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가성비 굿

by 제주길잡이 2019. 2. 8.

제주에 오면 회는 꼭 먹어줘야 하는 음식 중 하나죠

해산물도 많고 싱싱한데 안먹으면 정말 섭섭할것 같아요 ~

어디 여행할 때에 그 지역에 방문하면 지역 특산물은 꼭 먹어야 

진정 여행을 했다는 완성이 되니까요 ^^

그래서 싱싱하고 맛있는 곳을 찾으실 텐데요,

아무래도 해산물은 가격이 비싼 편이다 보니 가성비 까지 좋으면 금상첨화겠죠 !

그런데 이렇게 삼박자를 갖춘 곳을 찾기에는 또 힘들고요 ㅠㅠ

그래서 도민이 추천하는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ㅎㅎㅎ

시장쪽에 있어서 가격도 괜찮고 싱싱하고 넘 좋은 곳 이거든요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영업시간은 매일 11시~23시 랍니다

영업시간이 길어서 숙소 갈 때 회 포장하기에도 딱 좋을거 같아요

저녁에 소주 한잔 하기 딱 괜찮은 시간 이기두 하구요 ㅎㅎ

이른시간 부터 영업하다 보니 점심식사로도 많이들 가시는데

부담없는 점심 메뉴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은 서귀포 올레시장 입구에 위치했답니다

입구 쪽 이여서 바로 보이는 위치라 

찾기도 쉽고 가기 편한 곳 이예요 ㅎㅎㅎ

앞에 수족관이 있기에 슬쩍 구경 해봤는데요~

회의 중요함은 첫째도 싱싱함 둘째도 싱싱함 이잖아요 ?

해산물들이 관리가 잘 되고 있었고 좋아보이더라구요 일단 입구에서 부터 합격점 !!

저희가 인원수가 많아 두테이블에 나눠 앉았어요

메뉴는 포장가격에 회를 오롯이 즐기는 것과 한상메뉴 등등 다양했구요

저희는 회 위주로 먹으러 온거라 한상 말고 회로 먹어는데도 푸짐 하더라구요

회는 각각 다른 종류로 주문 했어요 ~

대낮부터 푸짐하게 회 파티라니 넘나 좋은 것 ><

회는 얼음 위에 나와서 끝까지 신선하게 즐길수 있기에 좋더라구요

회가 사진으로 봐도 쫄깃하고 신선해 보이죠 ? 

정말 입안에서 살살 녹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ㅠㅠ

저 정말 회 킬러라서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다고 자부하는데요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은 싱싱함이 남다르더라구요 !!

요 묵은지 쌈 쌀때 하나 싸먹으면 참 맛나거든요

간도 잘 맞고 식감도 더더 좋아지구요

밥상에 김치가 있어야 음식이 잘 넘어 가는데 이날 묵은지가 한몫 했어요 

친구들도 묵은지 참 맛나다며 열심히 먹었지요 ^^

짠 ! 쌈을 빼놓으면 서운하죠

위에 묵은지랑 회, 마늘 쌈장 얹으면 환상적인 한쌈 완성이요 ~!

식감은 물론이거니와 맛은 정말 보장 한답니다

싱싱한 회에 아삭거리는 야채에 적당한 간까지 조화가 좋아요

저는 쌈 싸먹으면 야채도 많이 먹게 되서 좋더라구요

밥 먹을 때 균형잡힌 식사를 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겨울에는 이런 국물류는 꼭 있어줘야 하는거 같아요 ㅠㅠ 

들어오자마자 먹으며 몸도 녹이고 .. 손도 녹이구요

요즘 봄날씨라 좋다 노래를 불렀는데 급 추워지더라구요

변덕스러운 제주 날씨에 슬퍼집니다 .. 흡

밑반찬 들이 다 맛난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회 위주로 먹는 식사로 주문 했는데도 맛있는게 많아서 눈이 막 돌아갔어요

