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해산물 요리가 맛있는 코코마마

by 제주길잡이 2019. 1. 8.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해산물 요리가 맛있는 코코마마에 다녀왔어요 !

해산물이 먹고 싶을때 찾아오는 곳인데요 ~^^

제주는 워낙에 외식비가 비싼 곳이라 , 

뭘 먹어도, 가격대가 비슷한거 같아용 ,ㅎㅎㅎ 

육지라면 해산물쪽은 비싼 편에 속하는 음식이지만 ,

제주도에서는 비슷비슷한 가격으로 드실 수 있기 때문에 , 

해산물도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

아무래도 섬인 지역이라서 , 싱싱한 해산물을 드실 수 있어요  ~ ㅋㅋㅋㅋ






제주도에는 지금 다양한 해산물음식점이 생기고 있는데요 ~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해산물 요리가 맛있는 코코마마 

에용 ! ㅋㅋㅋㅋ 성산일출봉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성산일출봉 뷰와 , 성산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어 

뷰때문에도 많이들 이용하시는거 가더라구요 ! ㅎㅎㅎ






창가쪽으로 보이는 성산일출봉과 바다뷰 ㅠ_ㅠ .. 

한눈에 보기에도 너무 멋졌어요 !!

제주도민이 봐도 멋진데 , 관광객들에겐 얼마나 멋지게 

느껴질까요 ~? ㅎㅎ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 협소하기 때문에 , 

성산일출봉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





내부는 원목으로 화사하게 꾸며놓으셨는데요 ~

아기의자도 갖춰져 있어서 아이와 함께 이용하도 좋을듯 싶었어요 ^^

무엇보다 가게가 깨끗해서 ,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ㅎ!!!

열대아 분위기로 만들어 놓으신거 같은데 , 

마치 작은 해외인거 같았어용 ,ㅎㅎㅎ 






내부에는 열대아 지역에서 볼법한 소품들로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 ^^ 작은 소품들이 모여 있으니 근사하더라구요 ~ ㅎㅎ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장식구라 그런지 

색다르기도 해서 , 마치 다른 세상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 하나하나 매력적이게 생겼더라구요 !!






메뉴는 간단해용 ! ㅎㅎㅎ 

저희는 세트메뉴에 , 랍스타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

랍스타는 고가의 음식이라서 2만원 대의 추가 요금을 받는데요 ^_^

가격에 비해 , 꽉찬 살과 크기도 커서 ,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






조금 기다리니 메뉴가 나왔어용 ~ ㅎㅎㅎ 

딱 보는 순간 비주얼이 훌륭해서 

사진이 필수라고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

소스도 다양한 맛으로 풍부하고 , 

무엇보다 ,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ㅠ_ㅠ 

골라 먹기도 좋을만큼 , 제법 재료들이 다양했어요 !!!







랍스타와 꽃게가 파인애플을 안고 있는 듯한 모습은 

너무 귀엽게 느껴졌는데용 ~ ㅎㅎ

한상 가득 올라와서 , 이거 아까워서 어떻게 먹지 ?

라는 생각이 마구들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렇게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뷰에서 볼 수 있답니당 ! ㅎㅎㅎ

너무 그림같은 풍경 아닌가요 ~??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뷰 앞에서 먹는 해산물 ㅠㅠ 

싱싱한 해산물을 쓰는지 비린맛도 전혀 안나기 때문에 

해산물을 먹지 않는 분들이 드시기에도 좋을 거 같애용 !!!






먹기전에 , 사장님이 이렇게 소품을 주셨는데요 ~ㅋㅋㅋ

장갑과 랍스타모자 ,ㅎㅎㅎ

사진찍으라고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 ㅋㅋㅋㅋㅋ

음식도 사진찍기 좋은 비주얼이라 그런지 

이렇게 사진찍기 좋게 준비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어쩃든 , 사진도 찍고 ~ ㅎㅎㅎㅎ






소스는 매콤한맛 , 새콤한 맛 , 달달한 맛 , 매운맛 이렇게 4종류나 있어서 , 

원하는 느낌의 양념맛에 찍어먹으면 되는데요 !!

