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여행 추천 화조원 동물보러 가자

by 제주길잡이 2019. 3. 12.

제주 여행 추천 장소가 너무 다양해서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 또 고민 된답니다 ㅎㅎ

저도 주말마다 여기저기 둘러봐도 봐도 

제주는 명소가 넘나 다양해서 갈 곳이 늘 넘쳐나더라구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요 아이랑 함께 가면 더욱 좋고 

연인끼리 데이트, 또 친구랑 함께하면 더더욱 좋은

제주 여행 추천 장소 랍니다

바로 애월에 위치한 제주 화조원 인데요 ^^

저도 친구들이랑 가서 넘나 재밌게 놀다 왔답니다 

제주 여행 추천 화조원

동절기 - 9시~18시

하절기 - 9시 30분 ~ 18시 30분

입장마감 종료 1시간 전

입장료

성인 18,000원

청소년 16,000원

노인우대/어린이 14,000원

화조원은 규모도 엄청 크고 

볼거리 체험거리가 다양한 공간 이더라구요

요즘 날이 많이 좋아져서 그런지

나들이 나온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제가 알파카를 제일 보고 싶어져서 

제일 먼저 알파카를 보러 가보았어요 ㅎㅎ

사진에서 보던 그대로인데 

제가 처음 봐서 너무 신기해서 그런지

마치 티비를 보는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여유롭게 들판의 풀을 뜯어먹는 알파카를 보니

저도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구요 

동물들과 자연이 주는 안정감은 신비로워요

자연 그대로 흘러가는 모든게 감사하죠 ^^

너무 이뻐서 쉬어가기에도 참 좋고

포토존으로 쓰기에도 좋겠더라구요 ~

그림같은 풍경과 동물과 함께 어우러져 찍으면 넘 이쁠거 같아요

야외에서는 저는 사진을 더 많이 담으려 노력 하는데요

그 계절마다 자연이 주는 풍경들이 있거든요 ㅎㅎ

귀여운 라쿤과 오리 친구들도 볼 수가 있구요

동물 친구들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새 종류만 많은줄 알았더니

아이들이 오면 너무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

화조원 이라는 이름 답게 다양한 조류 종류는 물론,

거북이, 코아티 등등 신기한 동물 친구들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

힐링 할 수 있는 오솔길도 있네요

저는 사려니 숲길처럼 피톤치드 뿜뿜한 곳을 좋아하는데요

절물휴양림도 좋아라 하구요 ㅎㅎ

그런데 이렇게 동물들도 보고 제주 자연도 느낄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제주 여행 추천 장소 아니겠습니까 ♡

다양한 앵무 종류들이 있는데

한결같이 이쁘고 꾀꼬리 같은 목소리를 내더라구요

이 앵무새의 이름은 선코뉴어 앵무인데요

아름다운 황금색을 띄고 있어서 유독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보기만 해도 꾀꼬리 같은 소리가 상상이 되지요 ?ㅎㅎ

화조원에서는 다양한 동물 친구들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 한데요

잉꼬, 물새, 토끼, 거북이, 금붕어 등등 

동물 친구들의 맛있는 식사를 줄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새들의 비행 관람까지 할 수 있답니다

저도 처음 해보는 체험들이 많아서 신기 했어요 ^^

부엉이 올빼미 독수리 등등

평소에는 보기 정말 힘든 동물 친구들도 있네요

제주에서는 동물들을 보는게 어려운데

규모가 큰 동물원도 없어서 동물 친구들을 접하기도 어렵구요

그런데 제주 화조원 에서는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어 너무 좋네요 ~

독수리는 넘 무서워서 멀리서나마 봤답니다 

보기만해도 위협감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역시 카리스마가 ~~ 크흐 ~~~~

정글북에서 봤던 독수리 같다면서 수다를 떨었어요

이렇게 첨보는 동물들이 많아서 시간 가는줄도 몰랐네요 ㅋㅋㅋㅋ

화조원이 꽤 넓어서 하염없이 돌아 다니다 보니

다리가 아프고 목이 말라져서 

내부에 있는 카페에 들러서 휴식을 취했답니다 

동물친구들도 구경하고 멋있는 풍경들도 감상 하느라고 

다리아픈줄도 모르게 돌아다녔네요 ㅎㅎ

제주 여행 추천 장소인 화조원 영상 퍼왔구요

포스팅에도 도움이 될거 같구요

방문 예정인 분들에게는 더욱 유익한 영상이 되겠네요

한번씩 클릭해서 구경 하심 좋을거 같아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이 제일 많더라구요

역시나 아이들은 동물을 좋아해서 넘 이쁘더라구요

맑고 순수한 친구들을 만나고 와서 좋았어요

날이 많이 따뜻해져서 야외 나들이 가기 딱 좋네요

아직 바람이 살짝 차니 감기 조심하시구요 ~!! 

화조원 제주 여행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