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시내 카페 솔트스톤 카페 단짠의 매력

by 제주길잡이 2019. 1. 21.

저는 평소 카페를 가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걸 좋아라 하는데요

카페에 가는 취미는 참 괜찮은 것 같아요

날씨에 구애받지도 않고, 추울때나 더울때나 온전히 즐길 수 있잖아요

또 향기로운 커피에서 마음까지 안정되는 기분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구요

요즘같은 추운 날 따뜻한 커피 한잔에서 여유로움과 행복을 느끼기에 딱 좋더라구요

저도 카페인을 좋아하고 베이커리도 좋아 하는데요 ~ 

카페에서 즐기는 디저트로도 너무 좋고 브런치로도 좋구요 ^^

커피에 빵 한조각,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일명 소확행 이죠 ♡

오늘은 제주 시내 카페 솔트스톤에 다녀 왔어요

제주 시내 카페 솔트스톤은 최근에 생긴 핫플레이스 랍니다

신상카페를 가는 매력에 푹 빠진 요즘 인데요 ~

요즘 이곳저곳 핫플레이스가 많이 생겨서 참 좋답니다 ><

맛집 멋집을 즐기는 저로써는 크나큰 오예 입니둥 ㅎㅎㅎ

세상 달달한 커피 한잔이면 스트레스가 쫙 풀리는거 같아요 !!

저는 알콜보다는 카페인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 입니다

딱 보이는 대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적으로는 백점 만점에 백점 !

저같은 뚜벅이에게는 넘나 좋은 최상의 조건 이랍니다 

멀지 않은곳에 위치하고 있어 부담없이 가기에 넘 좋네요

보자마자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다들 좋아할법 하죠

아기자기한 취향, 독특한 취향 다양하게 있지만 이런 취향은 호불호 없이 다들 좋아하는것 같아요

다들 들어가기 전부터 너무 이쁘다며 감탄 또 감탄을 ㅎㅎㅎ

내부 모습과 메뉴 베이커리 테이블을 모두 담아낸 영상인데요

솔트스톤 카페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

베이커리 종류도 정말 많았고 음료도 다양해서 좋았구요

카페 내부도 젊은 감각으로 너무 이쁘게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사장님의 센스가 여기저기서 돋보였답니다

시간대 상관없이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ㅎㅎ 제주 신상 핫플레이스 인정 입니다

제주 시내 카페 여서 도민들이 많이 갈 것 같지만

이곳저곳 제주스러움이 한껏 느껴져서 관광 오신 분들도 좋아 하실거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어디든 여행을 갈때 그곳만의 특색있는 특별한 곳을 가고 싶잖아요

나중에 추억을 돌이켜 볼때에도 기억에 인상깊게 남게 되구요 ~

담백한 멘트와 시크한 인테리어가 적절하게 조화를 잘 이뤄서 

이렇게 예쁜 포토존이 탄생 했네요 ^^

인스타 감성 뿜뿜 ! 인싸되는 지름길 ㅎㅎㅎ

케이크 종류만 있는 줄 알았는데 빵 종류가 꽤나 많더라구요

위에 빵은 마치 소복히 겨울 눈이 내린 것 같죠?

겨울이라는 계절과 넘나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 인 것 같네요 ^^

저는 오늘 케이크를 먹으러 간거라! 베이커리 종류는 못먹어 봤네요

담번에는 꼭 또 와서 먹어봐야 겠어요 

솔트커피의 시그니처 커피 중 하나인 블랙스톤 커피랍니다

회색빛깔이라 커피 맞나 ? 싶었는데요 

커피 위 아트가 넘 이뻐서 먹질 못하겠네요 .. 흐흐

라떼아트를 어찌나 이쁘게 잘 해주셨는지 !

커피를 다 마실쯤 까지도 아트가 쭉 유지되던 ㅎㅎㅎ 놀랬어요

끝까지 이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저는 원래 4계절 내내 아이스만 좋아하는 일명 계또(?) 인데요 ㅋㅋㅋㅋ

따뜻한 커피도 그만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단순히 뜨겁다고 성격 급한 저는 그동안 멀리 했는데~

앞으로는 추울때 종종 따뜻한 커피로 먹어야 겠어요 

추운 몸을 금새 훈훈하게 녹여 하루종일 따뜻하게 지냈답니다

두번째 시그니처 커피인 솔트커피 인데요

단짠 단짠의 매력을 다들 잘 아실텐데요 ㅎㅎ 끊임없는 뫼비우스죠

먹다보면 정말 끝도없이 먹게 되는데

이게 바로 그렇더라구요 다들 제일 맛있다며 손꼽았어요 !

