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잠수함 추천 서귀포잠수함 여행일정으로 강력추천 !

by 제주길잡이 2018. 10. 29.



제주 서귀포 관광지로 , 제주 잠수함 서귀포잠수함을 추천드립니다 ^_^

제주는 청정한 바다지역으로 , 특히나 잠수함을 탈 수 있는 곳이 많은데요 -!

특히나 서귀포잠수함은 제주 잠수함 업체중 당연 1등을 자랑하는 잠수함이에요 ^_^

바닷속에 들어가야 해서 , 무조건 제일 안전한거 !! 

만 검색하다가 선택한 서귀포잠수함 ~ ㅋㅋㅋ

잠수함이라 해서 바싸다고만 생각했었는데 ,

 생각보다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를 하니 가격도 저렴하고 

이번달은 이중섭미술관 무료관람을 할 수 있는 , 이벤트도 열렸어요 ^_^

저희는 다른 관광지랑 합쳐져 있는 걸로 미리 티켓을 예매하고 갔는데,

가격대비 가성비 굉장히 훌륭해서 

제주 일정 중 가장 기억에 오래도록 남는 코스였답니다 !ㅋㅋㅋ






운항 시간표는 오전 7시 20분부터 , 40분 간격으로 18시 40분까지 운행하구요 ^_^

동절기 (11월~2월)에는 4시가 마지막 출항이라고 하네요 ㅠ_ ㅠ

원하는 시간대를 미리 예매한 후에 이용했어요,ㅎㅎ

인기많은 시간대는 빨리 예약이 마감된다 하더라구요 !! 

이렇게 많은분이 잠수함을 이용할 줄이야 , 깜놀했어요 ㅋㅋ






서귀포잠수함은 천지연폭포와도 가까이 있어서 

천지역폭포와 일정을 맞추기도 너무 좋을듯 싶었어요 ^_^

일단 승선신고서를 작성 하러 대합소로 고고싱 !!! ㅋㅋㅋ

예약 하신 시간 을 여유있게 도착해서 

승선신고서를 작성하세요 :)






저희가 탈 배구요 ! 이걸 타고 , 잠수함이 있는 곳까지 간다고 하네요,ㅋㅋㅋ

날씨가 생각보다 맑진 않아서 조금 걱정이되었어요 ㅠ_ ㅠ 

이 배를 타고 5분정도 가면 잠수함이 나오는데요 , 

도착해서 잠수함으로 갈아타는 거에요 ! ㅋㅋㅋ 







바닷바람이 조금 강해서 , 실내에 있었는데요 -ㅎㅎ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어머니들 아버지들 단체로 관광도 오셔서 이용도 하시고 

아이와 함께 관광도 오시고 , 

생각보다 실내가 시끌벅적했어요 ~ ㅎㅎㅎ






시간이 되어 출바알 ! ㅋㅋㅋㅋ

생각보다 신이나더라구요 >.<

잠수함은 이번이 처음이라, 제주 바다속은 어떨까 ? ㅋㅋ

아쿠아플라넷이랑 비슷할까 ?ㅋㅋ 

오만가지생각과 , 두근거림으로 마치 어린아이가 된듯한 느낌이었어요 !





5분동안은 바다에서 제주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날따라 해가 없어서, 날이 흐려 조금 추운 날씨였어요 ㅠ_ ㅠ

이제본격적으로 겨울이 오려나봐요 ,,,

아직 오면 안되는뎅 ㅠ_ ㅠ... 


아무튼 의자에 앉아서 셔터를 찰칵찰칵 ! ㅋㅋㅋ 







새연료를 지나, 새섬을 지나 문섬까지 갔어요 !

생각보다 파도는 잠잠해서 , 무섭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구요 ^_^

문섬에 다다르니, 배 속도가 천천히 느려지더니 잠수함에 도착 !! ㅋㅋㅋ

5분밖에 안걸려 생각보다 짧은 시간에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ㅎ

배타고 다니는것도 조아 ~ ♥






저희가 가자 잠수함도 떠오르구요 !

