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갈치맛이 일품인 애월해안도로 맛집!

by 제주길잡이 2020. 12. 9.

오늘은 갈치맛이 일품인 존맛을 보여주는

애월해안도로 맛집 소문난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바다뷰가 아름다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바다와 함께

맛있는 갈치와 제주 향토음식을먹을 수 있습니다.

향토음식은 정말 제주의 향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것 같아요!

맛이 정말 일품인데요, 꿀맛이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창 밖 바다뷰를 바라보면서 먹으니 눈도 힐링되고 입도 힐링되었던것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소문난맛집이라고 적힌 간판이 있었어요

푸른 하늘을 배경삼아 간판이 있었는데요,

날씨도 맑고 화창해서 간판이 더욱 눈에 들어왔던것 같아요

통갈치 조림과 그리고 구이를 먹어보러 방문해 보았답니다 !

도착을 하니 사진 속 처럼 바다가 눈 앞에 펼쳐졌습니다.

파도치는 소리와 그리고 바다 향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어요.

소문난맛집은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라

음식도 자극적이지 않고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요,

소문난맛집은 베이지톤으로 되어진 건물 1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주차는 입구 앞에 넉넉한 공간이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근처에 애월해안도로가 있어 해안도로와 함께 즐겨보면 좋답니다.

반찬은 오징어 젓갈 부터 시작해서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지금 이곳은 사회적 거리두기 좌석이라고 해서 

거리를 두고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테이블이 이루어져 있어서

서로 가까이에서 식사하는게 아니라 거리를 두고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따뜻한 배려가 돋보였던거 같아요 !!

이렇게 미역줄기 무침도 나온답니다.

물컹물컹하게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었던거 같은데요

시큼하게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

또 요것도 마찬가지로 밥과 함께 먹어주면 일품인데요

밥한공를 금방 뚝딱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

메인 메뉴 통갈치가 한상 떡 하니 나왔습니다.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면서 등장을 하였는데요!! 

그 모습에 감탄 또 감탄을 했던거 같아요 ~~~~

이렇게 은색 빛을 뽐내면서 등장을 해주었어요 !

반짝이는 빛깔이 정말 영롱하게 빛이 났던거 같아요~

속살은 정말 푸짐하게 꽉 차 있었는데요, 뽀얀 속살과 그리고 밥과

함께 곁들여서 먹으니 더욱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

밥과 함께 먹으면 밥한공기 금방 뚝딱할 수 있는거 같아요

갖가지 반찬들과 함께 나와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머리부터 시작해서 살이 정말 구석구석 꽉 차 있었던것 같은데요

그만큼 맛도 일품이여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겉은 노릇노릇하고 안은 또 촉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밥 한그릇 금방 뚝딱 할 수 있는 그런 식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맛있는 통갈치에 저절로 웃음이 나왔던거 같아요

요런 통갈치라면 정말 무한대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식욕이 저절로 생기는 맛인거 같은데요

통갈치는 뼈를 잘 분리해서 먹어주면 됩니다.

그럼 안에 있는 살만 쏙 하고 먹을 수 있는데요

짭쪼롬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꿀맛 존맛이였어요!

맛있는 통갈치가 생각날때는 소문난맛집으로 가셔서 식사를 해보세요

아마 그맛에 반하고 가게 되실거에요 ~~~~

양 옆에 뼈를 잘 분리를 해주는데요, 분리를 해주는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해준답니다. 그래서 안에 있는 살만

쏙하니 먹을 수 있는데요.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통갈치

남이 먹기 좋게 분리를 해주어서 더욱 맛있었던거 같아요 !!

존맛탱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순간이었어요!!!!

통갈치 조림도 드실 수 있어요 ~ 통갈치로 요리가 된 다양한 음식을

맛보실수 있는데요, 사진 속 처럼 길쭉한 냄비 안에 해산물들이

가득 담겨져서 나왔답니다. 안에는 전복과 갈치 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살아 움직이는게 정말 남 달랐던거 같은데요~

눈이 정말 행복해지는 순간이었던거 같아요 

제가 평소에도 해산물을 정말 좋아라 하거든요 !1

길쭉한 냄비에 올려져서 나와서 즉석에서 끓여 먹을 수 있어요

안에는 이렇게 전복부터 시작해서 한가득 들어가 있어요

전복에 양념이 가득 배어 있어서 더욱 꿀맛이랍니다.

국물까지 맛있었던 순간이었던거 같아요 ~ 국물에 밥을 비벼서

먹어도 정말 맛있는데요, 한공기가 아닌 두공기 금방 뚝딱 이랍니다.

해산물에 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거 같아요 ~~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한상가득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은 애월해안도로 맛집

소문난맛집으로 가셔서 식사를 해보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요

꿀맛인 식감에 저절로 웃음이 나오는 것 같아요~ 

시원스런 애월 바다도 구경할 수 있고, 입안 가득 맛있는 식감이

펼쳐지는 소문난맛집에서 즐겁게 식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주얼도 좋아서 SNS 인증샷 밑 추억을 남겨보기에도 좋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