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남달랐던 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

by 제주길잡이 2021. 7. 20.

지인이 제주에 놀러와서 맛있는 식사대접도 할겸

방문해 본 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 '반반한 흑돼지'

이곳은 표선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육즙 가득한

흑돼지에 맛이 일품인 곳이랍니다. (표선 쪽 여행하는 분들이나

제주도 동부권 쪽으로 여행하는 분들은 들려보삼)

두툼한 흑돼지와 그리고 사이드 메뉴까지 즐겨보았는데요~

배가 정말 든든해 지더라구요 ^^

외관은 이렇게 노란색 간판으로 되어 있어요

간판에는 반반한 흑돼지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표선 여행을 하다가 들려보았는데요~ 

근처에 정말 유명한 관광지들이 많더라구요

대표적으로 표선해수욕장, 산굼부리, 일출랜드 등 있어요!

 

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 운영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 입니다. 

늦은밤까지 운영을 하여 저녁 식사를 하기에도

딱 좋은 곳이 아닐까 싶네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나무로 되어진

그네가 있었는데요, 평소에는 잠시 앉으며 시간을 

보내기도 하는데, 비가와서 젖어 있어서 앉을 수는 없었어요 ㅠ

이렇게 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 반반한 흑돼지 명함도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근처에 있으면 픽업도 가능하니,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보셔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사진 속 처럼 엔틱하면서 심플한 느낌으로

깔끔하게 내부가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깡통 테이블로 되어 있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이곳을 추천하는 건 바로

흑돼지가 연탄초벌구이라 연탄불 향이 배인 

맛있는 흑돼지를 맛볼 수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흑돼지 근고기 그리고 제주돼지 세트

오겹살과 목살 세트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추가메뉴로 김치찌개 그리고 해물된장찌개,

계란찜 등도 즐길 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메뉴로 되어 있었어요!

밑반찬도 이렇게 다양한 종류로 나오는데요~

처음에는 기본적인 반찬을 셋팅을 다해주고 나중에

모자른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더 추가해서 먹으면

되더라구요~ 먹고 싶은 만큼 알아서 떠 먹을수 있도록

셀프코너로 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저는 흑돼지 세트 메뉴로 주문을 했는데요~

세트메뉴는 가브리살, 항정살, 목살, 오겹살 그리고 찌개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메뉴 선택이 어렵고 다양한 메뉴를

즐겨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세트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그리고 지금 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에서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어요

저도 참여해서 음료수 하나 공짜로 먹었네요.

SNS가 있는 분들은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상차림이 차려졌는데요,

정말 먹음직 스러운 반찬들로 군침이 저절로

꿀꺽이었던것 같아요, 불판이 어느정도 뜨겁게

달궈지면 불판에 콩나물과 그리고 고사리를 

올려 구워 먹어주면 됩니다 !!

다른 곳은 보통 김치와 콩나물 이지만 이곳은

이렇게 고사리가 나와서 더욱 색다른데요~ 

구워진 고사리와 흑돼지에 콜라보가 정말 좋아요!

고사리에 부드러운 식감과 콩나물에 아삭아삭한

식감이 만나 고기 맛을 더욱 맛있게 살려준답니다~

그리고 이곳을 제가 추천해주는 이유 중 하나가

연탄 초벌인데요~

연탄 초벌을 하니 고기가 더 야들야들해지고

도톰하고 부드러워 식감이 좋더라구요

진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자꾸만 생각나는 맛이 아닐까 싶은데요

품질이 좋은 고기라 고기 자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연탄초벌을해 육즙을 꽉 잡은 후 이렇게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더욱 육즙 가득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불판이 45도 각도로 되어 있어서 기름도 제거해주고,

불판이 넓어서 고기 여러개랑 콩나물, 고사리 멜젓등을

올려도 문제 없답니다 ! 가격도 이만하면 부담 없고

세트 메뉴도 푸짐하게 이뤄어져 있어서 든든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서울에서 온 친구도 맛있게

먹었다고 하네요 ㅎㅎ

고기와 빠질 수 없는 찰떡 케미를 보여주는

소주도 빠질 수 없겠지요~?

시원하게 한잔 해주었답니다 

정말 더위가 시원하게 풀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신선한 흑돼지 고기로 제대로 활력 충전하네요!

계란찜도 역시 맛있었어요. 정말 이곳은 고기도 고기지만

반찬과 사이드 메뉴 하나하나까지도 정성들여 만들어

더욱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부드럽게 퍼지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배가 엄청 부른 상태였지만, 여기는 밥도 맛있어서 

공기밥 하나 추가했어요~

밥은 식사시간 그때마다 새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그날 만든 갓지은 밥을 맛볼 수 있는데요,

촉촉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

고기는 이렇게 상추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일품인데요 상추를 베이스로 깔고 

그 위에 고기와 콩나물 그리고 고사리,

파지와 마늘과 쌈장등 요런 조합으로 먹으면 환상이랍니다!

찌개도 역시 일품이었는데요,

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에서는 천연 조미료만을

사용하여 찌개를 만들기 떄문에 건강이 한가득

담겨 있는것 같아요, 이곳은 정말 사장님께서 

손님을 생각하는 마음이 정말 남 다른 곳인것 같은데요,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반반한 흑돼지!

점심, 저녁 식사로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