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호텔 서귀포밸류호텔 가성비 좋아

by 제주길잡이 2019. 2. 18.

숙소 고민은 여행 갈 때 마다 하게 되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위치적으로도 좋아야 하고 제일 중요한건 뭐나뭐니해도 

룸 컨디션이 제일 중요한 포인트 !!!

저는 집 말고는 잠을 잘 때에 좀 예민한 편이라 .. 

한번 고를 때 신중하게 고르게 되더라구요 ~ 

그래서 더더욱 깐깐하게 고르게 되고 여행 코스에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되는게

바로 숙소 에서 제일 크게 차지하게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너무 좋은데 가면 가격적으로 부담이라 여행할 때 주머니가 가벼워지고 ㅜㅜ

이래저래 고르는게 힘든데 제주도 호텔 서귀포밸류호텔 가성비가 좋다해서 다녀왔는데

정말 짱짱맨 !! 저도 이제 주변에 적극 추천 할 정도랍니다 

제주도 호텔 서귀포밸류호텔의 체크인은 14시고 체크아웃은 12시 랍니다

4성급 호텔이라 아무래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

사이트 검색해서 보았을 때도 평가도 8.5점 으로 꽤 좋아서 선택 했는데

정말 가성비도 좋고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서귀포 월드컵 경기장 인근인데 그 쪽에 이것저것 많이 있어서 위치적으로도 괜찮구요

저는 체크인 시간 지나서 와서 한가롭게 방을 배정 받을 수 있었구요

일단 들어오자마자 깔끔해서 좋았고요

프론트에 직원분들이 친절 하셔서 더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마트랑도 가까워서 뚜벅이에게는 최적에 위치일거 같아요

물론 차를 가져와도 호텔이기에 주차 시설은 잘 되어 있구요 

휘트니스 센터, 수영장, 식당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 저도 미리 알아보고 왔지만

호캉스로 오시는 분들은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ㅎㅎ

특히 가족여행 올 때에 어린 아이를 데리고 오면 멀리 나가기 어려운데

내부에 모든게 있으니 멀리 안나가도 되구요 ^^

저는 침대가 두개 있는 룸으로 배정 받았는데요

친구랑 둘이 다녀 왔는데 잠버릇이 둘다 안좋기도 하고 ... ㅋㅋㅋㅋㅋ

또 각자 혼자 지낸 시간이 너무 길다보니 각자 자는게 편하더라구요

그래도 생활은 같이 하고 싶고 그래서 이렇게 베드 두개로 했답니다

이렇게 하니 너무 편해서 꿀잠 잤어요옹 ><

차와 커피포트도 있구요 금고도 있었어요

호텔이라 취식은 안되고 밤에 컵라면이라도 간단히 먹으려면 포트가 필요한데요

그럴때 요긴하게 잘 쓰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또 한가지 여행 올 때 귀중품이 제일 걱정이죠~

뭐 국내여행이라 치안이 걱정되지 않아도 ,

고가의 귀중품을 갖고 다니면 잃어버릴 수도 있다는 불안감이 늘 있는데요

그럴 때 이렇게 금고에 보관하면 너무 좋더라구요

잃어버릴 염려도 없고 든든하죠 ㅎㅎ

저는 1박으로 가볍게 다녀왔기에 귀중품은 없었지만

참고하실 분들 하시라고 실내 시설들을 같이 첨부해요 ^^

저는 호텔 가운이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이거 입으면 그냥 세상 편하더라구요~

저 일박이라고 깜박하고 잠옷도 안챙겨 왔는데 잠옷으로 잘 입었어요

아무래도 외국에서는 샤워하고 물기를 가운으로 제거해서 그렇지만

저는 그냥 수건으로 다 닦고 나와서 옷을 갈아입기 때문에 

가운이 가볍고 편해서 잠옷으로 입기에 딱 좋더라구요 ^^

욕실에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있었구요

저는 양치도구랑 세안도구만 챙겨 왔답니다 ㅎㅎ

평소에도 칫솔 치약은 자주 챙기고 다녀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욕실도 침실처럼 깨끗하니 좋더라구요

이렇게 숙소에 오면 첫째도 청결 둘째도 청결인데 

흠잡을데 없이 컨디션 넘나 좋아서 편하게 잘 지내다 갔답니다 

저녁은 호텔 내부에 있는 마루샤브에서 해결하기로 했어요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저 샤브샤브 좋아해서 여기로 결정 !

