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서귀포밸류호텔 위치도 좋아

by 제주길잡이 2018. 11. 5.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서귀포밸류호텔로 다녀왔습니다 ~ ㅋㅋ

서귀포시에 있는 호텔 중 어디가 좋을까 ? 고민 끝에 

이용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한 서귀포밸류호텔로 다녀왔는데요 ^_^

서귀포밸류호텔은 서귀포시에 있어서 주변에 대형마트를 포함한

차로 15분이면 도착하는 다양한 관광지들 천지연폭포, 매일올레시장, 전방폭포

도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서귀포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 제주도 어디든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

정말 제주 여행하면서 서귀포시만큼 편안한 위치는 없는거 같아요 ^_^

딱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요 !

뿐만 아니라 새로생긴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 모던한 스타일이라 

있는동안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_^

서귀포시에 있는 4성급호텔로 꽤나 규모도 커서 

객실도 편하고, 분위기 , 조식, 부대시설 , 등 다양한 면에서 

더욱 만족스러운 호텔 이었어요 ! 







체크인은 14:00 , 체크아웃은 12:00 이니 참고 부탁드리구요 ! 

서귀포시 제주종합운동장에 위치하고 있어서 , 

뷰도 아주 멋졌어요 -! ㅋㅋㅋ

서귀포밸류호텔 앞쪽으로는 높은 건물이 하나도 없어서 

오션뷰방으로 잡으신다면 저 멀리 수평선까지 

멋진 뷰를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_^! 

앞이 트여있는 곳이기 때문에 고층을 이용하지 않아도 

뷰는 멋질거 같아요 :)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외부고 , 근처에는 이건물만큼 높은 건물이 없어 

멀리서도 눈에 확 띄어 찾기가 수월했어요 ㅋㅋ


주차할수있는 곳은 총 3군데로 나눠져 있었는데, 

기계식 주차장은 미리 10분전 연락주시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시고, 

야외 주차장은 주차요원의 안내를 받아 호텔차량으로 30초정도 가면 

주차장이 있다고 하니,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_^ㅋㅋㅋ


길거에 주차하면 범칙금이 나오니 , 꼭 주차장을 이용해서 주차하셔야 해요 -!






가까이에서 봐도 외벽이 아주 훌륭했던 서귀포밸류호텔 인데요 

통유리로 이루어진 , 호텔이라 깔끔하기도 했지만,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더라구요 ! ㅋㅋㅋ 

입구를 통해서 들어가 보았어요 -!

입구는 곳곳에 여러 입구로 나눠져 편하게 입구로 들어올 수 있어 

좋더라구요 ㅋㅋ







들어가니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긴 로비가 한눈에 보였는데요 !

밝고 , 친절한 직원분들도 많이 계셔서 더욱 기분좋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 

체크인을 하는 동안 기다릴 수 있는 , 의자도 여러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미리예약을 하고 간터라 , 체크인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아마 사람들이 많은 시간에 오시면 조금 기다릴 수도 있을듯 싶어요 !








엘레베이터를 타고 , 고급스럽고 깔끔해 보이는

 복도를 지나 저희가 묵을 방에 도착했는데요 

생각보다 넓고 쾌적한 방에 정말 호텔하나는 잘 골랐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 ㅋㅋㅋ 

저희는  더블침대가 2개 있는 방을 선택했는데, 방이 생각보다 넓어서 

캐리어를 펼치고도 걸어다닐 수 있는 곳이 많았어요 : )

디럭스트윈을 할까, 디럭스패밀리트윈을 할까 고민하던 참에 

방도 조금 더 크고, 침대도 더블인 디럭스패밀리 트윈을 선택했는데 

가격차이도 얼마 안나면서 더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ㅋㅋㅋ







tv도 침대에 편하게 누워서 봐도 전혀 작다거나 화질이 떨어진다거나 

하는 느낌이 들지 않은 tv 였는데요 ! 