저는 이 메뉴로 담번에 와서 또 먹으려구용

왜 솔트스톤 카페에 시그니처 커피로 다들 손꼽는지 잘 알겠네요 ^^

오레오 맛이 나면서도 달달한 티라미수 랍니다 

가끔 달이 절실할 때도 있고 엄청 당길때가 종종 있어요

그럴때 꼭 초콜릿같은 달달한걸로 당충전을 하곤 하는데요 !

너무 달기만 하면 또 머리가 띵 해지는데, 

이거는 적당히 달면서도 부드러워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기분 안좋을때 솔트스톤 디저트로 당충전 하시는걸 적극 추천 해드려요

이거 하나에 세상이 달달해 보이더라구요 .. ♡ 마법의 디저트

이렇게 몽글 몽글한 거품을 보고있자면 

예전 방영했던 드라마 중 시크릿 가든이라고 제가 재밌게 봤던 드라마가 생각이 나네요

드라마 속에서 현빈님이 하지원님에게 

여자들은 정말 왜이래요 ? 남자들 앞에서는 이렇게 거품을 입에 묻히고 모르는척하고 

이런 대사가 나오는데요~ 워낙 유명해서 다들 많이 아실거예요

그때도 정말 팬이였는데 지금도 너무 멋있으시죠 *_*

이야기가 또 산으로 가버렸네요 .. 흐흐

딸기에 생크림 조합은 실패없는 조합이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최애 조합 중 하나 인데요 ^^ 

요즘 딸기가 금딸기지만 제철이 제철인 만큼 넘 맛나더라구요 ~ 

커피와 함께 먹기 딱 좋은 케이크 였어요 

이만하면 솔트스톤 카페에서 디저트 고르기 성공 적 !! 

입안에 들어가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리는 달콤한 케이크 ^^

보기만 해도 세상 행복 합니다 

이럴때 행복을 느끼는 진정한 순이 .. 크크

크림이 많지만 느끼함 하나도 없었구요 오히려 부드러운 느낌 ! 

딸기는 역시 만인이 좋아하는 과일이라 그런지 다들 맛나게 잘 먹더라구요

제일 인기많은 디저트 베스트 중 하나이기도 하고요

블랙스톤 아이스 커피는 얼음잔에 우유가 가득 담겨서 커피와 따로 나오더라구요

다 준비되어서 나온거라 그냥 섞기만 하면 되는거라 간편했구요

이렇게 먹으니 왠지 제가 만든거 같고 색다르니 좋더라구요 .. 흐흐

따뜻한 커피와 차가운 커피 각자의 매력이 넘치더라구요

물론 저는 하나를 고르기 힘들 만큼 둘다 넘 맛있었어용 ><

우유와 커피가 섞이는 모습이 이뻐서 영상으로도 담아봤어요 ^^

라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크레마 현상인데요

크레마가 잘 나온 좋은 커피일수록 잘 추출해낸 커피라고 해요

잘 나올 수록 향과 맛이 최상의 조건을 낼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아메리카노도 크레마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렇게 또 지식 하나를 알고 가네요

빛깔이 영롱하니 너무 이쁘죠 !!

저는 블랙스톤 커피의 맛에 한번 빠지고, 색에 두번 빠졌어요

약간 투박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제주 유명한 돌인 현무암이 생각나기도 하구요

투박한 겉모습과는 다르게 맛은 깊었답니다 ^^

제주 솔트스톤에 방문 하시게 되면 한번쯤은 맛 보는걸 추천 드려요

제주 시내 카페 솔트스톤에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수다를 떨었네요

편안한 분위기에 달콤한 음식과 함께하니 무적이에요

깔끔하고 신세대 스러운 분위기에 다들 너무 좋은 시간이였다고 해요 ^^ 

위치적으로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앞으로 자주 방문 해야겠네요

요즘 신년이라 마음의 여유도 없고 시간적인 여유도 내기 어려웠는데요

간만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니 한결 여유로워진 느낌이네요

뼈까지 시린 겨울 추위에도 끄덕없이 무적이 되었어요

저는 미리 찜해놓은 담번엔 담백한 빵과 솔트커피 먹으러 또 와야지요

이불밖은 위험하다고 집안에만 있지 마시구요

겨울에도 따스히 즐길 수 있는 커피 한잔의 여유 어떠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