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근고기 맛집 돈사촌 노형점 !

by 제주길잡이 2020. 12. 10.

정말 이곳은 여러번 가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요

육즙 가득한 흑돼지가 꿀맛을 보여주는 곳이랍니다.

입안에 넣는 순간 담백하게 퍼지는 식감이 베리굿인 제주 근고기 맛집 입니다.

아이와 혹은 가족 그리고 연인과 함께 식사하러 가보세요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심플한 곳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는데요, 전체적인 시설이 깔끔!

안는 깡통 테이블로 구조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

이렇게 엔틱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앉아

식사를 하실 수 있는데요, 깡통 테이블이라고 해서 

의자도 불편하게 되어 있는것도 아니도 등받이가 있어서

편안하게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검은색에 테이블과 의자로 되어 있어서 더욱 분위기가 깔끔하고

좋았던것 같아요~ 처음에 기본 반찬은 세팅을 해주어서 

따로 반찬 뜨러 갈 필요가 없답니다 !!

이렇게 심플한 분위기로 구조가 이루어져 있었어요

그리고 내부는 통유리로 되어져 있어서 바깥 경치가 한눈에 보였어요!

밖이 특별하게 멋진 전망은 아니지만, 막힘 없이 탁트여 있어서 

시원시원하니 좋았던거 같아요 !!!

저희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자리를 세팅을 해주었어요.

이렇게 흑돼지 털이 박힌 근고기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마블링이 가득 들어가 있는 흑돼지 였는데요 !!

비계 부분에는 도장이 찍혀져 있었어요

이 부분은 바로 정품 흑돼지임을 인증 시켜주는 부분이고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불판이 어느정도 뜨겁게 달궈지면, 흑돼지를 올려서 구워드심 되요!

양파지도 함께 나오는데요, 잘게 먹기 좋게 썰려 있어서

근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이 더욱 일품이랍니다.

씹었을때 양파에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과 짭쪼롬함이

어우러져서 환상적인 식감을 보여주었어요, 

그리고 계란찜도 나왔는데요, 위에 파가 숑숑 뿌려저 있었어요!

꼭 케이크를 먹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던거 같아요 !!!

위에는 깨가 숑숑 뿌려져 있었답니다.

검은색에 뚝배기 사발에 나와서 따뜻할때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고소함도 느껴졌는데요, 흑돼지와의 궁합도 참 좋았어요!

제주 근고기 맛집에서 맛있게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푸짐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 불판이 뜨겁게 달궈지면 그땐

근고기를 올려서 구워주면 됩니다. 이때는 멜젓과 버섯도 올려서 구워주세요!

이렇게 보니 더욱 더 비주얼이 좋아 보이는것 같은데요

저는 바로 3덩어리를 올려서 구워주었습니다.

근고기라 두께가 있어서 확실히 고기가 늦게 구워지더라구요

그래서 한번에 구워줄때 이렇게 같이 구워주면 더욱 더 

신속하게 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 ~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어서

더욱 맛있게 식사를 해볼 수 있어요 !!!!

불판 옆으로는 이렇게 참나무를 넣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이곳에 참나무를 아낌없이 넣어주면 됩니다  !!

너무 고운 색상이고 해서 저는 처음에 따로 먹는 거인줄 알았어요

참나무에서 구워주어서 더욱 건강한 식감에 흑돼지 고기를 맛볼 수 있어요

사진 속 처럼 육즙이 가득한 흑돼지를 맛볼 수 있어요

육즙이 정말 흑돼지 안에 꽉 차 있어서 맛있는 비주얼을 선사해주었어요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는 소리가 귓가에 울려퍼졌는데요

고기는 스테이크 처럼 도톰하게 짤려져서 나오는데요

함께 나온 멜젓에 콕콕 찍어서 먹어주면 그맛이 두배로

맛있답니다. 입안에서 퍼지는 식감이 정말 일품 

제주도민들은 근고기를 맛있게 먹어주기 위해선

멜젓과 함께 해주는 편인데요, 그런 제 입맛을 취향저격 해주었어요!

그리고 저는 불판에 고기를 올릴때 직원분께

말해서 마늘도 같이 구워주라해서 마늘도 올리고

맛있게 구워주었어요 ~ 향긋한 고기 향기가 정말 가득 했는데요

정말 제 정신을 쏙 빼놓고 가더라구요 !!!

고기는 역시 사진 속 처럼 상추와 함께 곁들여서 쌈으로 먹어도 꿀맛인데요

사진 속 처럼 고기와 마늘  등을 넣어서 먹어준답니다.

이렇게 채소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니 더욱 꿀맛

여기에 마늘도 넣고 해서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함께 나온 무채 김치도 넣어주면 좀 더 다른 식감을 보여주어요

나물과 혹은 안에 쌈을 쌀때 다른 방법으로 먹으면 더욱 

다른 식감에 고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언제 가도 정말 제 정신이 혼미해지는 그런 제주 근고기 맛집 인데요,

도톰하게 구워진 고기는 정말 어떤 식사와 함께 해도 좋은것 같아요 

참나무에서 구워져서 더욱 맛있는 식감을 선사해주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고기는 정말 혼자 먹기에는 너무너무 아까운것 같아요

같이 먹어야 그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니 말이에요 !

이렇게 불판 옆으로는 종이 및 철판을 올려주어서

다 구워진 고기는 이곳에다 놓아주는데요, 

고기가 타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고기를 먹다보면

이야기 하다보면 고기 먹을 타이밍을 놓쳐서 고기가

타기 마련인데, 그런게 없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그리고 김치찌개와 김치말이국수도 먹어보았어요

김치말이국수는 사진 속 처럼 소면으로 이루어져 있고

위에는 오이와 김치가 썰려 있고, 식감이 정말 좋았는데요

호로록 먹어주면 속이 정말 개운해지는 느낌이 든답니다.

그리고 김치찌개도 역시 맛잇는데요, 안에는 채소와 고기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

김치말이국수는 고기와 함께 곁들여서 먹어주면

그맛이 더욱 두배가 되는 것 같은데요, 

김치와 오이에 아삭아삭한 식감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보여주어요

매콤한 국물이 정말 속을 개운 하게 풀어주는것 같은 기분이 든답니다.

담백한 고기와 그리고 소면 등 맛스러운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주 근고기 맛집 돈사촌 !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함을 맛보고 가세요 

공항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