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풍족했던 제주 모슬포항 맛집 공유

by 제주길잡이 2021. 8. 18.

송악산도 들리겸 모슬포 쪽 갈일 있어서 

참방참방에 들려보았는데요~ 이곳은 참치회 정식 부터 

시작해서 초밥 정식까지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점심에 넘 맛있게 먹고 와서 후기를 안 남겨볼 수 가 없겠더라구요

네비에 참방참방이라고 검색하면 서울 곱창이 보이는데

그쪽 뒷편으로 오면 참방참방이 있답니다. (참고)

참방참방 옆으로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그쪽에 주차를 하고 와서 식사를 하면 되는데요~

처음에는 참치와 방어를 합쳐서 상호명이 참방참방인가

싶었는데 나중에 또 생각해 보니 첨벙첨벙이라는 단어를 

조금 변형해서 참방참방이라고 한것 같아 보이더라구요

내부는 정말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안에는 룸과 테이블로 구조가 되어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아 식사를 하면 됩니다. 저희는 테이블이 편해서

테이블로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참치회와 그리고 초밥으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가성비도 좋고 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예쁘게 데코가 되어져 나와서 시선을

사로 잡더라구요, 회에서도 반짝반짝 빛이 난다는걸

참방참방 식당에서 알게 되었던것 같아요.

스끼다시는 생선조림, 간장연어장, 회무침,문어,

타코와사비 등 으로 고급스럽게 나온답니다.

참치회 뿐만 아니라 이렇게 스끼도 정말 푸짐하고

맛스런 음식으로 되어 있어서 입을 즐겁해준답니다.

그리고 또 신선한 채소가 한가득 들어가 있어서 

씹히는 식감이 좋기도 했는데요, 맛있음에 저절로 

웃음이 저로 나왔답니다. 예쁜 패턴을 가진 접시에

나와서 보는 즐거움도 가득했어요~~

새우튀김과 그리고 고구마 튀김까지

바삭바삭 맛스럽게도 튀겨졌더라구요

그리고 튀김 옷도 얇아서 본연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튀김 옷이 큰게 아니고 속 재료가

크다고 보면 되요~ !! 눈 속임이 없는 튀김이었어요.

요렇게 메밀소바도 나오는데요, 

짭쪼롬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안에는 쫄깃한 면발이 들어가 있었구요

시원해서 정말 맛있었던것 같아요, 또, 초밥도 먹어보았는데요

사진 속 처럼 다양한 종류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하나하나 골라 먹어보았는데요, 맛이 다 다르더라구요~

초밥 역시 말해뭐해 라는 말이 절로나오는데요

식감이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이렇게 기본찬 부터

시작해서 참치회와 초밥까지 환상이었는데요~~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사진 찍느라 

정말 정신이 없었던것 같아요 !!!

빛깔도 참 좋고 맛스러워 보였는데요~

먹는 내내 정말 감탄 또 감탄을 했어요.

두툼한 회에 식감이 그대로 느껴졌어요.

초밥과 참치회 그리고 마지막엔 소바와 알밥까지

나오는데요~ 정말 한상 가득 푸짐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초밥도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어 좋았는데요

계란말이, 유부초밥 이런거 없이 회초밥만 나와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 저는 갠적으로 이렇게 회초밥을

좋아하는 지라.. 저에게 딱이었답니다.

퀄리티는 정말 이가격이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고, 밥양도 딱 알맞았던것 같아요

제주 모슬포항 맛집 참방참방 내부도 안 담아볼수 없는데요

내부는 이렇게 심플하게 되어 있어서 

사진으로 찍어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네온사인으로 넌 예쁘니까 참치만 먹어라는 

문구와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해서 요즘 감성까지 가득했어요!

또 명함 사진도 담아보았는데요,

명함을 보니 10월 중순 방어시즌에는 방어도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마라도 특대방어와

최고급 어종인 참다랑어를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부위별로 맛을 비교하며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나오는 길 외관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요.

외관도 정말 심플하게 되어 있지요?

밤이 되면 조명이 켜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데요!

마치 밤 하늘에 별들이 반짝반짝 빛나는 것 같았답니다.

또 이곳에서는 포장과 배달도 가능해서 포장해서 

드시기에도 좋은데요, 분위기와 맛 모두 좋아서

재 방문 의사 100000% 인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