생각보다 크고 , 깔끔했던 잠수함이었어요 >.<

잠수함은 그동안 사진이나 tv로만 보다가, 

이렇게 실제로 보니까 굉장히 크고 단단해 보여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_^


잠수함 타기 전에는 , 잠수함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 )

총 2장을 찍어주시는데 1장은 무료이고 1장은 만원을 지불하시고 받으셔야 한다고 하네요 






내려 가는길은 사다리라 조금 가팔라 조심하시고 내려오셔야 해요 !

치마보다는 움직임이 편한 바지 입고 오시는걸 선호해요 ^_^

내부는 생각보다 쾌적하고, 벤치형식으로 창문을 보며 앉을 수 있게 

설계가 되어 있어서 앉아 창밖으로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산호를 보면서 내려가기 시작했는데요 -! 





곧이어 모습을 보인 잠수부, ㅎㅎㅎ 

안내방송을 하기 때문에 좀 더 편하고 즐겁게 감상을 할 수 있었어요 !

처음타보는 거라 너무 신기했고 , 두근거리기 시작했는데요 ^_^

특히나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와 물고기들이 

더욱 큰 볼거리를 제공했어요 ! 

바닷속에서 자유롭게 노는 물고기라 그런지 

훨씬 생동감도 넘치고, 우리나라에 이런 물고기까지 있나 ?

싶을 정도로 예쁜 물고기가 많더라구요 ~ ㅋㅋㅋ







잠수부가 먹이를 주는걸 아는지 , 

잠수부 주위로 수많은 물고기가 와서 

먹이를 먹는 쇼도 볼 수 있었어요 ^_^


잠수함에서 보는 창문은 실제보다 작게 보인다고 하더다구요 !


항상 아이와 함께 아쿠아리움 같은 곳만 다녔는데 ,

직접 이렇게 바다로 들어와 아이에게 바다를 보여주니 

아이도 무척 신기한지 눈을 떼지못하고 ,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산호와 물고기들을 보게되니 

정말 만족스러운 일정이었어요 !






어느덧 수심계는 최고 수심인 40m로 내려왔어요 !

거의 새연교높이만큼 내려온 깊이인데요 -! ㅋㅋ 

사람손이 닿지않은 제주의 멋진 바다는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ㅠ_ ㅠ

특히나 보석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붉은 산호는 절대 잊을 수 없을만큼 

예쁨을 자랑했어요 ~ ㅋㅋㅋ







아이 보려주려고 선택한 제주 잠수함 서귀포잠수함, 

사실 아이보단 저희가 더욱 좋아했어요 ,ㅋㅋㅋ

좀더 크면 한번 더 와봐야 할듯 싶더라구요 ,^^

계속 이동을 하시면서 멋진 곳을 보여 주시는데 

한동안 넋놓고 제주의 바다를 볼 수 있었어요 ^_^

수심이 깊을수록 많이 어두워져 , 잠수함에 불을 켜서 그런지 

제주 바닷속이 정말 아름다워 보였어요 ! 






다 보고 나면 서서히 올라가더니, 잠수함여행은 끝이에요 ㅠ-ㅠ 

꽤나 밑에서 오래있었던 시간인데 ,

제주의 멋진 바다모습을 보고 , 타보기 힘든 잠수함을 타서 그런지 , 

더욱 더 기억에 남고 , 몇번은 더 이용해보고 싶었어요 !!

편하게 앉아서 관람할 수 있으니, 

어린아이와 함께도 물론, 나이드신 분들과 관람하기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서귀포잠수함 이었어요 ^_^






다시 올라와서 , 배로 갈아타고 , 다시 배를 타고 출바알 !!

배를 타면 섬을 한바퀴 돌면서 섬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면서 제주의 멋진 풍경을 보며 

다시 육지로 돌아가 주시는데요 ^_^

1시간이 약간 넘는 정도의 코스로 , 제주의 멋진 바다와 

바닷속 여행을 한번에 할 수 있었어요 ^_^





배에서 내리면 기념사진관에 도착을 하는데요 ^_^

이곳에 있는 사진을 선택하여,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ㅎㅎ

원래 관광지에 가면 전부 돈주고 구매해야 하는데, 

이곳은 무료로 1장을 받을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정말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서귀포잠수함이었는데요 ~ ^^

아이 보여 주려고 선택했는데, 저희가 더 많이 즐겼네요,ㅎㅎㅎ 


제주 잠수함으론 당연 1등인 서귀포잠수함 이용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