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싱싱함이 살아있네

by 제주길잡이 2019. 1. 28.

제주 오면 꼭 먹는 회 ! 

어디 싱싱하고 맛있는 횟집 없을까 늘 고민 많이들 하시죠?

저도 제주 도민으로써 이곳 저곳 많이 가봐서 잘 아는데 회는 가격도 가격이고,

비싼 돈 주며 밑반찬도 별로고 맛도 별로면 정말 기분 안좋더라구요

무엇보다 회의 생명은 첫째도 둘째도 싱싱함 이죠 ~

제주에 오면 다양한 해산물을 맛 볼수 있어서 많이들 찾으시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싱싱하면서도 가성비 최고인 곳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 드릴려구요 ^^

좋은건 다 같이 공유 하자구요 ㅎㅎㅎ

바로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추천 드립니다 ♡

서귀포 맛집 서귀포 회 직판장은 다른곳과 비교해 보았을 때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과 회의 싱싱함을 자부할 수 있는데요,

그냥 터무니없이 저렴한게 아니라 이가격대에 맛 보기 힘든 푸짐한 상차림으로 

가성비 갑 으로 자랑 한답니다 ㅎㅎ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은 서귀포 매일 올래시장에 위치해 있어요

찾기도 쉽고 먹고 이동할때 동선이 참 좋아요

주변에 이중섭 거리도 있고 시장에서 간식거리 사고 돌아갈 수 있구요

서귀포에서 사람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번화가에 속한답니다

이렇게 딱 시장 입구에 위치해 있으니 찾기 너무 쉽겠죠 ? ㅎㅎ

게다가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 하기도 편하답니다

주차는 편한곳에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일인인데요

이렇게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면 비용도 많이 안나오고 맘도 편해서 좋더라구요

제주는 골목도 많고 주차공간이 부족한 편이라 이런 공영주차장이 많이 생겼음 좋겠네요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 직판장 내부 모습입니다 ^^

보기 편하고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는데요~

식당 내부가 청결하고 과정을 볼 수 있도록 오픈되어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구요

식당은 무엇보다 깨끗해야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저는 맘에 들었지요

좌식과 테이블이 있어 편한곳을 선택할수 있구요 가족들끼리 오기에도 참 좋을거 같아요

방문하실 분들은 메뉴가 어떤게 있는지 참고 하심 좋을거 같구요

정말 선택하기가 힘들 정도로 다양한 종류가 있었답니다

간단히 먹기 좋은 점심 특선메뉴도 있었구요

포장가격으로 회만 푸짐히 먹을 수 있는 회 킬러를 위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저희는 여럿이 간거고 해산물을 다 좋아해서 한상차림으로 주문 했지요

각종 스끼다시와 푸짐한 회 매운탕 등 상다리가 부러질듯한 한상차림 ..!!!

저희 음식 나오는거 보고 언제까지 나오냐며 ㅋㅋㅋㅋ 깜짝 놀랐답니다

뭐하나 안좋아하는거 없이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로만 차려져서 넘나 행복한것 

저희 오늘 먹고 죽자고 난리 났어요 ㅋㅋㅋ

전투적으로 먹을 준비를 하여 젓가락과 숟가락을 장전 ><

여러분 사진으로만 보셔도 회 탱글하고 신선한거 보이시죠 ?

회가 메인인 만큼 진짜 쫄깃하니 맛났어요 ㅠㅠ 

모둠으로 주문 했는데 평소 먹기 힘든데 다양하게 맛 볼수 있어서 좋았구요

그리고 먹는 동안에도 쭉 신선하게 먹을 수 있도록 얼음 깔려 있어서 

저희 수다떨면서 편하게 먹는동안도 쭉 신선함을 유지 했답니다

사장님 센스 굿굿 !! 장난아니죠잉

회 뿐만 아니라 각종 스끼다시들도 신경써서 나온거에 두번 감동 ..

메인도 아닌데 회 만큼 신경쓴 플레이팅과 마찬가지로 깔아져 있는 얼음 !

너무 싱싱했고 식자재 관리를 신경써서 그만큼 잘 하신다는 거겠죠 

전복이랑 새우가 밑반찬으로 나오다니 ㅋㅋㅋㅋ

초장에 찍어 먹으니 핵꿀맛 이였쥬 ~ 또 먹고 싶네요 

고소한 알밥도 같이 나왔는데요

알치알도 듬뿍 들어가 있고요 식감도 재밌고 고소하니 맛났어요

다들 이거 진짜 맛있다며 대박대박 외치며 ㅋㅋㅋㅋ

저희 회 먹으러 갔다가 스끼다시에 푹 빠져버렸네요

그만큼 진짜 맛났어요 ㅠㅠ 매운탕도 있어서 밥도 떙겼는데 요거 좋더라구요

마지막 제 최애 반찬, 바로 콘치즈 랍니다 ㅎㅎ

저희 조카도 어려서 회를 못먹는데 횟집 가는거 좋아하는 이유가 바로 이 콘치즈 때문인데요

달달하니 고소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죠 ~

회를 많이 먹으려면 밑반찬을 적당히 먹어야 하는데 .. 다 제가 넘 좋아하는것들이라 

이것저것 다 먹느라고 배가 불렀어요 ㅠㅠ 그래도 회도 많이 먹고 왔답니다

정말 이날 포식... 아니 과식 했어요 ㅋㅋㅋㅋ

진짜 상에 빈틈없이 꽉꽉 알차게 들어있죠 ?