43인치 tv로 방 크기에 비해 tv사이즈가 커서 편하게 볼 수 있었어요 +_+ 

120여가지의 채널도 나와서 , 불편함 없이 방송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 tv가 벽에 깔끔하게 고정되어 있어서 그런지 

방이 더 깔끔해 보이더라구요 ^_^






침구도 따뜻하고 , 폭신한 느낌이 잠이 솔솔왔는데요 >.<

성인2명이 누워도 넓어서 정말 편하게 잠을 잤어요 ! ㅋㅋㅋ

호텔 침대는 언제 누워서 굉장히 폭신거리고 ,

침구는 몸에 딱 감기는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ㅠ_ ㅠ 


 





저희가 이용하는 디럭트패밀리 트윈은 바다전망이 아주 훌륭한 타입인데요 - !

그래서 그런지 정말 뷰가 멋졌어요 ㅋ_ ㅋ

저멀리 아무것도 보이지 않도 , 다 낮은 건물이라 그런지 

가슴이 탁 트이는게 기분좋더라구요 !!

날씨가 좀 더 맑았드면 더 좋았을듯 싶었어요 ㅠ_ ㅠ 

창 앞쪽으로는 티테이블도 놓여 있어서 , 커피를 마시며 오션뷰를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욕실로도 들어가 보았는데요 ^_^

역시나 욕실도 깔끔하게 대리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더욱 화사했어요 ~ ㅋㅋㅋ

다양한 일회용품과 양치컵 , 그리고 용도별로 사용이 가능한 

수건들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있는동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ㅋ_ ㅋ





샤워시설은 부스로 되어있었는데 , 곰팡이 하나 없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더욱 깨끗한 느낌이었고 , 물을 틀어보니 수압도 좋더라구요 ㅋ_ ㅋ

물도 빨리 따뜻한물이 나와서 ,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샤워용품으로는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모두 

갖춰져 있어서 몸만 오시면 되니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할듯 했어요 ~ 

다만 칫솔, 치약, 면도기는 제공이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ㅠ






현관입구 장을 열어보니 , 

그리고 연박을 이용할 경우, 편하게 이용 가능한 금고도 놓여있었어요 : ) 

간단하게 비밀번호를 설정해서 이용할 수 있는 거라 , 

이용하기도 편하고, 귀중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어 

연박을 이용하시는 분은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듯 싶더라구요 !! ㅋㅋㅋ 






그리고 목욕하고 입을 수 있는 가운도 깔끔하게 2세트 준비가 되어 있어서 , 

포근한 촉감이 드는 가운도 입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_^

뿐만 아니라 옷이 많은 겨울철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 

외투나 옷을 걸어 놓을만한 공간도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좀 더 편하게 이용이 가능할듯 싶었어요 !






그리고 , 티테이블에서 마실 만한 , 전지주전자와 깨끗하게 닦인 컵까지 

갖춰져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_^

차를 마실 수 있는 종류도 많이 있어서 선택해서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 ㅎㅎ

물은 냉장고에있는 생수를 사용하거나 

밖에 있는 정수기에서 물을 가져와서 이용했어요 





냉장고에는 생수도 들어가 있었구요 

1박기준으로 무료생수 2병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_^

생각보다 냉장고도 커서 밤에는간단히 맥주한병 마시기도 좋았어요 ! 






욕실온도는 간단하게 스위치를 통해서 조절이 가능했는데요 : )

사용하기도 쉽게 간단하게 버튼이 있어서 

사용설명서를 따로 읽지 않아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ㅋㅋ 

뿐만 아니라, 지금 우리방 온도가 얼마인지도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편하더라구요 :)






뿐만 아니라 부대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는 , 서귀포밸류호텔은 

1층에 편의점도 갖추고 있어서 묵는동안 이용하기도 편했는데요 ^_^

꽤나 구색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서 

밤에 먹을 야식을 구매하거나 하기도 좋았어요 ! 

아마 서귀포호텔을 찾는다면 다시 이곳을 이용할거 같더라구요 ! 






편의점 뿐만 아니라 , 식사를 할 수 있는 마루샤브 부터 , 피트니스 사우나 , 수영장 등 

투숙객이면 저렴 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필요시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할듯 싶었어요 ^_^

특히나 마루샤브는 40여가지의 샐러드바와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 , 

석식으로 이용해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서귀포밸류호텔 , 

너무 깔끔하고 심플하고 고급스런 느낌이 

너무 좋았던 호텔이었어요 ㅠ_ ㅠ !

가격도 저렴하니, 서귀포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으시는 분은 

고민하지 마시고 , 서귀포밸류호텔을 이용해 보세요 !


서귀포밸류호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