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에서 코끼리쇼관람후기 !

by 제주길잡이 2018. 10. 24.



제주 아이와함께 가볼만한 제주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로 다녀왔어요 ! 

제주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에 오설록을 포함한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서 

일정을 정하기에도 편한 곳인데요 ! 

1시간 정도 펼쳐지는 코끼리쇼는 , 아이들의 동심과 

어른들을 동심의 세계로 안내해준답니다 >.<

우리집 꼬맹이는 코끼리를 책이나 사진 , tv로만 보고 

아직 한번도 보지를 못했어요 ,ㅎㅎ

제주는 코끼리를 볼수있는 커다란 동물원이 없어서 , 

보지못했는데, 제주도에서 코끼리를 볼 수가 있대요! ㅎㅎㅎ

코끼리는 서울에 큰 동물원에 가야만 볼 수 있는지 알았거든요~ 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가까이에 아이와 함께 코끼리를 볼만한 점보빌리지 ! ㅎㅎ


점보빌리지는 , 코끼리에게 바나나 주기 체험도 가능하고 , 

코끼리로 다양한 쇼도 관람할 수 있으며 , 

추가금액을 지불하시면 , 코끼리트래킹도 하실 수 있어요 ! ㅋㅋ







실내관광지라 추위나 비 걱정이 없어서,

날씨가 안좋은날 방문하면 더욱 좋을듯 싶더라구요 ㅎㅎ

제주는 자연이 많아서 이런 실내관광지는 많이 없거든요 ㅠ_ ㅠ

그래서 날이 춥거나 비가오면 갈곳이 많이 없는데 ,

이젠 아이가 좋아하는 점보빌리지에 오면 될듯 싶어요 !





점보빌리지는 매일 10시 30분 , 13시 30분, 15시 , 16시 30분 

약 1시간 공연으로 매일 4회공연을 하는데요ㅎㅎ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를 하고 가시면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코끼리쇼와 코끼리트래킹을 할 수 있어요 ! ㅎㅎ

코끼리 트래킹은 상시 운영하지만, 

코끼리쇼는 위 사진을 참고해서 미리 예약후 

편하게 이용하시면 될 듯 싶어요 ^_^

저희는 조금 빨리 서두른 편이라 , 주차장이 조금 한산했는데요 

쇼끝나고 나오니, 주차장엔 차들로 꽉찼더라구요 ㅎㅎ 







쇼 시작전에 대기할 수 있는 테이블도 많이 놓여있어서 , 

빨리 오셔도 여기에 앉아 기다릴 수 있었어요 ^_^

대기장 곳곳에는 사진을 찍을만한 포토존부터 , 

공연을 하면서 먹을 수 있는 팝콘이나 오징어 같은 음식들로 

판매하고 있어서, 심심풀이로 팝콘하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







기다리고 있으니, 공연할 시간이 되어 

조금 두근거리는 마음도 생겼는데요 -!

근처에 코끼리에게 줄 바나나도 판매하고 있어서 

바나나도 구매했어요 : )

금액도 저렴하더라구요 ,ㅎㅎㅎ

확실히 아이들과 올만한 곳이라 그런지 

아이들이 무척이나 많이 보였어요 -!










기다리기 지루해서 대기장을 서성거리다가 , 본 기념품 샵 ! 

코끼리와 관련된 공연장이라 그런지 코끼리에 관련된 

기념품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

앙증맞은 코끼리로 여러 디자인의 인형과 조형물을 만들어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했어요 ,ㅎㅎ 

코끼리 컨셉의 기념품샵이라 , 

따로 구경만 해도 꽤나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더라구요,ㅎㅎㅎ 






역시 다른 기념품가게처럼 

금액은 사악하지만 >.< 가격만큼 

앙증맞은 코끼리였어요 ! ㅋㅋㅋ

꽤나 구색있게 다양한 물건들로 진열이 되어있어서 ,

구경하는 사이에 입장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쇼가시작하자 코끼리와 조련사가 나와 

공연장을 한바퀴돌면서 인사를 하였는데요 ! 

생각보다 코끼리들도 많이 나왔고 , 

무대에 설치된 여러 도구들을 보니 

꽤나 흥미진진한 공연이 될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 






먼저 시작된 코끼리훌라후프 돌리기 ! ㅎㅎㅎ

제일먼저 지금까지 공연중 가장 간단하다고 느껴진 

코끼리 코로 훌라후프 돌리기를 하였는데요 -! ㅋㅋㅋ

생각보다 빠르고 꽤나 오래 돌려서 깜짝 놀랬어요 ! ㅎㅎ

등치가 큰 코끼리가 저 앙증맞은 의자에 올라가는것도 신기한데 , 

그 위에서 코끼리코로 훌라후프돌리기까지 ! ㅋㅋㅋ

박수가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코끼리코로 뭘하는가 했더니, 

글쎄 그림을 그리고 있는게 머에요 -! ㅋㅋㅋ

꽃다발을 그리는데 ,

역시 코끼리코로는 못하는게 없을 정도네요 -! ㅋㅋㅋ

역시 대단한 코끼리코 !!







