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애월 가볼만한 곳 다양한 동물체험이 가능한 화조원

by 제주길잡이 2018. 11. 30.


날씨가 좀 더 추워지기전에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으로 유명한 

화조원에 다녀왔어요 !

요즘 아이와 같이 가볼만한 곳으로 손가락 안에 드는 화조원은 

다양한 동물체험은 물론 , 자연속에 풀어져 있는 동물들에게 다가가 

사진도 찍을 수 있는데요 >.<

특히나 이곳은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동물인 

알파카를 많이 볼 수 있어서 더욱 이색적인 장소에요 !! 


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토끼 부터 작은 앵무새 까지

한자리에 볼 수 있어서 , 더욱 만족스러운 곳인데요 ^_^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먹이를 주고싶은 만큼 줄수가 있어서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이제 제주도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요 ㅠㅠ

며칠뒤엔 눈예보까지 .....................ㅠㅠ

조금 있으면 야외활동 하기가 많이 힘들거 같아 , 

어서 다녀왔어요 !

저번주만 해도 날씨가 화장하고 미세먼지가 없었는데 , 

요글래들어 미세먼지도 많아지고 , 너무 속상한거 같아요 ㅠㅠ

바람 많은 제주지만 미세먼지는 날아가질 않네요 ㅠㅠ 








저 같은 경우는 , 가볍게 가디건 하나 입고 다니지만, 

조금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롱패딩도 입고 다니시더라구요 ~ ㅋㅋㅋ

주차를 하고 내려가시면 동화속에서 톡 튀어나올만한 예쁜 집이 있구요 !

이곳이 매표소니까 이곳에서 매표를 하신 후 이용하시면 되세요 ^^

예전엔 파릇파릇한 풀로 가득했었는데 ,

날씨가 조금 추워지면서 누렇게 변했더라구요 ㅠㅠㅠㅋ







대인은 18000원 , 소인은 14000원 이구요 ~

소인은 36개월 이상부터 금액을 내야 한다고 하네요 ^_^

제주도민은 25%할인이 되므로 참고부탁드려요 ! ㅎㅎㅎ

저희가 갔을떄는 먹이는 무료로 얼마든지 가능했는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







매표소 옆으로는 지도도 나와있구요 ~ ㅎㅎㅎ

꽤나 넓은 부지라서 산책하듯 가볍게 걸으며 

동물을 구경하기도 좋아요 ! 

동물원은 자연에 동물을 풀어놔서 자유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푸릇푸릇한 느낌이 많이 나는 동물원이라 

자연속에 사는 동물을 보는 거 같아요 ㅎㅎ 







너무 매력적이 모습을 한 알파카 ! ㅋㅋ

이곳에서 처음 본 알카인데 마치 양처럼 생겨서 

생각보다는 친밀하더라구요 ㅋㅋ

만져봐도 될 정도로 순한 동물인데 , 

양처럼 부드러운 털을 가지고 있었어요 >_<

양인데 목이 길고 , 하루종일 먹더라구요 ㅋ_ㅋ 

풀을 너무 좋아하능 ㅋㅋㅋ 







이렇게 야무지게 풀을 뜯어먹어요 ~

생각보다 똑똑한 동물인지 먹이통만 보아도 

안에 자기가 좋아하는 풀이 들어가 있는걸 아는지 

바로 저희 곁으로 다가오더라구요 !! 

작은 알파카는 우리꼬마 사이즈 정도로 굉장히 귀여웠어요 ^_^






이렇게 넓은 공간에 마음껏 풀어둔답니다 !! ㅋㅋㅋㅋ

여유롭게 풀을 뜯으면서 있는데 

여기 있는 풀 전부 알파카가 먹은거 아냐 ? 싶을 정도로 

많이 먹더라구요 .ㅋㅋㅋ 고개 들고 있는 모습을 

보기 힘들 정도로여ㅋㅋㅋ 

꽤나 다양한 크기와 색을 가진 알파카들이 많아서 

사진도 같이 찍고 ,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 






중간 중간에는 사진을 찍을 만한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 

사진도 찍고 , 가다가 힘들면 잠시 앉아서 쉬어도 보고 ^_^

제가 갔을땐 요즘 많이 피어있는 국화로 

가득 있더라구요 ! ㅎㅎㅎ 







근처 연못가에는 잉어들이 가득 살고 있었는데요 ~ ^^

잉어 수도 꽤나 많았고 , 먹이를 줄 수 있는 통도 있어서 

잉어들에게 먹이도 주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

생각보다 빠른 잉어들이라 , 먹이를 뿌리면 

눈깜짝할 사이에 없어져서 꽤나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ㅎㅎㅎ 







조류동물원답게 올빼미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

쳐다보고 만져보아도 그저 가만히 있을뿐이더라구요 ~ ㅋㅋㅋㅋ

눈도 하나 깜빡이지않아서 처음엔 인형인지 알았는데 

진짜 올빼미였어요 ! ㅋㅋㅋㅋ

뿐만 아니라 매처럼 멋진 새들도 많이 있어서 

체험도 해보고 오랜만에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 ) 







뿐만 아니라 , 오리들도 있어서 오리들에게 먹이도 줄 수 있었는데요 

아주 빠르고 단체로 몰려 오는 오리들이 조금 무섭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먹이를 시멘트 땅에 뿌리니 먹이만 먹고 다시 가버렸어요 ~ㅋㅋㅋ 

뭥미 했지만 오리들에게 먹이를 준적이 없어서 

아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거같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앙증맞은 토끼들도 있었구요 !


당근을 막대기에 끼워서 먹이주기체험을 할 수있어 

혹시나 물리지 않을까 ? 하는 걱정도 들지 않아 

안전하게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

당근은 꽤나 아담한 사이즈의 크기였지만, 

더달라고 하니 더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엄청 커다란 거북이까지 ! ㅋㅋㅋ

이렇게 커다란 거북이는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 ~ ㅋㅋㅋ

토끼들과 함께 지내고 있었어요ㅋㅋ

생각보다 당근을 좋아해서 당근을 향해 오는 모습이 깜짝 놀랐어요 !









위쪽으로 올라가 돔형태로 된 건물안으로 들어가니 

앵무새로 가득 있었는데요 ~

옆에 있는 직원분의 말을 따라 앵무새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었어요 

앵무새에는 해바라기씨를 줬는데 , 

해바라기씨를 주니 특이하게도 껍질을 다 까고 

속에 있는 누런 알맹이만 먹더라구요 .ㅋㅋㅋㅋ

껍질까는건 언제봐도 신기한거 같아요 ~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잉꼬들이 사는 방으로도 가보았어요 !

좁살크기의 먹이를 손바닥에 올려 놓으니 

손바닥으로 와서 좁쌀을 먹고 가더라구요 ,ㅎㅎㅎ

꽤나 겁이 많은 새들이라 처음에는 오지않아서 

당황했어요 ! ㅋㅋㅋ

계속 시도를 하니 , 잉꼬들이 손으로 몰려와 

먼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만큼 다양한 체험거리와 풍성한 볼거리를 가진 화조원은 

안에 들어가시면 하루종일 놀아도 될 정도로 다양한 동물들로 

가득 있었어요 ^^!

제주도 아이들과 함께 오시면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다양한 동물체험이 가능한 

화조원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