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육즙가득한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사촌

by 제주길잡이 2021. 7. 12.

육즙 가득한 제주시 흑돼지 맛집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사촌!

이곳은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후부터 오픈 하고 있으니

방문 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차는 돈사촌 바로 앞 주차장에 하면 되는데요

그곳에 주차를 하면 돈사촌에서 주차료를 준다고 합니다.

저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흑돼지가 생각날때면 어김없이 방문하는 곳이고

저희 가족 단골 식당이라 정말 애정이 많은 가는 곳 같아요.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메뉴판이 있는데요,

흑돼지와 그리고 백돼지 근고기로 이루어져 있고

사이드 메뉴로는 김치말이국수 그리고 된장찌개,

공기밥과 라면사리 계란찜 등 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여기는 근고기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서 

더욱 맛있는 근고기를 맛볼 수 있는

제주시 흑돼지 맛집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집과는 다르게

근고기에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내부에 보면 이렇게 우리는 왜 살까 라는 

문구가 적혀 있고 인생에 대한 글귀가 적혀

있답니다. 공감 또 공감을 해보았던것 같아요!

불판이 어느정도 뜨겁게 달궈지면

흑돼지를 올려 구워 먹어주면 되는데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어서 더욱 맛있는 

흑돼지를 먹을 수 있답니다. 버섯과

멜젓도 올리고 해서 맛있게 구워주는 중 ~! 향이 정말 대박!

그리고 또 흑돼지를 구울땐 불판 옆으로 이렇게

참나무 연료도 넣어주어서 참나무 향이 가득 들어간

맛있는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데요~ 

정말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  고기 잡내도 제거해주고

그리고 흑돼지 맛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건강식을 맛보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었던것 같은데요~

마블링도 정말 장난 아니였던것 같아요.

신선한 흑돼지는 정말 육안으로 보기에도 

확인이 되는데요~ 고기 굽기도 전에 침이 꼴깍

넘어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ㅋㅋ

고기와 비계에 조합도 정말 최고였는데요

저는 멜젓에 고추를 추가해서 먹어보았어요

그리고 소주도 넣어보았는데요, 

멜젓에 비린맛을 잡아주어서 멜젓에 맛을

한층 더 극대화 시켜주더라구요 ! 

신선한 채소가 나와서 더욱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초록빛을 감돌고 있어 

정말 맛있어 보였던거 같아요, 고추도 정말 아삭아삭하게

보였어요. 저는 매운 고추는 잘 못먹어서 패스 햇는데

고추를 좋아하는 부모님께 여쭤봤더니 맛있다고 하네여.

건강해지는 기분이 물씬 느껴졌는데요,

콩나물 역시 맛있고 간이 딱 알맞게 되어

있어서 정말 제 입에 딱 맞는거 같았어요.

먹을떄 들려오는 아삭아삭한 소리가 정말 좋았어요.

계란찜도 먹어보았는데요, 담백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한입 먹었을때 부드럽게 퍼지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는데요, 안에는 깨가루와 파

숑숑 뿌려져 있었답니다. 간도 딱 알 맞게

되어 있어서 먹는 순간 극찬이 절로 나온답니다.

고기에는 육즙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정말 보는 내내 엔돈필이 상승 했는데요,

잘 구워진 고기는 먹기 좋게 잘라주었어요.

스테이크 처럼 도톰하게 잘라주어서 더욱 

육즙을 느낄 수 있었던거 같은데요~

전문가가 구워주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직원분이 전문적인 솜씨로 고기를 구워주어

정말 맛있었던것 같은데요., 고기가 구워지면

접시 하나하나에 고기를 놓아주는 센스까지 ~

다 친절해서 더욱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잘 익은 고기는 이렇게 상추와 함께

곁들여서 먹어주면 더욱 일품인데요

상추에 고기 그리고 마늘 쌈장 등 넣어서

먹어보았는데요, 맛있어서 먹는 내내 엄지척이

절로 나왔답니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을 찾는

분들은 돈사촌으로 가서 진정한 근고기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멜젓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고추랑 마늘을 넣어서 맵싸한 향을 더했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매콤하고 칼칼한 내음을 풍기는데

감칠맛까지 더해지는 듯한느낌이었어요.!

고기는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어느정도 음식을 먹으면 이렇게 김치말이국수로

속을 시원하게 풀어줘도 좋은데요,

매콤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랍니다.

먹을때 마다 아삭아삭한 소리가 퍼지는데요

시원한 국물이 속을 시원하게 녹여주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을 찾는 분들은 돈사촌으로 가서

저녁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근고기 참맛을 느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