물론 다 먹고 당연히 ! 매운탕 까지 먹긴 했지만 ~

반찬까지 맛있어서 기분 업업 !! 행복한 밥상 이였죠

간만에 맛있는 포식 했네요 ><

횟집에서 이렇게 뚝배기 계란찜을 만나는건 첨인데요

평소 제가 자주 즐겨먹는 좋아하는 음식이라 정말 반가웠어요

포슬포슬하니 따땃하게 먹기 딱 좋더라구요

속안도 뎁혀주고 위보호 해주는 느낌도 나구요 ~ 

고소하니 부담없이 먹기 넘 좋아요 ^^

옆테이블은 푸짐한 광어로 주문 했구요

아까는 회 위주의 메뉴로 골라서 그렇구요 ~

원래는 이렇게 푸짐하게 스끼다시 잘 나오는 곳 이랍니다 ㅎㅎ

저희도 비쥬얼 보고 넘나 놀랐어요 

원래 횟집 스끼다시 많이 나오는건 아는데 이렇게 까지 많이 나오는집은 여기 뿐일거예요

저 투명하고 쫄깃한 살점들 보이시나요 ..?

회도 적당히 두툼했고, 양도 많아서 정말 푸지게 잘 먹었답니다

입에서 씹을때 쫄깃하니 넘 맛났어요 ㅠㅠ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 지네요 ~

소주 한잔에 회 한점 먹으면 크흐 ... 애주가 들은 가면 큰일날듯요 ㅋㅋㅋㅋ

싱싱하고 푸짐한 한상을 먹게 되어 넘 행보쿠 .. ♡

보니까 주방도 오픈 키친 이여서 위생적이고 좋더라구요

이렇게 날거 먹는 식당은 위생적으로 제일 중요한 부분인데,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더욱 안심이 되었어요 ~

정말 뭐하나 빠질 음식 없이 넘 좋았어요

다 제가 좋아 하는 음식들이라 취향저격 제대로였쥬

음식에 심쿵 당한적은 또 첨이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스끼다시도 회처럼 잘 신경써서 나오더라구요

해산물들이 회랑 같은 접시에 나오는데 싱싱하니 넘 맛났어요

술안주로 넘 좋을거 같다능요 ><

생선구이도 있으니 밑반찬이 완벽 그 자체네요

정식집 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 였답니다 ㅎㅎ

날것 못 먹는 사람들도 잘 먹을 수 있도록 스끼다시가 굉장히 잘나오더라구요

괜히 가성비 갑 식당이 아니예요 ~ 역시 짱짱맨 !!

같이 나온 레몬 뿌려 먹으니 비릿내 하나 없고 밥도둑 이더라구요 

저는 고기를 먹을 때 에도, 회를 먹을때에도

식사는 꼭 해야 마무리가 된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요

이렇게 알밥이랑 뚝배기 같이 먹으니 넘나 든든 ~ 하더라구요

요즘 나이 먹었다고 느끼는 것 중 하나가

꼭 쌀을 먹어야 한끼를 한거 같다는 거예요 전에는 빵만 먹어도 배부르면 식사라 생각했네요 ^^: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할 수 있어 편했답니다

아무래도 시장쪽은 복잡하고 좁은데 이렇게 공영주차장이 있어 넘나 좋네요

요 근처에 젤라또 집이 있는데 맛있다고 해서 들렸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만은 없죠 ! 훗 

후식까지 야무지게 냠냠하고 떠났답니다 ㅎㅎㅎ 

디저트까지 완벽하니 넘나 알찬 한끼였쥬~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동영상 같이 올려요 ^^

방문하실 분들께 도움이 됬음 좋겠네요 ~

정말 회, 해산물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맛집 이였구요

시장 구경도 하고 아래는 이중섭 거리도 있고 눈도 호강했어요

눈도 입도 쉴틈없는 하루 였네요 크크

관광지들이 다 근접해서 이동성이 좋을 것 같아요

싱싱하고 맛있는 회 든든히 먹게 되어 너무 행복하구요

스끼다시도 풍성하고 다 맛난 것들이라서 정말 남김없이 싹싹 비워냈어요

제주는 좀 쌀쌀 하네요 ~ 이제 겨울이 가기 전 마지막 추위 인가봐요 ㅠㅠ

이웃님들 따뜻하게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