완성한 작품은 고객들 중 한명에게 주더라구요 ,ㅎㅎㅎ

생각보다 꽤나 다양핸 색으로 꽃다발을 그렸어요 ! ㅋㅋㅋ

초록색은 풀이고 , 빨강색이랑 노랑색은 꽃 ,ㅎㅎㅎ 

코끼리가 색을 아는것도 신기한데 그림이라뇨! ㅋㅋ







그리고 코끼리코로 풍선터트리끼까지 ! ㅋㅋ

백발백중 코끼리코로 다트를 던져서 풍선을 터트리는데 

풍선 터지는 소리에 깜짝깜짝 놀라면서도 

눈을 떼지 못하더라구요,ㅎㅎ

코끼리 코 대단해유!!!







코끼리코로 볼링까지 >.<

코끼리코로 볼을 던지니 

스트라이크 ! ㅋㅋㅋ 얼마나 연습을 많이 했을지 

코끼리가 대단해 보였어요 !

그 큰 덩치로 꽤나 날렵하게 

여러 스포츠를 즐기더라구요 ! ㅋㅋㅋ









코끼리운동회도 열렸는데요 -! ㅋㅋㅋ

제일먼저 축구하는 코끼리를 보여주셨어요 -! ㅎㅎㅎ

코끼리가 저멀리서 공을 가져와서 골대로 슛을 날리는데 

대단한 축구실력을 가졌어요 ! ㅋㅋㅋ 

너무너무 알찬 공연으로 , 

눈을 떼지 못할 정도였어요,ㅎㅎ







그리고, 농구까지 ! ㅋㅋㅋ

코끼리 버젼 마이클조던 느낌이었어요 ~ ㅋㅋㅋ

자세도 좋고 , 우리도 하기 힘든 덩크슛을 코끼리가 ㅇㅁㅇ!! 

슛만 넣었다 하면 골이니 !

 코끼리가 이런거까지 할 수 있었나 ? 깜짝 놀랄정도였고 , 

아이들도 눈을 떼지 못하고 구경을 잘하더라구요 ,ㅎㅎ







갑자기 코끼리가 쓰러졌어요 ! 

깜짝 놀라 , 갑자기 수근거림이 들려왔는데 ,

이것도 알고보니 쇼 였어요 ,ㅋㅋㅋ

아픈척 쓰러진 코끼리와 , 누가 나올지 아시겠죠 ?ㅋㅋㅋ 





곧이어 도착한 의사코끼리 선생님 ~ ㅋㅋㅋ

꼬맹이 책 읽어주면서 꼬끼리 의사선생님 책을 보았는데 

현실판이었네요 ,ㅋㅋㅋ 

코끼리의사선생님이 야무지게 청진기로 

아파하는 코끼리를 진맥하고 있어요 

그 광경이 너무 웃기더라구요,ㅋㅋㅋ

연기하는 코끼리라 :-( 






꽤나 야무지게 진 모습으로, 

코끼리의 손은 코라는노래가 맞는가봐요 ,ㅋㅋㅋ

코가 어쩜 이리 유연한지 ! 저 얇은 청진기도 들 수 있을 정도로 

유연한 코끼리코를 가졌어요 ^_^



이것말고도, 1시간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공연이 있지만 

기대하시라고 여기까지만 할게요 ! ㅎㅎㅎ

정말 1시간동안 꽉차고 조련사와 코끼리가 한몸이 되어 

펼쳐지는 코끼리는 또 보고 싶을 정도로 굉장히 알찬 공연이었어요 ,






그리고 밖으로 나와 관람한 코끼리트래킹 !

다음 일정으로 코끼리 트래킹은 하지못하고 

하고 있는 분들을 구경해 보았어요 -!

24개월 이상 아이들부터 인당 18000원 인데요 

소셜로 구매하고 가시면 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을 하실 수 있으세요 ! 

초등학생 이하는 보호자와 동승해야 한다고 하고 , 

우천시에는 이용하지못할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ㅠ_ ㅠ 







전통의상을 차려입은 동남아 현지 조련사와 함께 

코끼리 등에 올려진 동남아 전통의자에 앉아 느긋하게 

정해진 트래킹 코스를 돌며 

코끼리트래킹을 할 수 있는 체험인데요 

주위 트래킹하는 풍경도 , 동남아스러운 느낌이라 

꼭 동남아로 여행온듯 한 느낌을 받았어요,ㅎㅎ






코끼리트래킹은 일정이 안맞아 못해 아쉬운면이 많았는데요 !

다음에는 좀 더 느긋하게 와서 

코끼리트래킹도 한번 참여해봐야 겠어요!

제주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 너무 좋아요 , 

아이와 어른을 동심의 세계로 안내할 점보빌리지 

강력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