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신제주 흑돼지 맛집 단골 1명 추가요!

by 제주길잡이 2021. 6. 15.

제주 노형에 있어서 제주공항과도 가깝고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공항근처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은데요!

근고기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 입맛에 딱 맞고 반찬구성도 잘 되어 있어서 

저희 가족이 즐겨찾는 단골 식당이기도 한데요

흑돼지가 생각날때면 어김없이 이곳을 찾는답니다.

주차장은 바로 맞은편에 있는데요,

거기 주차를 하면 돈사촌 노형점에서 주차료를

준다고 하니 참고해 보세요~ 돈사촌 노형점 같은 경우는

오후 시간대에만 오픈을 하여서 초저녁 쯤 식사를하거나

저녁 식사하러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친절하게, 청결하게, 맛있게

저렴하게, 푸짐하게 등 고객과 하는 약속이 적혀 있어요

이곳은 정말 친절 그자체 인데요~ 오신분 한분 한분 정말

위에 글 처럼 친절하게 대접을 해주신답니다. !!

내부는 또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넓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사진 속 처럼 깡통 테이블로 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의자도 뒤에 기대어 앉을 수 있도록 받침이 

있어서 편안하게 기대어 앉을 수 있어요.

메뉴는 다양한 종류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흑돼지 근고기, 백돼지 근고기 등으로 이뤄져 있어요!

그리고 김치찌개, 김치말이국수, 된장찌개,

공기밥, 라면사리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근고기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서 근고기 참맛을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그리고 반찬과 물은 셀프로 이용하면 된답니다

종이컵 그리고 유리컵과 티슈 등등 있구요

커피도 있고해서 셀프로 커피를 만들어 먹음 된답니다.

나가는 길에 커피를 타서 먹어보았어요. ㅋㅋ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서 도착을 하니

바로 상차림이 차려졌어요 ! 이렇게 양파지와 무채와

상추 등으로 푸짐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정말 맛깔스런 상차림이 차려졌는데요 !

참나무를 이용해서 고기를 구울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ㅠ

고기에 참나무 향이 가득 들어가서 더욱 고기맛을 

건강하고 맛있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온답니다. 아래 사진 속 처럼

푹신하면서 맛있는 식감을 보여주는데요~

입안 가득 퍼지는 맛이 정말 일품이랍니다./

위에는 파와 깨가루가 뿌려져 있었어요

계란찜은 뚝배기 사발에 나와서 온기가 가득 하더라구요!

간도 딱 맞게 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양파지 역시 일품이었는데요 아삭아삭하더라구요

신선한 채소로 만들어져서 식감이 좋았는데요

고기를 놓고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랍니다.

신제주 흑돼지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은데요!

정말 제 입맛에 딱 맞는거 같아요 ~ 꺳잎도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

고기를 굽기 전에는 이렇게 참나무 연료를 넣어주는데요

불판 옆으로 보면 참나무를 넣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그리고 신제주 흑돼지 맛집에서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어서 

더욱 맛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고기 잡내도 잡아주는것 같았어요.

겉바속촉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고기인데요

사진 속 처럼 근고기 두께가 정말 대단 하지요?

멜젓 그리고 버섯 고기 등등 올리고 구워주었답니다.

조금 비린맛이 싫다하는 분들은 멜젓에 소주나

탄산음료를 조금 섞어 드셔주면 됩니다.

이렇게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셨는데요

정말 슥샥슥샥 고기를 구워주더라구요

전문가가 구워주는 고기라서 그맛도 역시 일품

제 입맛에 찰떡이었어요. 고기와 함께하는 좋은

반찬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더욱 맛스럽게 즐길 수 있었어요!

겉으로 보기에도 육즙이 정말 가득했는데요! 

어쩜 이리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맛있게

구워주는지 그 스킬을 다 배우고 싶더라구요ㅠ

멜젓도 보글보글 끓여지고 있고~ 맛있어 보였어요!

계란찜 그리고 고기와에 조합도 좋았어요!

정말 배부르게 식사를 해서 배가 뽕뽕해지는

순간이었어요, 신제주 흑돼지 맛집을 

찾는 분들은 돈사촌으로 꼭 가서 식사를 해보시길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 수 있을거에요!!!

밥상을 보고 있으니 두 눈이 초롱초롱 해지는것 같은데요!

김치말이국수와 그리고 김치찌개 이렇게 두가지

메뉴를 주문을 해보았어요 ~ 사진 속 처럼 김치찌개는

커다란 냄비 안에 담겨져서 나오는데요! 

얼큰한 국물에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그리고 김치말이국수 역시 맛있었는데요

소면으로 이뤄져 있고 , 안에는 아삭아삭한 식감을 더해줄

오이와 무로 이뤄져 있어요 ! 매콤함 식감이 일품이었답니다.

양념장이 잘 풀어지도록 비벼 드시면 됩니다.

엄청 배가 부른데도 김치찌개는 포기할 수 없더라구요 ㅠ

안에는 두부 그리고 버섯, 고기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얼큰한 식감이 일품이었는데요~

앞접시를 주어서 먹을 만큼 접시에 떠 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평소에 고기를 먹을때 이렇게

멜젓에 찍어 먹는설 선호하는 편인데요~

멜젓에 찍어 먹으니 고기 맛이 더욱 극대화 되는 느낌

근데 다만 멜젓은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으니

드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불판 옆쪽에 판이 있어서

그곳에 올려주워서 고기가 타지 않았답니다.

신제주 흑돼지 맛집에서 나오는 길에

이렇게 명함을 사진으로 찍어보았어요

명함에는 주소와 그리고 전화번호 돈사촌

위치가 적혀 있었는데요 ~ 돈사촌 같은 경우는 

제주도에 위치별로 있어서 제가 간곳을 가고 싶은분들은

저 위에 주소를 검색해서 찾아오거나 돈사촌 노형점을

검색해서 오셔야 합니다 ~ ^^* 한번 가면 단골이 되는

돈사촌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