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브런치 카페 세렌디피티 휴식을!

by 제주길잡이 2021. 9. 3.

아침 겸 점심을 즐기러 제주 브런치 카페 

세련디피티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곳운 제주시 동문로100 1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운영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답니다. 오전 11시 조금 넘어서 가보았어요.

내부는 사진 속 처럼 카페 가운데로는 

큰 나무가 있었구요,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커다란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이

있어 내부가 더욱 탁 트여 보이는것 같았답니다.

내부에는 조명도 은은하게 켜져 있었답니다.

제주 브런치 카페 내부에는 이렇게 

화분들도 비치가 되어 있었는데요, 

초록빛으로 가득 물들어 있어서 피톤치드를

한가득 느낄 수 있었답니다. 꼭 숲속에

들어와 있는 듯 피톤치드가 가득 느껴지기도 했어요.

또 그리고 내부 공간이 넓게 이루어져 있어

자동 거리두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또 이곳은 북카페 이기도 한데요

베스트 셀러들에 책도 있었답니다. 책을 읽으며

휴식을 보낼 수 있었어요. 분위기가 조용해서

공부하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

저도 제주 브런치 카페에 자리를 잡고 앉아 책을

읽어보았는데요, 조용해서 집중도 잘 되고 해서 좋더라구요

이곳은 여러명이 가기에도 좋지만 혼자 가기에도

좋은 곳 같은데요, 저희 동네라 앞으로 자주 갈듯 하네요.

제주 세렌디피티 카페에는 이렇게 커피와

차 종류 등 메뉴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는데요

종류가 많아서 메뉴 선택하는데도 힘들더라구요

저는 브런치를 즐기러 와서 브런치 주문을 하고 

커피를 먹어보았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귀여운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곳곳에서는 지방이 캐릭터도 보이고,

향기로움이 가득 느껴졌는데요, 

지방이 캐릭터들은 얼굴은 똑같지만

스타일 등 다 달라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어요 너무 귀여워서 자꾸만 보게 되더라구요

또 벽면에는 이렇게 엔틱하면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작품들도 있어서 분위기를 바꿔주었답니다.

사진 처럼 마치 태양 같아 보이는 작품도 있어요.

이렇게 비주얼 자체가 정말 맛스럽게 보였는데요

수제로 만든 샌드위치라서 더욱 맛이 남달랐어요

안에는 치즈와 야채 베이컨 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크기도 큼직하고 정말 많아서 하나 먹어도 배불렀어요!

이렇게 사진 속 처럼 넓적한 접시에

담겨져서 나오는데요, 접시가 단색이고

해서 더욱 음식에 색감이나 음식 돋보였네요

사진 속 처럼 컷팅을 해주어서 주어서 너무너무

편하게 먹어볼 수 있었답니다.

샐러드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건강하게 맛볼 수 있어서 입안가득 행복해졌어요

채소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안에 들어간 드레싱도 정말 제 스타일 ~~

이렇게 치즈가 정말 한가득 들어가 있어서

고소함까지 느껴졌는데요, 주문 즉시 바로 즉석에서

만들어 주어서 식감이 정말 좋았답니다.

정말 아 점 겸 해서 간단히 먹고 싶었는데

그런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속재료들 보이시져?

이렇게 정성껏 만들어주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브런치 식사를 마치고

난후에는 베이글과 커피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사진 속 처럼 시원함이 물씬 느껴지는 아메리카노!

입안 가득 시원함이 퍼지는 맛이 너무 매력적!!

약간 날이 덥기는 했는데, 요 아메리카노를 먹으니 

더위가 싹 사라지는 듯한 기분이 들었네요.

주문한 베이글과도 너무 잘 어울리 짱짱 !!

제주 브런치 카페에서 브런치와 함께

차 한잔 하면서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추천 드리고 싶은 

제주 세렌디피티카페 ! 제 마음속에 정말

저장하고 싶은 곳이 아닐까 싶네요.

이렇게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정말 쉬운데요~ 포장도 가능하오니

코로나 걱정인 분들은 집에서 편하게 즐겨보아도

좋을거 같아요. 제주 브런치 카페에 앉아 책을 읽으며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기도 좋고, 감성을 가득 충전하고

가보았는데요, 제가 간날은 비도 보슬보슬

내리고 해서 분위기가 더욱 더 감성적이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