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공항 근처 숙박 제주 썬호텔 추천

by 제주길잡이 2019. 3. 7.

여행을 할 때에 오고 가는 비행기 시간을 

제가 맘대로 정할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가끔은 새벽이나 밤 늦게 공항을 가야하는 일이 부득이 하게 생기는거 같아요

그럴때에는 시간을 잘 활용하기 위해선

공항과 최대한 가까운 숙소를 이용하는게 가장 좋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주 공항 근처 숙박 하기에 딱 좋은 

제주 썬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

제주시 시내에 위치하고 있고 공항과도 매우 가까워서

차를 이용하면 15분 정도 거리여서 넘 좋구요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은 숙소여서 두배로 좋구요 ㅎㅎ

제주 공항 근처 숙박 제주 썬호텔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제주 제주시 삼무로 67

제주 공항 근처 숙박 찾는다면 썬호텔을 추천 하는데요

지인들도 그렇고 제주에 오면 제일 많이 물어보는게

딱 두가지가 있는데요, 먹거리와 숙소 더라구요 ~

아무래도 여행에서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이죠

저도 여행을 갈 때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하구요

제주 썬호텔은 제주 공항 근처 숙박 하기에도 좋은데

위치적으로 뿐만 아니라 가성비도 좋아서 추천 해주는데요

가깜다고 무조건 좋은게 아니기 때문이예요

가까워도 룸 컨디션이 별로고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있다면

저는 당연히 추천을 절때 안한답니다 

근데 제주 썬호텔은 위치적으로도 숙소 환경도 참 좋더라구요

저도 도민이지만 가끔 일이 있을 때에는

밖에서 숙박을 해결할 때가 많은데요 ~

그럴때 종종 이용하는게 바로 제주 공항 근처 숙박 썬호텔 이랍니다

요번이 처음이 아니라 저번에도 와봤는데 

가성비가 괜찮아서 또 재방문 하게 되었죠 ^^

제주 공항 근처 숙박 썬호텔은 

룸 컨디션도 좋고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동성도 좋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가격도 그렇게 큰 부담되는 금액이 아니라서 좋더라구요

근데 침대나 위생을 보면 늘 깔끔해서 저에게는 합격 !

비싼 숙박들도 보면 룸 컨디션이 최악인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뒤로는 무조건 비싼 가격의 숙소 보다는

꼼꼼히 알아보고 가성비 좋은 곳을 따지게 되었답니다 ㅠㅠ

제주 썬호텔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여서 

저희 집 처럼 늘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고 오는데요

제가 잠자리에 예민해서 숙소는 잘 알아보는편 이거든요 ~

또 공용으로 쓰는 공간이다보니 만족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위치가 좋으면 시설이 맘에 안들고 ... 

시설이 맘에 들면 위치가 맘에 안들고 ... 

그런일들을 몇번 겪고 나니까 중요한 몇가지 포인트가 보이더라구요

제가 잘때 누군가 옆에 같이 자고 있으면 

불편해서 잠을 못자는 예민한 편인데

방을 두개 잡자니 너무 돈이 아깝더라구요 ~ ㅜㅜ 

그래서 침실 두개가 있는 방으로 선택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ㅋㅋㅋㅋ

친구가 말하길 세상 모르게 잘 자더라는 후문이 .... 하핫 

출출해져서 올드상하이에 밥을 먹으러 왔는데요

썬호텔 내부에 있는 중식당 이랍니다

호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이용 가능 하구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맛있는 식사로 소문난 곳이라서 

상견례 장소로도 많이들 이용 한다고 하더라구요 ~

요리로는 친구가 좋아하는 고추잡채를 주문 했는데요

저는 늘 요리는 탕수육만 먹어봤는데 ,

친구 덕분에 이런것도 먹어보고 신세계를 느꼈네요 ㅋㅋㅋ

다른거는 먹어볼 생각이 없어서 안먹어봤는데

요리들도 맛난게 많이 있더라구요 !

꽃빵이 넘나 맛있었고 고추잡채랑 조합이 굿굿 ~

식사는 중식의 대표적인 삼총사인 

짬뽕, 짜장, 볶음밥 이렇게 각각 주문 했구요

제가 맘에 들었던 가장 큰 한가지가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국물맛도 깊고 시원하더라구요

짬뽕은 국물맛으로 먹는건데 국물이 끝내줘요 !

또 짜장면이랑 볶음밥에도 제가 좋아하는 새우가 넉넉히 들어있었구요

식사는 대체적으로 입에 잘 맞더라구요 ㅎㅎ

무엇보다 호텔 내부에 있어서 멀리 안가도 좋았구요

제주시 시내라서 근처에 맛집도 많이 있기는 했는데

어디 나가기가 참 귀찮더라구요 ㅜㅜ 

그런데 이렇게 간단하게 맛있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 중식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먹거든요 ㅎㅎ

과일 디저트까지 먹으니 식사가 마무리 됬네요 ㅎㅎ

저는 음식을 먹을 때 디저트는 꼭 먹어야 끝난거 같더라구요

자고로 밥배 디저트배 따로 있는거 아닌가요 ?! 

상큼하고 달달하니 맛있는 한끼 든든히 채웠답니다

이게 바로 호캉스 아니겠나요 음하하하 ♥

그러고 한숨 휴식을 취했답니다 ㅎㅎ

자고 일어나니 어둠이 찾아왔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나가서 시원한 맥주 한잔 하고 오기로 하고 나갔는데

호텔 야경이 넘나 이쁘더라구요 ^^

시내라 환하고 밝아서 밤늦게와도 헤메일 염려 1도 없겠어요


제주 썬호텔이 좀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보수공사를 진행 중 이라고 하네요 ^^

방문 하실 분들은 이용에 참고하심 좋을거 같구요

더 좋은 환경을 위해 발전하는게 참 좋은거 같아요

보수공사가 끝나면 저도 한번 더 가봐야 겠네요 ~


제주 썬호텔을 담은 괜찮은 영상이 있어서 같이 첨부합니다 

포스팅에 도움이 될거 같아서 올려봐요 ><

제주 썬호텔은 제주 시내에 있고 공항이랑도 가까운데다가

시설도 만족스러워서 적극 추천 드리구요

이정도 가성비의 호텔을 시내에서 찾기 어려울거 같아요 ㅎㅎ

제주여행 오시는 분들은 홈페이지에 접속 해서 

룸 소개나 호텔에 대한 정보를 보심 좋을거 같구요

숙소 선택에 있어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됬음 싶은 작은 바램입니다 ~

제주 썬호텔 제가 이용해 보니 추천 할만한 숙소 이구요

제 지인들이 제주 온다고 하면 저도 추천 하려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