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곳 드르쿰다 in 성산 스튜디오!

by 제주길잡이 2020. 11. 18.

각양각색 테마로 이루어져 있는 드르쿰다 in성산 스튜디오!

이곳은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각양 각색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랍니다. 

스튜디오 식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카페도 있어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볼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사진 찍기 좋게 잘 꾸며져 있었는데요

외관부터 시작해서 내부 속 까지 다양한 테마로 되어 있더라구요

인생샷을 찍어보면서 시간을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멋진 카페가 있는데요,

마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내부에서 들려오는 노래 소리도 정말 좋았구요

감성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니 이제 정말 

겨울이 성큼 찾아왔다는 걸 저절로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곳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사진 속처럼 철제 나무로 이루어진 포토존도 있었는데요

감성적인 공간으로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마치 자작 나무 숲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몽환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스튜디오를 방불케 하는 모습으로 감성을 가득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속 처럼 파란색에 나뭇잎으로 되어진 곳도 있는데요

마치 신비의 숲에 들어온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신비스러운 느낌이 가득 드는 공간이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공간에서 편안하게 쉬며

사진을 찍어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펜션에 놀러 온듯한 기분이 드는 것 같았어요~

이렇게 꽃과 식물로 가득 이루어진 공간도 있었구요

스튜디오 가운데에는 테이블이 있었는데요

유럽풍에 느낌으로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문 하나하나 다 특색있게 꾸며져 있어서 같은 공간이지만

꼭 다른 곳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이렇게 나뭇잎으로 꾸며놓은 공간도 있었구요

가운데에는 네온사인으로 되어진 예쁜 글귀도 있었어요

내부가 전체적으로 감성적이게 꾸며져서 사진도 찍고 

편안하게 휴식을 보내보면서 쉬었다 갈 수 있었습니다.

꿈만 같은 시간을 보내보았던것 같아요~

전체적인 느낌이 정말 제 맘에 쏙 들었어요!

감성적인 느낌으로 내부가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사진 속 처럼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 경치가 시원스레 보였는데요~

안으로 들어가면 스튜디오라는 이름과는 걸맞게

여러가지 분당을 할 수 있는 소품들도 있었어요

이중 원하는 걸 입고 바로 옆 같에 있는 스튜디오로 가서

셀프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토끼도 있고 감성적인 공간으로 

내부가 멋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

조명부터 시작해서 정말 은은하게 퍼지는 소품까지

감성을 가득 충전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

곳곳에 둘러볼 곳은 많아서 매력이 넘치는 곳이었습니다.

사진 속 처럼 정글 느낌이 드는 포토존도 있었는데요

나뭇잎도 보이고 바닥은 돌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정말 편안하게 휴식을 보내보면서 사진도 찍고

멋진 감성샷도 담을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무선 인터넷, 남,여 화장실도 구분이

잘되어 있고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실내와 실외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감성적인 공간에서 사진도 찍으면서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이곳은 커플 사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에 맞는 감성 포토존 같아요

사진 속 처럼 피아노 앞에 앉아서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답니다.

포토존에서 포즈를 잡아보면서 멋진 사진을 남겨보았어요

야외로 나가면 이렇게 잔디밭 앞에 테이블도 있고

잠시 쉬었다가 갈 수 있는 쇼파 같은 공간도 있기에

편안하게 누워서 쉬었다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성 같이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진 곳도 있고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다른 곳으로 여행을 온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한 곳 한곳 마다 색다르게 느껴졌답니다.

사진 속 처럼 한공간 한공간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져 있었는데요~

스튜디오라는 이름답게 사진찍기 좋은 곳이였습니다.

야외로 나가면 아래 사진 속 처럼 회전목마를 탈 수 있는 곳도 있는데요

회전목마는 아래 사진 속 처럼 알록달록한 조명과 함께

멋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꼭 놀이동산에 놀러온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동심으로 돌아가 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그리고 안에는 카페가 있어서 잠시 쉬다 갈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는데요,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차한잔의

여유 있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 셀프 웨딩촬영 하는 분들 많잖아요~

그런 분들은 가셔서 웨딩 촬영 찍어보아도 좋고,

감성을 가득 충전해보면서 멋진 인생샷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어요!

이국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곳 중 제주도 동쪽으로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드르쿰다 in성산 스튜디오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