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리조트 월풀스파가 있는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by 제주길잡이 2018. 11. 13.



오랜만에 육지에 사는 친구들이 , 제주도로 놀러온다고 해서 

친구들과 단체로 묵을 만한 숙소를 찾던 중, 저렴한 가격에 규모가 큰 리조트를 빌릴 수 있는 

리조트를 발견했어요 ^_^ 


친구 8명이 오는데 , 제주에 있는 많은 펜션과 리조트는 

인원수가 4명, 6명 이렇게 한정이 되어 있는 곳이 많았는데 

따로 잡으면 금액도 금액이지만,  한방에서 이용하지 못하니 

검색을 많이 했거든요 !! ㅋㅋㅋ


그러던 중 서귀포시 안덕에 위치한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를 발견했어요 ~ ㅋㅋㅋ

무려 80평이나 되는 타운하우스 식 리조트로 

독채로 쓸 수 있는 곳에 온수풀도 가능 !

월풀스파 까지 있는 곳이었는데요 ~ ㅋㅋㅋ 

80평이나 되기 때문에 기준인원 8 명부터 최대 15명까지 

입장이 가능한 곳이었는데요 ^_^


오설록, 소인국테마파크, 유리의성, 점보빌리지 등 다양한 

관광지가 한곳에 있는 안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관광을 하기에도 정말 최적의 장소였어요 ! 







좁은 마을을 따라 들어가기 때문에, 

조용조용한 느낌이 좋았던 제주도 리조트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였는데요 ! ㅎㅎㅎ

진짜 제주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라 , 관광시 이용하기 딱이었어요 >.<!! 

초록초록한 잔디밭이 펼쳐진 공간이 있어 산책하기도 딱이었구요 ㅎㅎㅎ 

또한 주위에 아무것도 없이 ,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만 있어서 

마치 동화속에 온듯한 착각이 들더라구요 ♥







네비가 시키는 데로 가니 2층규모의 꿈에서만 그리던 타운하우스가 +_+ 

고급스러운 자재로 꾸며져 있어서 , 고급스러운 면과 

잘 꾸며진 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구조였는데요 ~

제주스럽게 조용하고 자연이 많이 보여 더욱 제주스럽고 모두들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진짜 잘 골랐다고 !!! ㅋㅋㅋㅋ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이용해 보고 싶을 정도였어요 ^_^







여름이 아니라 운영을 안하고 있던 수영장도 꽤나 큼지막 했어요 ! ㅎㅎㅎ

다음에는 여름에 와서 이곳에서 수영을 하며 놀고 싶더라구요 >.<

다른곳에서 즐기던 수영장 보다 크기도 크고 , 동화속에서 튀어나올법한 

예쁜 모습이 꼭 그림 같았어요 ~ ㅎㅎㅎㅎ

주차를 하고 로비로 고고싱 들어갔어요 >.<





로비도 고급스러운 대리석으로 꾸며져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는데요 ^_^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미리 예약을 하고 간터라 

체크인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더라구요 ! 

저희는 나이스 룸에 수영장 있는 룸으로 선택했는데 , 

수영장을 할까말까 하다가, 어차피 n/1 하면 얼마 더 내지도 않으니 , 

추가해서 좀 더 즐겁게 놀수 있었어요 ,ㅋㅋㅋ

수영장이 있어서 , 하루종일 리조트에서 놀아도 즐거울듯 싶더라구요 ㅎㅎㅎㅎ







들어가기는 길 너무 멋져서 찍어보았는데요 ㅠㅠㅠ

제주도 하면 타운하우스 죠 ㅋㅋ

타운하우스에 한번쯤은 살아보고 싶었는데, 어마어마하게 벌레가 

나오고 관리가 쉽지 않다고 해서 포기했었거든요 ㅠㅠㅠ 

1일쯤은, 타운하우스에서 한번 지내보고 싶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곳에서 소원을 풀었네요 ㅋ_ㅋ






현관문을 들어오니까 딱 보인 대리석이 박힌 거실과 커다란 tv !

그리고 딱 보기에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쇼파가 놓여있었는데요 ~ ㅋㅋㅋㅋㅋ

거실 크기도 어마어마하고 , 

거실 창밖으로 보이는 벤치 ㅠㅠ정말 

이곳에서 살고싶을만큼 화려해요 ~~~ ㅠㅠㅠㅋ


커다란 창을 전부 가릴 수 있는 블라인드도 설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 ㅎㅎㅎㅎ







tv쪽에서도 보았는데요 ~ ㅋㅋㅋ 엄청 넓어요 ㅠㅠㅠ♥

여러 가족이 놀러와도 넓게 지낼 수 있을듯 싶었어요 ㅎㅎ

80평 규모는 정말 큰듯요 ! ㅋㅋㅋㅋ 






창밖으로는 이런 뷰가 펼쳐져요 ~ ㅋㅋㅋㅋ

거실 불도 선택할 수 있는게 많아서 

원하는 밝기도 킬 수도 있었어요 ^^

마치 진짜 타운하우스처럼, 가정적인 집이라 더욱 편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고급스러워 보이고 깔끔하기까지 했구요 






