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마사지 씨스파 친구와 스파 및 전신관리 받았어용!

by 제주길잡이 2019. 3. 22.

커플이라면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꿈꾸실텐데요~

제주도 마사지 중 커플코스로 제격인 곳이 있더라구요.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하귀애월해안도로 씨스파인데요 !!

커플 프로그램 하나만 운영하는 곳이라 더욱 가기 좋을거에요

씨스파는 오로지 '커플 프로그램'만 있는 곳이더라구요

커플 스파 - 커플 마사지 - 이어 테라피 - 파라핀 케어까지 한번에~

사전예약 해서 훨씬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씨스파 내부도 로맨틱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 좋았네요^_^

바다의 향기가 몸소 느껴지는것 같아요~~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와 알콩달콩하게 시간을 보내기 너무 괜찮답니다 ♡

제주도에도 이런 곳이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딱인듯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낭만적이에요!

저는 친구와 함께 가보았어요~~~ㅋㅋ

남친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친구와 부모님과 함께와도 좋을것 같아요!

씨스파 바다전망이 정말 로맨틱하고 환상적이랍니다.

커플 전문 스파샵이라 그런지 사랑스러운 인테리어가 멋있었어요!

이곳에서 전신관리가 이루어진답니다.

조명이 포근한 느낌으로 따뜻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침대도 역시 푹신푹신 해보이더라구요 ~

누우면 시원하다는 소리가 절로 나와요!

이곳에서 오로지 둘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특별한 대우를 받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본격적인 스파타임시작 !!

제주 마사지 씨스파 바다전망이 그뤠잇하죠?ㅎㅎ

지금 시간도 소중한데 바다까지 한눈에 들어옵니다.

스파 부터 마사지까지 전부 바다전망으로 즐길 수 있어요!  오션뷰 굿굿~!

꽃잎까지 동동 띄워 분이기 제대로 낸 스파였어요~

제주 마사지 찾는다면 여기는 진짜 필수랍니다!

와인 두잔과 쿠키는 무료로 제공해주어서

더욱 더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었는데요 !

영화 속에서만 볼법한 낭만적인 분위기에 제주 마사지 즐길수 있어요!

와인도 곁들이며 즐길 수 있어서 진짜 대박이였어요~

남성분이 이런 곳 미리 예약해두면 진짜 대박 센스쟁이겠죠?ㅋㅋ

총 2시간 30분 코스로 이어지는 시간이 꿀같더라구요~

여행의 첫날이나 마지막날에 딱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스파물도 적당히 미지근 해서 몸을 담그니 저절로 피로가 풀리는듯 했답니다!

불을끄고 조명을 켜주어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었답니다.

불빛이 다양한 색상으로 알록달록 변하더라구요 ~!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좋은 음악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

친구와 함께 와인 한잔하며 못다한 이야기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

눈만 마주쳐도 꺄르르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전화통화도 매일 하는 사이인데 만날때마다

말이 많아지는지 ㅋㅋ

비록 친구와 함께였지만 나름 행복했던것 같아요!ㅋㅋ

스파로 어느정도 피로를 풀고나서 마사지까지 쭉 코스로 해주니 너무 좋은것 같아요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며 풀어주었는데요 ~~ 

시원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 베리굿~~~~~

이어테라피 관리도 받아보았어요~ 

받고 나니 확실히 머리가 맑아지는것 같았어요!

이어 테라피에 파라핀 케어까지 세심한 코스가 너무 좋았네요^_^

시작이랑 마무리로 느긋한 티타임도 가질 수 있구요ㅋㅋ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1분1초가 아쉬운 공간이이에요!!

저는 비록 친구와 함께 왔지만~ 그래도 우정이 돈독 해진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피로도 풀어보고,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같은데요

전체적인 프로그램이 제 맘에 쏙 들어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

제주 마사지 씨스파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제주도 바다를 바라보며 체험을 즐길수 있기에 전망 또한 그뤠잇 하구요~

다음에도 친구와 또 가보기로 했답니다

다음에는 둘다 남친 생겨서 남친과 갔으면 하는 바램이 드네요 ㅋㅋㅋㅋ

제주도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라면 더욱 아름답게 다가오는데요~

아름다운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와 함께 만날 수 있는 곳!

씨스파에서 힐링 가득 로맨틱 가득한 여행 즐겨보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