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애월 마사지 씨스파 피로야 안녕

by 제주길잡이 2019. 3. 1.

요즘 몸이 찌뿌둥 하니 넘 힘들더라구요 ㅠㅠ

아는 언니에게 말을 했더니 애월 마사지 괜찮은 곳이 있다며 추천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검색 해보니 코스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서 친구랑 다녀왔어요

커플 마사지 공간이라 2인 기준으로 이루어 지더라구요

마침 친한 친구도 마사지 받고 싶다고 앓는소리를 하기에 같이 다녀와봤죠

추운 겨울동안 몸이 굳어있어서 그런지 좀 찌뿌둥 하더라구요

활기찬 한해를 보내기 위해 마사지 받으러 다녀 왔답니다

애월 마사지 제주 씨스파에 다녀왔는데요

마사지 뿐만 아니라 스파까지 즐길수 있고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넘나 좋아서 커플끼리 가면 진짜 좋겠더라구요 ~

애월 마사지 제주 씨스파 

매일 12시~24시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도로 612

예약문의

064-713-9980

애월 마사지 제주 씨스파는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커플끼리 가면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거 같아요

해안도로 드라이브도 하고 , 맛집도 많고

애월이 점점 핫플레이스가 되어가네요 >< 넘나 좋아요

이색 데이트 코스로 넘나 좋을거 같아용

분위기가 너무 좋고 아늑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깔끔해서 넘 맘에 들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게 잘 되어 있어서 취향저격 뿜뿜 !

저희집에 그대로 가져가고 싶더라구요 ~

들어가자 마자 편안하게 해주는 분위기라 좋았어요

예약시간에 맞추어 방문하면

제일 먼저 차를 내어주신답니다 ㅎㅎ

따뜻한 차를 마시며 긴장도 풀고 릴렉스 시켜주더라구요

차를 마시면 몸에 좋다던데 

가끔씩 커피 말고 이렇게 차를 한잔씩 마셔줘야 겠어요 ~

티타임이 끝나면 스파 먼저 진행되는데요

수용복을 따로 가져오지 않아도

스파에 필요한 옷이 준비되어 있어서 그냥 몸만 오면 된답니다

저도 미리 준비해야 하나 걱정이 되서 예약 할 때에 여쭤봤는데

그럴필요 없다고 말씀 주시더라구요 ㅎㅎ

진행시간은 총 2시간 30분인데요

커플가격은 240,000원인데

사전예약과 선입금시 할인가인 160,000원에 이용 가능하답니다

할인이 크니 꼭 선예약을 하고 방문하는게 좋겠죠 ~

2인 가격이고 꼭 커플이 아니더라도

저처럼 친구랑 같이 이용할 수 있어요 ㅎㅎㅎ

탁 트인 애월 해안도로를 바라보면서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

천연 입욕제라 그런지 향기도 넘나 좋더라구요 !

30분정도 들어가 있었는데 딱 좋았어요

커플끼리 오면 분위기는 제대로 잡을거 같아요 ><♡

스파를 받으니 온몸이 노곤노곤 ~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 ㅠㅠ 

같이 수다도 떨고 와인도 마시고 하니 ,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게 시간을 보냈네요 ^^

따뜻한 물속에 있으니 추운 계절을 잘 이겨낼 수 있을거 같아요

요즘 일교차가 커서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 

이렇게 스파를 하니 감기 안녕 ~~

스파가 끝나고 전신마사지에 들어가는데요 ~

커튼을 걷어내면 끝내주는 애월 해안도로 뷰가 펼쳐진답니다

부담되시는 분들은 커튼을 닫기만 하면,

외부와 차단되어 안심되어 마사지 받을 수 있답니다

암막커튼이라 보일 염려 1도 없다는요 !!

손에 힘이 좋으셔서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마냥 세게 눌러서 아픈 마사지가 아닌

정말 막혀있는 혈을 풀어주는 느낌의 마사지였어요

마시지를 전에도 받아본 적이 있는데 오히려 아프더라구요

애월 마사지 씨스파는 마사지가 제일 맘에 들었네요 ^^

아로마 전신광리 후엔 이어 테라피가 진행되는데요

이어테라피는 신선하더라구요

귁속에 특수봉을 넣고 불을 붙여 하는데요

귓속에 이물질을 제거 해주고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를 준답니다

정말 이색적이고 특이한 관리 더라구요 ㅎㅎ

애월마사지 제주 씨스파에 와서 정말 머리부터 발 끝까지 호강하네요 ><

파라핀 케어로 마무리를 한답니다

파라핀 케어는 묵은 각질도 제거 해주고 좋은 케어인데요

처음 손을 넣으면 살짝 뜨겁다가 금새 괜찮아 진답니다

또 금방 굳어서 떼어낼 수 있답니다

피부 순환에도 도움을 주는 케어 이지요 ㅎㅎ

파라핀 케어는 쉽게 받을 수 없는 서비스라서 

저는 애월 마사지 제주 씨스파에서 처음 받아 보았는데요 

피부도 보들보들 해지고 너무 좋더라구요 ^^

자꾸 자꾸 내 손이 맞나 만져보게 됬다는요 ㅋㅋㅋㅋ

오늘 하루동안 공주가 된 느낌이였어요~

대접받는 느낌이라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케어를 받는 내내 친절하고 편하게 해주셨구요

이때까지 묵었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싸악 날려보내는거 같아

기분이 너무너무 날아갈거 같아요 ♡

제주 애월 마사지 씨스파에서 너무 힐링하고 왔어요 ><

친구랑 간만에 시간도 보내서 넘 좋았고

같이 도란도란 즐겁게 시간 보내서 좋았구요

무엇보다 알찬 코스 덕분에 2시간 30분 동안 편안했네요

요즘 어깨가 너무 아파서 일상이 무겁고 힘들었는데

나올때 몸이 개운해지고 달라지는게 느껴졌어요

역시 마사지는 제대로 된 곳에서 받아야 해요 ^^

커플끼리 또는 친구랑 데이트 코스로 강추 드리구요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관리 받고 드라이브를 해도

너무 분위기 있고 좋을거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