고기 잡숴보세요 ~ ♥


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 추천드립니다 ! 




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 에 관한 정보가 담긴 

동영상이에요 ^^ 이용하시기전 , 참고해서 보고 가세용 !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