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갈치조림 맛집 후회없는 식당!

by 제주길잡이 2021. 6. 2.

제주 통갈치조림 드신 분들만 안다는

후회없는 식당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소문난맛집인데요~ 이곳에서는 

매콤한 통갈치 조림은 물론 갈치구이까지

다양한 맛을 즐겨볼 수 있는 곳인데요!

애월해안도로 근처에 있어서 식사를 하고

드라이브 혹은 산책하기 좋답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식당내에서 바다를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랍니다.

내부는 테이블과 그리고 좌식룸으로 이루어져

있고 예쁜 인테리어는 아니고 동네 식당 같은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바다가 보이는 자리와 동네뷰가 펼쳐지는 곳까지

있었는데요~ 이 날은 날씨가 좋아서 창문을 열어놓아

창문 너머로 들어오는 바닷바람이 좋았답니다.

그리고 또 제주 통갈치조림 맛집 소문난맛집은

이렇게 방역도 잘 하고 있어서 더욱 믿고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방구방역에서 감염병

관련 예방차원으로 환경부 신고 완료한 약제를

사용하여 전문살균 서비스를 제공하였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라는 안내문구가 있었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원산지 표시판도

크게 안내가 되고 있어서 믿고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전체적으로 국내산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더 안심이 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식당 테이블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

하고 있어서 식사할때도 걱정 없었답니다.

SNS 이벤트 진행을 하고 있어서 

방문하는 분들은 이벤트 참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혹은 자주 사용하는 SNS에 리뷰를 남겨부면

음료수 1개를 서비를 준다고 합니다. 정말 대박이지요?

저는 인증을 하고 난후 서비스로 음료수를 받았어요 ㅎㅎ

제주 갈치조림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동그란 냄비 안에 이렇게 푸짐하게 

해산물들이 한가득 들어가 있었답니다.

전복도 들어가 있었구요, 갈치까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는데요~ 조금만 더 국물을 끓여주면

국물 안에 해산물이 스며들어 더욱 매콤한 갈치조림을

먹을 수 있엇답니다.

제주 갈치조림 가격대도 좋아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랍니다. 통갈치구이와 조림 둘다 드시고

싶은 분들은 저처럼 하나는 통갈치구이로 하나는 갈치조림으로

주문을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게 식사를 해볼 수 있답니다. 

제주 갈치조림 맛집 소문난맛집은 또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라 자극적이지 않은 반찬들도 즐길 수 있는데요

사진 속 처럼 갈치와 미역 반찬 등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 먹이기에도 좋았는데요~

통갈치와 어우러지면 더욱 환상에 식감을

보여주네요. 미역줄기 무침 역시 맛있었는데요~

물컹물컹 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근데 이 식감을 싫어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ㅠㅠ

식초가 들어가 있어서 톡 쏘는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길다란 비주얼을 보여주는 통갈치구이도 나왔어요

사진 속 처럼 제주 갈치조림과 함께 나왔는데요~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 

구성도 딱이었어요~ 하나하나 보면 밥도둑인 반찬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손을 펼치고 갈치조림을 비교해 보았는데요

한 손에 가득 들어오는 사이즈로 이루어져 있어서 

갈치를 담기에 정말 힘이 들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손으로 가리기에도 정말 큰 사이즈라는거 느껴지시죠?

저희는 3명이서 식사했는데 이렇게 식사하니 배가 뽕뽕해졌어요

또 흰 쌀밥 위에 이렇게 젓갈을 올려서

먹어도 일품인데요~ 어떤 방식으로 먹든 

맛있더라구요, 입안 가득 퍼지는 식감이 최고!

젓갈 같은 경우는 갈치와 함께 먹어도 맛있답니다.

그리고 함께 나온 미역국 역시 맛있었는데요~

국물도 참 맑더라구요~ 미역에 식감이 그대로

느껴졌는데요~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제 맘에 쏙 들었던 제주 갈치조림 맛집이

아닐까 싶은데요, 푸른 바다와 함께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은 소문난맛집으로 가셔서 식사해 보세요!

갈치에 참맛을 느낄 수 있는 향토음식점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