먼저 온수풀이 궁금해서 온수풀이 있는 2층으로 올라왔는데요 >.<

나이스룸은 복층형이라 , 밑에는 단체로 놀만한곳 , 

위에는 잘수 있는 방이 구분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_^ 2층으로 올라가니 계단으로 이루어진 테라스에 

온수풀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 ㅋㅋㅋ

물은 아직 받지 않았지만, 꽤나 깊이가 있는 

깨끗하게 관리된 온수풀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

꽤나 컷고 , 사방이 통유리로 막혀있어서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수영을 하며 놀 수 있을듯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멋지지 않나요 ?ㅋㅋ 대충봐도 성인 허리까지는 올 정도의 깊이였는데요 !

어서 일정을 마치고 와서 따뜻한 온수풀에서 놀고 싶더라구요 ♥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 마치 밖에서 노는듯 개방적으로 놀 수 있을듯 보였어요 ㅋ_ㅋ 

욕조 밖에는 따로 몸을 닦을만한 공간도 갖춰져 있어서 , 

따뜻하게 몸을 닦도 나갈 수 있었어요 ,ㅎㅎㅎ 








이곳은 주방인데요 ! 검은석과 하얀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ㅎㅎㅎ

아일랜드 식탁위에는 인덕션도 있어서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 ㅋㅋㅋ

주방도 넓어서 여러명이 있어도 전혀 좁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었었어요 ~ ㅎㅎㅎ






방은 총 3곳으로 나눠져 있었는데요 

양실 3곳으로 전부 침대가 설치되어 있었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잠을 잘 수 있었어요 ^_^

침대도 이곳 분위기처럼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는데요 !

폭신거리는 느낌이 최고였던 매트리스와 , 새하얀 이불 >.<

몸에 착 감기고 따뜻하면서 이불이 가볍더라구요 ! 







그리고 , 다른방에 있는 침대 ! 전부 더블베드 사이즈로 

성인 2사람이 누워도 넉넉하게 잘 수 있었어요 ^_^

호텔에서는 전부 하얀색 이불을 사용하던데 , 

어떻게 이리 깔끔하게 관리를 할수 있는걸까요 ?ㅋㅋㅋㅋ 

더블베드침대로 놓여있어서 , 가족들과 함께 이용하기도 딱이어써요 !







그리고 침대가 낮아서 어린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도 딱인 ,

침대도 놓여있었는데요 ~ 마지막 방에는 싱글베드 2개가 놓인 방도 있었어요 ^^

싱글베드 지만, 꽤나 침대가 넓어서 2명이서 좁게 잘 수도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침대가 낮아서 어린아이와 함께 오신분들은 이곳에서 

자도 될듯 싶었어요 ^^







욕실은 총 3곳으로 나눠져 있어서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와도 빠르고 편하게 

욕실을 이용할수가 있었는데요 ! ㅎㅎㅎ

이렇게 월풀스파까지 설치된 욕실로 가보았어요 ~ ㅋㅋㅋㅋ






월풀스파 옆에는 나무들이 심겨져 있는 곳이라 , 밖에서는 안보일듯 싶었어요 ㅎㅎㅎ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 뷰도 너무 훌륭했는데요 >.<

혹시나해서 가릴 수 있는 블라인드도 설치되어 있어 

블라인드를 설치하고 스파도 즐겁게 할 수 있었어요 !

무엇보다 따뜻한 물에 들어가서 스파를 즐기니 몸도 시원하고 

피로가 풀리는게 ~~ 기능도 많아서 집에도 스파를 나두고 싶을 정도더라구요 ㅋㅋㅋㅋ

성인 2명이 누워도 깊이도 깊고 크기도 커서 편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인데요 ! ㅎㅎㅎ 

조식은 인원수 모두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밥 라면 토스트 계란 음료 등 셀프바로 이용할 수 있는 식당이었어요 ^^

아침 8시부터 10시까지 넉넉하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먼저 간단하게 조식 드신 후 

체크아웃 하기에도 편했어요 ^^ 

무엇보다 식당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 대리석 식탁이라 

고급스럽더라구요 ♥


또한 부대시설로 바베큐장, 스크린골프장, 찜질방 까지 갖추고 있어서 

하루종일 리조트에서 놀기도 딱이었어요 ^^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 

룸컨디션 면에서 훌륭했는데요 ^_^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하고 가시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요 ! 


제주도 리조트 월풀스파가 있는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