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햄버거 맛집 190버거 최현석 셰프 성수동버거!

by 제주길잡이 2021. 6. 21.

제주 햄버거 맛집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곳인데요, 이곳은 서핑 스노쿨링 등

해양레저스포츠와 함께 버거를 맛볼 수 있답니다.

요즘 처럼 더운 날씨에는 서핑이나 스포츠를 즐기러

가는 분들이 많잖아요~ 그럴때는 일구공으로 가셔서 

버거와 함께 해양레저스포츠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바다가 보이는 곳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벽면으로 서핑 보드와 

바다 관련된 테마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곳곳 정말 빈틈 없이 인테리어가 멋스럽게 되어 있어

두 눈을 다 즐겁게 해주더라구요^^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 밖으로는 

푸른 바다가 그대로 보여서 두눈을 즐겁게 

해주었는데요~ 한쪽으로는 오름과 주변 마을가에

모습 그리고 또 한쪽 유리창문 너머로는 바다가

그대로 보여서 멋스런 풍경을 보여주었어요.

눈 앞에 싱그러운 풍경이 가득 전해지는 느낌 !

곳곳에 빈곳이 없을 정도로 인테리어가

꽉 차 있어서 볼거리가 다양 했는데요,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 느껴졌어요 !

이곳에서는 다양한 버거를 맛볼 수 있는데요

최현석 셰프 성수동 맛집으로 유명한 190버거를

제주에서 맛볼 수 있었어요~ 성수동에서 줄서서 먹는

곳으로 유명한데, 가보고 싶은 분들은 제주여행 시 

일정에 추가하여 가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속 처럼 메뉴판이 나와서 메뉴 고르기 편했는데요!

다양하게 주문을 해서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가보고 싶었는데 못 갔던 곳이라 정말 기대가 되었는데요

매뉴 고를때도 신중하게 골랐어요! ㅋㅋ

이렇게 버거는 맛스럽게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안에 소스와 그리고 채소까지 속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입안 가득 즐겁게

만들어 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입안에서 퍼지는

풍미가 정말 일품이었어요~ 바다를 보며 먹으니 더욱

맛있게 즐겨볼 수 있었던거 같아요 ^^

가지로 만든 요리도 먹어보고 이곳은 감튀 와는

다르게 가지로 튀김을 만들었는데요 

두껍게 썰려 있어 가지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우요

입안 가득 퍼지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존맛탱이라는 맛이 절로 나왔어요 ^^

겉은 바삭바삭 안은 촉촉하니 맛있었답니다.

이거 버거 맞나요? 나오자 마자 눈 한번 비비고

쳐다보았던거 같아요. 이렇게 버거가 층층이

쌓여 있었늗네요, 안에는 튀김과 패티 그리고

치즈까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

한입에 먹기에는 힘들어 보이는 비주얼~

가지 튀김 같은 경우는 이렇게 소스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니 더욱 맛있었구요, 입안에서 퍼지는 식감이 좋았어요

정말 냠냠 소리를 내며 음식을 먹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맥주까지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시원하게 몸을 녹여주더라구요~

이렇게 정말 한입 먹기에 정말 최고였는데요,

전체적인 조합이 정말 제 입맛에 딱 맞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정말 양이 푸짐해서 한끼 식사로도 충분 할거 같아요

버거는 솔직히 간식 대용으로 많이 먹는데, 이곳은 식사로해서

먹기에도 딱인 제주 햄버거 맛집 같아요!

푸른 바다를 보며 버거를 즐겨보았는데요

바다 너머로는 성산일출봉과 주변 오름 그리고

푸른 바다가 펼쳐져서 두 눈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항에 모습도 보이구요~ 덜 더운 날에는 밖으로 나가 

식사를 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

그럼 이렇게 멋진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으니

두 눈이 다 힐링이 된답니다. 식사를 하고 난 후 에는 

서핑 및 스노쿨링을 즐겨보아도 좋은데요 ~

푸른 바다와 함께 하며 즐기니 더 없이 즐거웠답니다.

스트레스가 저절로 풀리는 기분 !! 이번에는 아쉽지만

못 즐겨보았는데, 전에 만족 했어요 !

그리고 바다 너머로는 우도도 보이고 멋진 절경이

그대로 다가왔는데요, 날씨가 좋은 날이여서 그런지

더욱 풍경이 멋지게 펼쳐졌어요, 바다색도 더욱 

푸른 빛으로 펼쳐졌고, 바다는 수심에 따라 다르게 보이더라구요

물이 깨끗해서 가까이서 보면 속이 훤히 보인답니다.

이렇게 바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은

제주 햅버거 맛집 190버거 밖에 없는거 같은데요

푸른 바다와 함께 서핑 및 스노쿨링 체험도 하고

그리고 햄버거까지 맛보며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여름 체험과 함께 입안 가득 행복해지는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은 190버거로 가셔서 점심 식사를 해결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