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한림 더다인샵 !

by 제주길잡이 2019. 3. 28.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 !

힐링제주를 맛보려면 마사지는 이제 필수인듯ㅋㅋ진짜 가능하면 꼭꼭!

보통 제주여행 막날 전에 많이들 받으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야 가뿐하게 여행을 마무리하고 일상으로 돌아가기 좋겠죠~?

제가 애정하는 공간 중에 하나인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 다녀왔어요~!!^.^

막 넓지는 않아도 아기자기하기 원장님 손길이 물씬 묻어난답니다 !!

막 넓지는 않아도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더다인샵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깔끔했어요^,^

미리 예약하고 갔기 때문에 웨이팅도 없었네요~~~

그래서 바로 마사지복으로 갈아입고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 근처에는 협재해수욕장이 있어요

비양도가 바라다 보이는 곳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해변 중 으뜸인 곳인데요

푸르른 바다가 투명하게 비춰 언제 봐도 참 좋은 곳이죠~

그래서 마사지 받고 나서 들려보면 좋답니다!

충분한 상담 후에 이루어지는 관리라서 별로 터치할게 없었네요~

원장님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손길로 구석구석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었어요~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 중에서도 고객의 니즈에 알맞는 관리로 해주어서 언제가도

힐링을 얻고 가는것 같아요!

고급 화장품으로 관리를 해주어서

관리를 받고 난 후에는 확실히 다른것 같아요!

갠적으로 정말 다 소장하고 싶은 화장품들이에요~~

마법같은 손길로 온 몸을 구석구석 마사지를 해주었어요~

미리 충분한 상담 후에 관리에 들어간 것이기에 너무 편했답니다^,^

마사지는 푹신하고 좋은 향기가 나는 베드에 누워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데요~

제가 어깨에서 다리쪽이 많이 뭉쳤었는데요

특히 그 부분을 풀어주실때 너무 시원했어요!

이렇게 체중을 팍 실어서 해주실 때는 뜨끔- 하기도 하고ㅋㅋ

그래도 마사지 받고 나면 진짜 언제 아팠냐는 듯이 너무 시원한거 아시죠?

짬을 내서라도 제주도 마사지는 주기적으로 받는 게 진짜 좋은것 같아요~~

저도 약간 몸이 찌뿌둥하다 싶으면 바로 예약해서 받는 편이에요~

얼마나 시원하던지,,,, 잠이 오더라구요 ~~~

잠이 스르르 들려고 할 때마다 팍팍 시원한 손길로 깨워주셨어요ㅋㅋ

이렇게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얼른 또 마사지 받고프네요^-^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 더욱 기분 좋았던 더다인샵!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에서 힐링제주 제대로 만나보세요~

요즘같은 봄날엔 진짜 힐링이 답인 듯해요~

마사지로 온 몸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여행을 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종아리 부분에 알 있으셔서 스트레스이신 분들 있잖아요!!ㅎㅎㅎ

그런 분들도 마사지 꾸준히 받으시면 스르르륵 알이 은근 줄어든답니다~

케바케이기 때문에 백프로 장담은 못하지만 많은 도움이 되요~~~~

전문 관리사분의 손길은 혼자 집에서 맥주병으로 미는 것과는 다른것 같아요!


더다인샵에서 마사지 받고 완전 날아갈 듯 가뿐했답니다 ~~

같이 간 지인도 여기로 단골샵 바꿀까 하더라구요 !!

기분전환하기에도 참 좋았던 곳이에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에서 힐링제주 맛보고 가세요.

친절한 원장님이 세심하게 상담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가기전엔 예약필수~(어느 샵이나 마찬가지지만 미리 예약하고 가는 거 아시죠?)

다음번엔 부모님 시간 여쭤봐서 모시고갈 생각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