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잠수함 서귀포 잠수함 바닷속 여행

by 제주길잡이 2019. 3. 6.

제주는 섬이기 때문에 제주 여행에서 바다를 안보면 섭하죠 ~

제주 바다를 더 멋있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제주 잠수함 타고 바닷속을 탐방 하는 거랍니다

넓고 넓은 푸른 바닷 속에는 뭐가 있을까 라고

어릴적 부터 종종 생각 하곤 했는데요 ~

청정 제주 바다 여행은 생각만 해도 넘나 로맨틱 하네요 

저도 해변이나 바다를 보기만 했는데 이렇게 속으로 들어가는거는

또 다른 세상의 이야기 더라구요 ㅎㅎㅎ

제주 바다 속에는 뭐가 있을까 두근두근 하네요 ><

제주 잠수함 서귀포잠수함

제주 서귀포시 남서중로 40 

대인 55,000원

소인 36,000원

도립공원이용료 별도 

성인 1,000원

청소년 800원

소인 500원

서귀포 잠수함은 유람선과 같이 있구요

이날 바람도 안불고 바다 여행 하기 딱 좋은 날씨더라구요

그래서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제주 잠수함 타러 갔답니다

이날만큼은 어린 아이처럼 마냥 설레이더라구요 ♡

운영시간 참고 하시구요 ^^ 

지금 홈페이지 구매 고객 이벤트 진행 중 이더라구요

제주 잠수함 서귀포잠수함은 미리 예약을 해야한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승선요금에서 20% 할인 (2019.04.30까지)

서귀포잠수함 내 일마레비아 커피 무료쿠폰

왈종미술관 40% 할인 쿠폰

JTO내국인 면세점 10,000원 할인권 , 바디워시세트 1종 교환권

이 모두 증정된다고 한답니다 ㅎㅎ

홈페이지를 통하여 예약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 같아요

배를 타고 가는거라 승선 신고서를 작성 해야된답니다

또 신분증을 필수로 지참하여야 하니 참고 하시구요

저는 미리 예약하고 가니 이것만 쓰면 되니 금방 되더라구요

신분증이 없으면 탑승이 불가 하다는 점 잊지 마시구요

잠수함을 바로 타는게 아니라 ,

배를 타고 잠수함 타는 지점까지 이동하고 

잠수함을 탑승 하는 거더라구요 ㅎㅎ

배를 타니 여행을 떠나는거 같고 이상했어요 

신나기도 하고 더 설레이기도 하구요 ^^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신난 모습이네요 ㅎㅎ

사진을 찍기도 하고 경치를 보기도 하고 

여행 하는 중에는 모든게 다 설레이죠 ~

게다가 제주 바다 위에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건 없지요

저도 바다를 보니 스트레스가 쫙 풀리더라구요

파도도 잔잔하니 정말 좋더라구요

제가 멀미를 잘 해서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 없이 무사히 다녀 왔어요 ㅎㅎ

그리고 폐소공포증이 있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제주 잠수함 이용하기에 어려움이 있어서 입장이 제한 된다고 하더라구요

이용 하실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 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앞에 모니터에서 실시간 상황을 볼 수 있답니다

지금 어떤 상황인지 잠수함에 타면 보기 어렵잖아요

근데 이렇게 보니 배를 탄거 처럼 생생하더라구요

그런데 또 배를 탄거랑은 다른 느낌이랄까요 ㅎㅎ

아늑하고 제주 잠수함 참 좋더라구요 ~

이렇게 수심계도 있어서 ,

지금 내가 어느정도 깊이에 도착 했는지 알수 있답니다 

그리고 잠수함은 두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크기에 따라 나뉘는거 같은데요 

들어가는 깊이는 같으니 상관 없을거 같아요 ㅎㅎ

다이버 분이 이렇게 환영을 해주신답니다 ㅎㅎ

인사도 해주시고 너무 유쾌하더라구요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 

저도 스킨스쿠버 해보고 싶은데

죽기 전 꼭 해봐야 하는 버킷 리스트에 추가 !

이렇게 물고기를 더 자세히 잘 볼수 있도록

유도를 해주시는데 좋더라구요

아쿠아리움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였구요

물고기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산호초도 보고 제가 인어도 아닌데,

이렇게 깊은 바닷속 까지 볼 수 있다니 ㅎㅎ

아름다운 제주 바다 넘나 좋네요 ~

다들 사진 찍기 바쁘더라구요 

깊이에 따라 분위기도 달라지고 느낌도 색다르고 ^^

잠수함을 가며 배위에서 사진을 찍는데요

이렇게 기념 사진을 나오면서 확인 할 수 있답니다

기념 사진을 구매 가능한데 

저는 당연히 구매 했다죠 ㅋㅋㅋㅋ

추억도 되고 넘나 좋은거 같아요 ><

제주 잠수함 근처에는 새연교와 천지연폭포가 있답니다

제주 잠수함 서귀포잠수함은 새연교 깊이까지 

바닷속을 들어 갈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해요

나와서 새연교에서 산책도 하고 좋았어요 ^^

날씨가 풀리니 야외 활동도 수월 했구요

제주 잠수함 서귀포 잠수함에 대해 영상으로 담은걸

포스팅에 도움이 될거 같아 같이 첨부하네요 ㅎㅎ

서귀포잠수함은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거 같아서 

현장학습으로도 좋고 가족 나들이로도 좋겠더라구요

저는 친구랑 같이 다녀왔는데 친구도 만족 했구요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는 않으니 ㅎㅎ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체험인거 같구요

저는 돈이 아깝다는 생각 1도 안들었네요 !!

나중에 기회가 되면 또 재방문 하고 싶습니다 히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