제가 왜 가성비 최고 횟집이라고 하시는지 다들 아실거에요 ㅋㅋㅋ

육지에서 관광 오시는 분들께 제가 자신있게 가보라고 말씀드리는 식당 중 한곳인데요

저도 회먹으러 자주 가기도 하구요 ~~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식당 중 한곳 이거든요 

언니가 서귀포에 살아서 종종 가게 되는데 이곳은 꾸준히 맛나요

간혹가다 회 못드시는 분들이계시는데요

날거 못먹는다고 횟집 간다 하면 어쩌지 하실거예요

서귀포회직판장 한상차림은 회를 못먹는 사람들도 푸짐히 먹을 수 있도록

이렇게 생선구이, 매운탕 등등 여러가지 있으니 

날거 못드시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즐기실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회 먹을때 꼭 따라오는 짝꿍 매운탕 ><

얼큰한 국물에 한번 숟가락을 대면 끊을수 없다죠 ㅎㅎㅎ

시원하면서 칼칼한 국물이 넘 맛났어요 국물향에 한몫하는 미나리도 듬뿍~

너무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술안주로 참 좋을거 같더라는요

회 먹을때 소주한잔 하면 안주로 딱 좋답니다

얼큰한 국물에 소주 한잔 캬~ 먹으면서 해장되는 느낌? 크크

횟거리 뜨고 남은 부위로 보통 매운탕을 끓이는데

고기가 워낙 크고 싱싱해서 그런지

매운탕에도 살들이 많고 맛있더라구요 국물이라 같이 떠먹었어요 ㅎㅎ

양이 워낙 많아서 다 먹을수 있을까 걱정 했는데

한잔 두잔 먹어가며 즐겨서 그런지 매운탕도 국물 한방울 남김 없이 싹싹 클리어 했다는요 .. ^^

회가 양도 푸짐했지만 겉보기로만 그런게 아니라

적당히 두툼해서 식감도 좋았구요 크기도 딱 한입 크기로 적당하게 잘 썰어 주셨어요

저는 회를 초장파로 먹는 어린이 입맛인데요

초밥먹을때도 초장 찾는 1인 ㅎㅎ 특이하다고 하는 분들도 게시더라구요

그런 저도 지인들도 모두 정말 만족 할만한 회였답니다 정말 강추 !!

요래요래 쌈장이랑 마늘이랑 묵은지 함께해서 한입 싸먹으면 크~~

회 먹을때는 쌈은 꼭 싸줘야 제대로 먹었다 할 수 있지요

저는 고기나 회종류를 먹을 때에 야채를 많이 먹는 편인데요

보통 어울리는 밑반찬들과 나오기 때문에 같이 싸먹으면 궁합이 잘 맞거든요

묵은지에 먹으니까 간도 적절하니 좋더라구요

제주 왔으면, 또 제주에서 회를 먹는다면 

정말 빼놓을래야 빼 놓을 수 없는 한라산 이랍니다 ♡

애주가들은 꼭 이런 좋은 안주 앞에서는 술을 찾더라구요~ 

저는 술을 잘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이럴때 종종 반주로 가볍게 즐기는거 좋아해요

제가 안주빨(?)로 먹는 타입이거든요 ㅋㅋㅋㅋ 

신년회를 하며 만난거라 대리를 부르기로 하고

오늘만큼은 즐기기로 했어요 다같이 마셨지요 ㅎㅎ

좋은 음식과 함께하니 더 맛있고 좋더라구요 간만에 좋은 시간이였네요

꼭 음주를 하면 단 한잔만이라도 대리는 꼭 부르시길요 ~

한번쯤이야 하는 생각이 사고를 만드는 법이니깐요 절때 안되는 행동은 하지말아요 ㅠㅠ

서귀포 회 직판장 포스팅 쓰며 검색하다보니

편집된 괜찮은 영상이 있더라구요 ㅎㅎ 같이 첨부할께요

맛있는 음식과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니 너무 행복한 시간이였구요

싱싱한 회를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수 있다니 너무 괜찮은거 같아요

상차림도 너무 잘 나오고 무엇보다 밑반찬만 먹어도 될 정도로 상다리가 휘어질 음식들 이였네요

온김에 서귀포 매일시장도 둘러보고 후식으로 간식들도 사먹었구요

근처라서 그냥 가볍에 소화시키면서 걷고 구경하고 재밌었네요

시장에 또 먹거리가 많이 있잖아요~ 식당에서 먹고 숙소에서 먹을 음식 포장해 가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오늘도 맛있는 한끼 행복한 한끼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