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탁월한 선택이었던 제주시 흑돼지 맛집

by 제주길잡이 2021. 8. 17.

이곳은 정말 먹는 내내 탁월한 선택이라는

찬사가 절로 나오는 식당인데요~ 

제가 자주 가는 제주시 흑돼지 맛집 중 하나랍니다.

방문전에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난 후 가보았는데요

점심에는 안 하고 오후 4부터 오픈을하고 있어 저녁식사를

하러 가는 분들에게 딱인 고깃집 이랍니다.

내부는 이렇게 넓고 쾌적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글고 무엇보다 이웃님들께 추천 드리고 싶은 이유는

이곳은 근고기 전문점 이라 근고기에 참맛을 더욱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다른 집 근고기와는 맛이

차원이 다르답니다! 육즙이 정말 한가득 들어 있어요.

이렇게 빛깔 좋은 근고기가 나왔는데요!

처음은 이렇게 소소하게 시작해보고 천천히

맛을 음미를 하면서 즐겨보았어요,

나중에는 3인분 더 추가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 중에서도 근고기 맛집 중에서는

단연 1등 인것 같아요(제 기준 입니다 ㅎㅎ)

불판 옆으로는 이렇게 참나무도 넣어주는데요

고기 구울때 연기와 고기 잡내를 잡아준다고 합니다.

참나무에 구워주어서 더욱 맛있는 식감이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데요, 제주시 흑돼지 맛집은 정말 음식을

먹는 손님까지 생각해주는 착한 맛집인것 같아요.

그리고 또 어찌나 친절한지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아짐을 느꼈는데요~ 마음까지 따뜻해 졌어요

또 이곳은 직접 직원들이 고기까지 구워주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근고기는 아무래도 두께가 있어서

고기 구워지는 속도가 차이가 나는데,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어서 왠지 더욱 빨리 구워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일행과 이야기를 하다보니 금세 고기가 구워져서

정말 신기했던것 같아요, 이렇게 멜젯도 올리고 맛있게

고기를 구워주었는데요, 잘 구워진 고기는 멜젓에 찍어

먹으면 된답니다. 멜젓은 조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고기를 구울때 불판에서 같이 구워주더라구요 !

이렇게 불판에는 고기와 그리고 버섯 

마늘등을 올려서 맛있게 구워주었는데요

보는 순간 정말 눈에서 초롱초롱 빛이 나더라구요

어른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 뿐 안들었던것 같아요.

예쁘게 이렇게 고기를 구워주어서 보는 즐거움까지~

요건 구워주는 분에 따라서 다르더라구요 참고~!

버섯도 정말 도톰하니 맛있었는데요

버섯은 이렇게 고기 구워줄때 같이 먹어주면

맛도 좋고, 몸에도 좋고, 버섯 같은 경우는 저는

참기름장에 찍어 먹는 스타일인데, 이렇게 먹으면

고소하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이웃님들은 어케 드시나요?

반찬과 흑돼지 모두 제 맘에 쏙 들었던 제주시 흑돼지 맛집 이었습니다.

육즙을 정말 한가득 머금고 있는 흑돼지였는데요

고기에서도 빛이 날 수 있다는 걸 정말 여기 돈사촌에서

알게 되었던것 같아요. 영롱하게 빛나는 빛이 얼마나 아름답던지

침이 저절로 꼴깍 삼켜짐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얼른 하나 집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뿐이었어요.

고기 구워지는소리가 들려오니 정말 정신 혼미!

정신없었던것 같아요 멍때리면서 고기만 쳐다보았던것 같아요

물론 요즘은 배달 서비스도 잘 되어 있어서 고기를 

집에서 시켜먹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이렇게 식당에서

먹어야 찐으로 더욱 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배달해서 먹는 고기와는 정말 차원이 다른

금방 구워져서 먹어야 더욱 맛있다는 !!!

도톰하게 썰어졌는데요, 안에 정말 육즙이 가득이었어요

잘 구워진 고기는 멜젓에 찍어 먹어도 그맛이 일품인데요!

요즘 정말 날이 더워서 입맛도 잃었는데.. 잃었던 입맛을

찾아주는 느낌이 들었던 제주시 흑돼지 맛집이었습니다.

입맛을 돋구는데 정말 큰 역할을 했던것 같아요.

잘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양파지와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고 어떤 방법으로 먹든 그맛이 정말 일품

정말 먹는 내내 감탄과 맛있다는 말만 절로 나왔어요

양파에 아삭아삭한 식감과 고기에 담백함 콜라보가 정말 굳굳!!

쌈 채소는 이렇게 상추와 꺳잎으로 나와서

원하는 채소를 선택해서 먹어보면 되는데요~

저는 깻잎으로 선택을 해서 먹어보기도 하고 

상추와 곁들여 먹기도 하고 상추와 깻잎으로

먹어보기도 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보았어요!

다양한 반찬으로 되어 있어서 제주시 흑돼지 맛집은

취향에 맞게 골라 먹으면 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김치말이국수도 나왔는데요, 

안에는 김치와 소면이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시원한 국물에 맛이 정말 일품이었고~ 매콤매콤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시 흑돼지 맛집은 이렇게 냉면과는 다른

식감을 보여주었는데요, 제 입맛을 여러모로 사로 잡는것 같았어요

국수에는 이렇게 고기와 곁들여 먹어도 일품입니다.

음식 자체가 맛있어서 어떤 방법으로 먹든 그맛이 일품이었답니다.

정말 맛있게 제주시 흑돼지 맛집 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내부는 이렇게 깡통테이블로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앉아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창문은 사진 속 처럼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 경치가 시원스레 펼쳐져 내부가 더욱 넓게

보이는 효과가 들었던것 같아요 ^^*

안에는 또 이렇게 우리는 왜살까? 하는 문구도 

적혀 있었는데요, 인생에 대한 문구가 적혀 있었어요

다시 한번 인생에 대해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는데요.

내부 분위기 부터 시작해서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정말 제 맘에 쏙 들었던 식당이었답니다.

근고기 제대로 한번 맛보고 싶다면

돈사촌으로 가서 근고기로 저녁 해결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