소스 종류도 많아서 ,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그리고 새우, 가리비, 굴, 옥수수 까지 ~ ㅎㅎㅎ 

너무 많아서 세알려 보지도 맛하게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

치즈소스도 넉넉하게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해산물을 잘 못먹는 편인데도, 

비린맛도 전혀 느껴지지 않고 , 소스의 달달함에 

더욱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음료수는 파인애플주스와 망구주스를 주문했는데요 ! ㅎㅎㅎ

파인애플은 말그대로 , 통파인애플 주스로 파인애플 속을 도려내어, 

푸짐하게 주스로 만들어주셨더라구요 !!ㅋㅋㅋㅋ

통 파인애플을 갈아서 만든거라 새콤함과 달달하면 두말하면 잔소리고 

딱 보기에도 비주얼 대박 >.<!!!!

예쁘게 우산까지 씌워주셔서 , 더욱 예쁘게 보였어요 ,ㅎㅎㅎ 







그리고 제주망고 유명하잖아요 ,ㅎㅎㅎ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해산물 요리가 맛있는 코코마마 에서 나오는 망고주스는 , 

굉장히 걸쭉했어요 !! 망고가 많이 들어가 있나봐요 ^_^

망고맛도 진하고 , 걸쭉한게 진짜 과일 망고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어용 ㅎㅎㅎ

코코마마에 가시면 망고주스와 파인애플주스는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








해산물만 먹으면 아무래도 허전한 감이 있으니 ㅡ

밥도 넣으신거 같더라구요 ^^

파인애플밥은 새콤하면서도 , 매운맛이 살짝 났기 때문에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 

파인애플도 가득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상큼하면서도 달달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생각보다 파인애플이 커서 그런지, 안에는 

밥도 꽤나 많이 들어가 있어서 배가 금방 차더라구요 !!ㅋㅋㅋ







오븐에 잘 구워진 옥수수,,ㅎㅎㅎ 

옥수수의 달달한 맛이 아주 잘 살려졌는데요 !! 

옥수수는 쪄서만 먹어보았는데 , 이렇게 먹어보니 

또 색다른 맛으로 , 밖에서 사먹는 맛이 나서 

굉장히 중독성이 강하더라구요 ~ ㅋㅋㅋㅋ







바삭바삭 잘 튀겨진 새우 ,ㅎㅎ 

통으로 튀겨져 있어서 , 그냥 먹어도 된다고 하셨지만 

얼굴을 먹기엔 좀 그래서 , 얼굴을 때고 먹었어요 ㅠ_ㅠ 

바삭바삭하게 맛있게 튀겨져 있어서 , 

껍질부분이 느껴지지도 않았구요 !!

속살은 부드러워서 , 너무 맛이 좋더라구요 ~ ㅎㅎㅎ






랍스타는 , 사진찍으면 다시 들고 가시는데요 ~ ㅎㅎ

이렇게 크림치즈를 듬뿍 올려서 , 맛있게 만들어주신답니다 >.<

먹기 좋게 손질되어 있어서 , 먹기도 편하고 , 

속에는 살들이 가득 차 있어서 , 아주 고급스러운 랍스타 요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역시나 그 명성대로 ,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대박이었답니다 >.<






이렇게 먹기 좋게 손질되어 있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드시면 되어용 ! ㅎㅎㅎ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달달한 소스 >.<

비싼 해산물로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당 !! ㅎㅎㅎㅎ 

맛도 맛이었지만, 비주얼도 만족스러웠던 코코마마 ~ ^^

제주도에 오시면 제주도라 더욱 싱싱한 해산물 !

성산일출봉 맛집 코코마마에서 푸짐하게 드셔보시길 바래용 ㅎㅎ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코코마마는 우도에 본점을 두고 성산점에도 있다고 합니다 ^_^

오직 성산, 우도에만 있기 때문에 여행시 성산쪽에 오시면 

코코마마 이용해보세요 !!!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해산물 요리가 맛있는 코코마마 추천드립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