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참치회 맛집 참방참방 뿐 안가!

by 제주길잡이 2021. 6. 8.

초밥과 참치회가 생각나서 제주 참치회 맛집

참방참방을 찾았답니다, 여기는 신선한 참치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첨벙첨방 이라는 말을 다르게

풀어서 참방참방이라고 한것 같아요 상호명 부터가

바다 느낌이 물씬 느껴져서 시원해지는 기분이네요.

내부로 들어가면 벽면에 피규어들도 있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었는데요~ 

내부에는 이렇게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두눈이 

즐거워 지는것 같았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 속 처럼

네온사인 간판도 있어서 분위기를 더욱 더해주었는데요

넌 예쁘니까 참치만 먹어 라는 글귀가 적힌

간판이 있었답니다. 분홍빛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조명이

예뻤던것 같은데요~ 감성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

조명 밑으로는 강아지 모양과 다양한 캐릭터 모양으로 되어진

조형물도 보이고, 깜찍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제주 참치회 맛집에서 메뉴를 주문해 보았는데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답니다 저희는 여기서 참치회

정식 그리고 초밥정식 이렇게 주문을 해보았어요.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메뉴 고르기가

참 즐거웠던것 같아요~ !

참치회 정식이 나왔답니다. 가격도 이만하면

참 저렴한데요~샐러드, 모듬회10P, 초밥, 새우튀김, 알밥, 메밀소바 등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정말 맛깔스런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입안 가득 즐겁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렇게 신선해 보이는 참치회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서 정말 먹음직 스러웠는데요

입안가득 퍼지는 참치회에 향이 정말 최고였어요!

그리고 참치회 같은 경우는 예쁘게 데코가 되어져서

나와서 눈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었는데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잖아요 ! 딱 그거였어요!

이렇게 회가 일렬로 나왔어요 

하나하나 골라서 먹어보았는데요 

부위별로 다양하게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가득했던것 같아요, 하나하나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에 초장이나 소스를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어떤 방법으로 먹든 정말 꿀맛이었어요~~

그리고 초밥 정식도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제주 참치회 맛집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로 선택폭이 넓답니다. 입안 가득 행복해지는

기분이 들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같이 나온 반찬들도

깔끔하게 나와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새우 회도 나와서 입안 가득 퍼지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살이 그대로 보여서 더욱 탱글탱글

맛있게 보였던것 같은데요, 입안에서 샤르르 녹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던것 같아요, 새우회로는 간장과 초장 등

곁들여서 먹어주면 더욱 일품이랍니다.

연어는 이렇게 양파지와 함께 먹으면 더욱 

꿀맛인데요~ 연어에 맛을 더욱 극대화 시켜주는것

같았어요.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런치메뉴 같은 경우는 11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 하니

시간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오징어도 나오고 정말 반찬반찬 하나하나 

신경 쓴 티가 팍팍 나더라구요, 신선한 회는 

초장에 찍어서 먹어주면 더 없이 맛있는데요~

초장에 맛이 그래로 스며들어 환상에 맛을

보여주었어요 !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참치회는 와사비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일품인데요~ 제주 참치회 맛집에서는 

와사비는 직접 식당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다고 하네요.

와사비와 함껙 곁들여서 먹으니 더욱 꿀맛탱!

우동과 튀김도 나오는데요~ 따뜻한 우동 한그릇이

속을 따뜻하게 풀어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바삭바삭 속은 촉촉하게 되어진 튀김까지

더 없이 눈과 입을 즐겁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이렇게 상차림을 해결하니 한끼를 말끔히 해결했네요.

그리고 참방참방에서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