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애월정육식당 대박이네

by 제주길잡이 2018. 12. 28.


제주에서 저렴하게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아시나요 ? 

요즘 왠만한 식당에 가면 , 인당 18000원은 기본으로 나가는거 같아요 ㅠㅠ

제주도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가족끼리 

외식한번 하려면 , 허리가 휠 정도인데요 ~ ㅋㅋ 

도민추천을 받고 찾아간 이곳 !

제주도 흑돼지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는 곳인데요 ! ♥

1층에 위치한 애월 정육식당 에서 고기를 사가지고 

2층에 있는 , 식당에서 드시는 곳이에요 !! 

그렇기 때문에 , 저렴하면서도 싱싱한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데요 ~ ㅎㅎ






저녁시간쯤 가시면 , 더욱 활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 

대 만족 ,ㅋㅋㅋㅋ!! 

애월해안도로 에 위치한 맛집이기 때문에 

애월 바다를 보며 드실 수 있어 뷰도 너무 훌륭해요 +_+ 


제주 애월 해안도로 맛집 애월정육식당 대박이네는 

흑돼지뿐만 아니라 , 회는 물론 매운탕까지 드실 수 있는 곳인데요!! 






주차장도 잘 되어 있고 , 새로 지은지 얼마안되는듯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

수산과 정육을 모두 한곳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 

편하게 애월바다를 보며 드실 수 있어요 ^_^






내부에는 다양한 고기와 야채들이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흑돼지들도 부위마다 다양하게 있었고 , 저녁시간에 가니 

할인스티커가 붙어있더라구요 ,ㅋㅋㅋ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집에서 구워먹을 고기 사러 

오셔도 될듯 싶어요 ~ ㅎㅎ 2층에서 구워드셔도 되구요 !!






인분수에 맞춰 다양한 구색으로 판매하고 있었고 , 

1인분씩도 판매하고 있었기 때문에 , 이것저것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제주산 흑돼지로 , 목살 오겹살등 부위도 다양 하게 판매되고 있어구요 ! 






돈까스는 물론 족발도 있었구요 : )

가격도 할인이 되어 더욱 저렴했어요 ~ ㅋㅋㅋ

돈까스는 집에 가져가서 구워먹고 싶더라구요 ! ♪






횟감도 있으니 , 매운탕 재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ㅎㅎ

생선부터 야채까지 들어가 있어서 식당에서 편하게 매운탕을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

매운탕 생선부터 , 야채 소스까지 모두 들어가 있기에 

집에 가서 드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 ㅎㅎㅎ







2층에 올라가서 드시려면 입장료가 있는데요 ~! 

입장료엔 다양한 밑반찬 가격에 포함되어 있구요 ^^

성인은 3천원, 소인은 2천원 이니 

저렴한 가격으로 편하게 식당에서 정육과 수산을 드실 수 있어요 !







내부는 좌식과 테이블로 나눠져 있어서 원하는 곳에 앉아 드실 수 있구요 ^^ 

2층이라 바다뷰도 훌륭했어요 ! ㅎㅎ 

불도 그냥 보통 불이 아니구요 ~

친환경 에너지라고 신개념 장작불구이로 드실 수 있는데 

소나무로 압축한 친환경 녹색원료 우드펠릿을 사용하여 

화확물질이나 부가 첨가물이 없다고 하네요 >.<






뿐만 아니라 놀이방 시설도 갖춰져 있어서 , 

아이들과 와도 편하게 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 !!

요즘엔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은 꼬맹이 때문에 , 

놀이방이 있는 고기집을 찾게 되더라구요 ~ ㅎㅎㅎ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애월정육식당 대박이네 에는 

놀이방도 갖춰져 있어서 , 더욱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매장에서 , 고기와 함께 먹을 버섯와 소세지가 보이길래 득템 ! ㅎㅎㅎ

불판에는 고기를 구워먹는것도 맛있지만 , 소세지도 함께 먹는것도 좋지요 ~ ㅎㅎㅎ 

가격도 저렴해요 ! ㅎㅎㅎ 

일반 마트가격과 비슷하더라구요 ~ ㅎㅎ






칼집이 나있어서 더욱 육즙 가득한 고기를 드실 수 있는 

칼집삼겹살을 구매했구요 !.!

유통기한이 적혀 있어서 ,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 ㅋㅋㅋ 







식당에가면 1인분 가격도 안되는데 , 

이곳에선 아주 푸짐하게 먹었음요 !! ㅋㅋㅋㅋ 

이렇게 저렴하게 제주흑돼지를 먹어도 되는건가요? ㅋㅋㅋ 

역시 제주도라 멜젓도 같이 나왔구요 ! ㅎㅎ 

밑반찬들도 푸짐하게 나왔어요 ~ ㅎㅎ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 ~

확실히 친환경에너지인 우드펠릿을 사용해서 그런지 

매장내에 가스 냄새도 나지 않고 , 

고기에 열과 향이 골고루 속까지 베어 

부드러운 느낌이 가득하더라구요 !

보통 , 근고기가 아닌 고기를 먹으면 

많이 익으면 조금 질겨지기 마련인데 

하나도 질기지 않았어요 !!





밑반찬은 이렇게 나온답니당 ~ ㅎㅎ 

인당 3천원 가격인데 꽤나 푸짐해요 ㅋ_ㅋ 

무엇보다 고기 맛도 좋고 , 이렇게 저렴하게 

흑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다니~

보니 횟감도 금액이 저렴하던데 

회를 먹고 싶을때에도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애월정육식당 대박이네 를 이용하면 될듯 싶어요 !!






여러가지 쌈채소를 넣어 푸짐하게 한입 >.<

마트라 그런지 야채들도 모두 싱싱 !! 

지금은 이벤트가 진행되어서 빅휠을 돌려 상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고 합니다 !

제주도에서 저렴한 흑돼지 집을 찾으신다면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애월정육식당 대박이네 에서 

드시면 될 거같아요 ^^







그리고 고기를 덜어내고 , 버섯과 소세지를 구웠는데요 ! ㅎㅎㅎ 

구매할떄는 몰랐는데 불판에 올려보니 

꽤나 크기가 양이 많더라구요 ~ ㅋㅋ

남은 고기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제주도에서 외식 한번 하려하면 

등이 휘는데 , 흑돼지가 먹고 싶을땐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애월정육식당 대박이네 에서 이용하면 될거 같아요 ~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애월정육식당 대박이네 추천드립니다 !

저렴한 가격에 흑돼지 고기 드시러 오세용 ! ㅋㅋ





인터넷에서 동영상도 퍼왔으니 참고해주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