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 피자맛집 동한두기길31 피자&카페

by 제주길잡이 2021. 9. 1.

이곳은 제가 가봤던 곳들 중 진정 제주도 피자맛집으로

인정하는 곳인데요, 멋진 배경은 덤이고 바로 옆으로 

펼쳐지는 푸른 바다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맛있는 식사와 차한잔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사진 속 처럼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웅장함이 느껴지는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멋지게 되어 있더라구요

규모가 정말 커서 헉 소리 나는 곳이에요.

운영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

매주 목요일은 휴무이니 방문 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동한두기길31 주소도 동한두기길31로 되어 있는데요

상호명을 외우면 저절로 주소까지 외우게 된답니다.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감성적인 소품들도 곳곳에 보이구요.

이렇게 엔틱한 소품들이 보이는데요,

화이트 배경으로 되어진 곳에 이렇게

포인트를 주어서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로

탈바꿈을 했더라구요. 우선 피자를 먹으로

왔기 때문에 저는 자리를 잡고 피자를 주문했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원목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서

편안하게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심플함과 모던함이 느껴지는 컨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창문 너머로는 그리고

바다가 시원스럽게 눈 앞에 펼쳐졌는데요~

이렇게 테이블마다 화분도 있었는데요.

마치 정글에서 볼법한 작은 나무였어요.

심플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에 이렇게

화분으로 하나 포인트를 주어 분위기가 변했네요.

바닥도 이렇게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친근감 느껴지는 분위기로 바뀌었는데요

따뜻함이 느껴지는 곳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보내보았습니다.

사진 속 처럼 창문 옆 자리도 있고, 다양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창 밖 뷰와 함께 식사를 즐기기 좋았답니다.

또 안에는 사진 속 처럼 화분이 곳곳에 있어서

더욱 공기가 좋았던거 같은데요, 초록빛으로

눈도 즐겁고 또, 내부에서 느껴지는 향기까지

너무 좋았답니다. 테이블도 이렇게 거리두기를

의식하는지 테이블마다 텀이 있었습니다.

메뉴는 피자부터 시작해서 음료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이중 선택해서 먹어보면 됩니다. 

저는 이중 피자를 선택해서 먹어보았어요~

먼저 피자로 식사를 하고 식후 디저트를 

즐겨보기로 했어요. 여기 제주도 피자맛집은 

이렇게 식사부터 식후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이렇게 피자가 나왔어요.

저희는 두판을 주문해 보았는데요.

화덕피자고 그리고 주문과 즉시 피자를 구워주어서

더욱 맛있게 피자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피자에는 이렇게 아낌없이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치즈도 가득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는데요

먹는 순간 늘어나는 치즈가 정말 이건 찐이다

하는 생각이 들었던 제주도 피자맛집 입니다.

빨간색으로 되어 있어서 색감도 정말 예뻤어요!

샐러드도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사진 속 처럼 안에는 치즈가 들어가 있고

채소들도 신선한 채소들로 이룽어져 있어

아삭아삭한 식감도 좋았답니다.

안에는 방울토마토도 들어가 있어 톡 터지는 식감도 짱!

다른 피자보다는 칼로리가 높아 보이지 않아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도 딱일거 같은데요

요즘 정말 바디프로필 도전 하면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도전하는데~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제주도 피자맛집 같아요!!

샐러드도 팔고 있으니깐요~~

정말 제 입맛에 딱인 피자였는데요~ 맛있게 즐겨보았는데요!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도 맛있었는데요

담백하면서 고소한 식감이 정말 짱이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 같은 경우는 꿀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제 맘에 쏙 들었던 제주도 피자맛집!

식사를 하고 난 후 에는 이렇게 베이글과 커피도

즐겨보았어요~ 고소함이 느껴지는 커피향이 정말 일품이고

베이글은 사진 속 처럼 치즈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일품!

창 밖으로 펼쳐지는 뷰를 감상하며 먹으니 너무 낭만적이었는데요~

고소한 원두 향이 가득 느껴졌답니다.

베이글과 커피에 조합이 정말 좋더라구요

이곳 동한두기길31에서는 이렇게 식사부터 시작해서

카페까지 몽땅 즐겨볼 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창밖 너머로 펼쳐지는 일몰도 너무 낭만적이었답니다.

분홍빛으로 물드는 풍경이 눈에 힐링을 만들어주었는데요

너무 멋있어서 사진 여러장 담아보았네요.

날시가 좋은날엔 창문도 오픈을 해주어서 바다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꼭 선상 위에서 식사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제주 바다와 함께 즐기는 낭만적인 식사!

이제 제주도 피자맛집 동한두기길31 에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