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고기국수 맛집 일도국수에서 다양한 국수와 숯불직화꽃등심까지!

by 제주길잡이 2021. 6. 18.

이곳은 국수문화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여기서는 비빔국수 고기국수 외 다양한 국수와

그리고 다른 제주 고기국수 맛집과는 달리 다양한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 속처럼

일도국수라고 적힌 곳을 따라 들어가면 되면

바로 옆으로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차는 이곳에

주차를 하면 될거 같아요~

이곳은 정말 언제가도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제공을 해주어서 갈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은데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육회 가격이 오픈되어 있네요

육회 같은 경우는 시중 2만원에 파는걸 6000원에 준다 합니다.

정말 대박이라는 말이 절로나 나오는 식당인데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들어갈때 QR코드를 체크하고 들어가 보았는데요

요즘은 제주 안심코드로 체크인을 하니 편하더라구요

어플만 키면 체크인도 금방 되어요 ㅋㅋㅋ 순삭 !

내부는 테이블과 룸으로 이루어져 있어

자리 선택을 할 수 있어 좋구요,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어떤 음식을 먹든 

후회가 없을 거 같더라구여~ 저는 새로운 신메뉴와

그리고 고기국수 비빔국수 이렇게 주문했어요 !

이렇게 육회비빔밥도 있는데요, 정말 이곳은

갈때마다 신메뉴가 생기는거 같아요 ~

육회 비빔밥 다른곳 가면 만원 넘는데 이곳은

8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안에는 매콤한

양념장이 들어가 식감을 더욱 돋구워 주었어요.

그리고 또 이곳에는 숯불직화 꽃등심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요건 신메뉴로 나왔더라구요~

시중가 2만에 판매를 하는걸 1500원에 준다고 하는데요

처음 메뉴판을 보고 0 하나가 빠진 줄 알았어요...

1500원에 엥 하고 생각했어여ㅋㅋㅋ

밥과 반찬들은 셀프로 이용하면 됩니다

식당 한쪽 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 있어서 깔끔하다는 

말이 절로 나왔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그리고

맛까지 좋아서 제 단골 제주 고기국수 맛집이랍니다.

그리고 정말 일도국수 사장님은 이 가격 받으면서

버는게 있나 싶을 정도로 가격을 보고 엥하게 된답니다.

제일 먼저 주문한 숯불직화 꽃등심이 나왔어요 !

사진 속 처럼 테이블에서 바로 구워 먹을 수 있어서

고기 맛이 더욱 일품이랍니다. 

이렇게 불판에서 바로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맛있었는데여 구워지면서 나는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그리고 맛도 좋아서 자주자주 가게될거 같아요.

달콤한 양념이 들어가 있어서 고기 맛을 더욱 극대화 시켜주었어요

요건 정말 일도국수 갈때마다 주문해서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비주얼도 그렇고 맛도 최고였어요!

그리고 고기에는 어쩜 이리 육즙이 가득 찼는지

입안에 넣는 순간 퍼지는 육즙과 담백한 식감 일품~

꿀맛과 존맛이라는 말이 절로 나온답니다.

고기국수도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사진 속 처럼 하얀색 국물로 되어 있고

안에는 쫄깃한 면발과 그리고 고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배지근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데요!

너무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고기는 정말 담백한 식감이 일품이었구요,

국물은 어쩜 이리 투명하고 맑은지, 

뽀얀 국물에 식감이 좋아 보였답니다.

다른 곳과는 다른 식감을 보여주었는데요

고기극수는 식당 마다 맛이 다 다른거 알지용?

고기국수 위에는 이렇게 김가루도 뿌려주고

파도 넣어주고 하면서 더욱 환상적인 고기국수로

만들어 준답니다. 맛을 더욱 극대화 시켜주긴

위해선 역시 김가루가 최고인거 같아요 !

고기국수를 먹고 난 후 비빔국수를 먹었는데요~

비빔국수도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안에는 채소가 한가득 들어가 있구요, 

그리고 오이도 들어가 있어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그리고 여기 양념장은 일도국수 사장님께서

직접 만든 양념장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식감이 더욱 좋았어요 ~~

이렇게 상추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일품이랍니다. 제 입맛에 딱 맞는데요,

매콤한 양념장이 어우러져 환상에 맛을 보여주었어요

씹었을떄 아삭아삭 하게 퍼지는 소리가 귓가에

가득 들려오더라구요~ 가성비 좋고 맛있는 제주 고기국수 맛집을

찾는 분들은 일도국수에서 식사해 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