주변에도 맛집은 많이 있었지만 호텔에 오니 아늑하고 쉬고싶은 맘에 내부에서 해결했지요~

마루샤브는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같이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

가격도 괜찮았고 평일 점심 특선은 저렴했어요 ㅎㅎ

고기 질도 좋고 야채도 신선하고 ~

저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여기는 샐러드바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뭐부터 먹어야 할지 처음에 좀 멘붕 ㅋㅋㅋㅋ

행복한 고민 이였죠 >< 꺄아 ~~

정말 맛있는거 천국이여서 우리 뭐먹을까 라며 한참을 고민 ㅎㅎ

아이들 먹을 거리도 많고 아기의자도 있었구요 ^^

심지어 샐러드바에는 샤브샤브 육수와 야채도 무한이라서

진짜 배터지게 뽕 뽑겠더라구요 ~

저는 샤브샤브 먹을 때 꼭 야채를 추가하게 되던데

여기는 그냥 계속 내가 먹고싶은거를 먹고싶은 만큼 갖다 먹을 수 있는게

큰 장점이였구요 먹거리부터 디저트 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요

정말 배터지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먹고 너무너무 배가 불러서 소화 할겸 이곳 저곳 둘러보았구요

아까 위에 말씀드렸다 시피 정말 호캉스 가능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없는게 없었어요 .. 여기 살고 싶을 정도 ㅠㅠ

비수기에 와서 좀 한가로워서 더 좋았지만

성수기에 한번 더 오고 싶을 정도로 넘나 만족 스러웠네요 ~

제일 좋았던거는 호텔 내부에 편의점이 있다는점 ~

간단한 물건들은 그때 그때 구입하기 마련인데요

룸서비스를 이용하기엔 가격에 부담이고 이렇게 편의점이 있으니

필요한거를 딱 사갈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밤에 맥주 한캔 사오기에도 넘 좋구요 ^^ 히히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일단 야식으로 2차전을 하기위해 소화시켰단 사실 ...

ㅋㅋㅋㅋ 그래서 편의점에서 사온 물건을 두고 다시 나가기로 했지요

근처에서 뭐 사오려구요 ! 안주거리랑 ㅎㅎ

물론 배달도 되지만 근처 마실도 가고싶고 ~

바람 쐴 겸 산책 하려고 나갔어요 밤바람 쐬기 좋아하거든요

근처 치킨집에서 치킨도 사고 피자도 사고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ㅎㅎ

어두울 땐 또 어두울 때 만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또 제주도 호텔 서귀포밸류호텔은 찾기도 쉬워서 이렇게 밤늦게 와도 

길 못 찾을 걱정 1도 없었답니다 ^______^*


밸류호텔에 대해 가볍게 재생하기 좋은 영상이예요

방문 하실 분들 참고하기에도 짤막하니 좋을거 같아 같이 첨부 하네요 *_*

제주도 호텔 서귀포밸류호텔은 정말 가성비 최고의 호텔이였어요

저는 숙소 왠만하면 다른 새로운 곳에 가고 싶어하는데

나중에 또 와도 좋을 만큼 만족스럽더라구요

무엇보다 깔끔하고 컨디션이 좋았던게 큰 이유 중 하나구요

두번째가 내부에 시설이 짱짱 했다는게 두번째 이유네요 ㅎㅎ

가족끼리 오기에도 넘 좋을거 같아서 이번 여름휴가땐 추천 해 보려구요

간만에 콧바람도 쐬고 기분전환 제대로 되었구요

배도 부르고 좋은 곳에서 너무나  행복한 하루였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