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애월 카페 초록달 과자점 후기!

by 제주길잡이 2020. 12. 14.

초록초록한 나무들과 그리고 소품들로 멋진 장관을 보여주는

초록달 과자점 !! 이곳은 마치 동화 속에서 볼법한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카페로 외관에서부터 동화스러운 느낌이 가득 든답니다.

아기자기한 곳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보낼 수 있답니다.

제주 애월 카페로 들어가는 길에는 예쁜 정원이 펼쳐져 있습니다.

하얀색으로 되어진 들어가는 문이 정말 귀엽지요~?

이렇게 감귤 창고 느낌으로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건물에 가득차 있는 식물이 더욱 감성을 돋구어 주었답니다.

아담한 공간으로 되어져 있는 제주 애월 카페 인데요~

내부로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그리고 눈길을 

사로 잡는 빵들이 있어서 들어가는 순간 부터 빵향기로 가득~

영업일은 화요일에서 토요일까지이고,

일,월은 휴무이니 방문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은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메뉴는 커피, 밀크티, 에이드, 쥬스 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답니다.

제주 애월 카페 내부 입니다.

이렇게 아기자기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창문 밖으로는 예쁜 가렌더가 있어서 더욱 내부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만 같았어요, 주변에 식물도 있고

청정 공기 가득하게 내부가 이루어져 있었어요 !

이렇게 원목으로 따뜻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내부를 밝게 비추어주는 조명도 있었어요 !

정말 감성 돋게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의자도 그렇게 제 감성에

딱 맞는 그런 곳으로 되어져 있었어요 ! 벽면에 있는 액자도 있었는데요,

액자도 역시 제 감성에 맞게 되어져 있었어요.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자세한건 위에 메뉴판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차 등 겨울 입맛을 사로 잡아줄것만 같은 메뉴들이 가득했어요!

창가 자리에 가장 예쁜 공간들이 있는데, 저희도 자리를 잡아서

앉아서 과자를 즐겨보기로 했답니다 !!!

이렇게 예쁜 모양을 하고 있는 과자도 있었는데요

비주얼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크리스마스날 먹으면 좋을것만

같은 과자로 되어져 있었는데요, 초록달과자점이라는 상호명에

맞게 예쁜 과자들이 가득 있어서 정말 맛스럽게 즐길 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트리와 곰돌이 등도 있고 정말

감상적인 공간으로 되어져 있었어요, 그리고 예쁜 무늬가 그려진

접시까지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 느껴졌던것 같아요

따뜻한 공간으로 내부가 이루어져 있었어요 !!!

천장을 보면 이렇게 동그랗고 길다란 조명들이

우리를 밝게 밝혀 주었는데요 ~ 저절로 내부가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었던것 같아요 ! 겨울 감성에 맞춰서 따뜻하게

내부가 이루어져 있어서 편안하게 휴식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내부에는 원목 시계도 있었답니다. 째깍째깍 나는 시계 소리가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

밖으로 나가면 원목 테이블과 의자도 있었어요

편안하게 앉아서 휴식을 보낼 수 있는데요,

곳곳에 있는 나무들과 식물들 자연의 숨소리를

느껴보면서 편안하게 휴식을 보낼 수 있답니다 !!

제주 애월 카페 초록달과자점에서 말이죠 ^^!

사계절 언제 가보아도 좋은 카페 인것 같은데요~

자연속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초록달 과자점 카페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기자기하면서 감성이 가득 느껴지는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달콤한 맛있는 과자도 먹을 수 있고, 따뜻한 차 한잔까지

할 수 있는 그런 곳이랍니다. 애월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초록달 과자점으로 가셔서 자연의 정취를 만끽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