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애월 오션뷰가 예쁜 하이엔드 제주 방문 후기

by 제주길잡이 2018. 11. 6.


얼마전 제주 에서 핫한 한담해변에 있는 하이엔드에 방문했어요 ^^

제주에 살면서 애월은 집에서도 아주 가까워 잘 가지지 않던 곳인데요 

멋진 오션뷰가 정말 최고인 곳이지만 

주차도 복잡하고 , 사람도 너무 많아서 

왠만하면 피하고 싶은 곳이지만, 역시나 육지에서 손님이 오시면 

이곳만큼 멋진곳은 없는거 같아요 .^^ 


오랜만에 간 한담해변은 언제나 그렇듯 사람으로 꽉 차서 

주차할 공간도 부족하지만 언제와도 멋진거 같아요 !

특히나 노을이 질때쯤 오면 더욱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

제주에서 지디카페로 유명한 몽상드애월과 봄날, 하이엔드 까지 

한곳에서 볼 수 있는 곳이라 

제주여행객들이라면 이곳은 꼭 선택하는 곳이죠 ! 







항상 여기오면 주차하는 공간이 있었는데 

사유지라는 이유로 주차가 안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다시 빙 돌아서 , 하이엔드 전용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 

얼마전 뉴스에서 보긴 했지만, 실제로 격어보니 

그동안 다니던 길인데 사유지로 막은걸 봐서 ,

조금 씁쓸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






하이엔드도 뭔가 준비를 했는지 

전에는 없던 주차공간이 넓게 생겼어요 !

어차피 앞쪽으로 창이 나서 멋진 오션뷰라 

뒷쪽은 어떤지 상관없거든요 ,ㅋㅋㅋ

주차공간은 조금 더 넓은편이었지만, 역시나 사람들이 많이 오는 

핫한곳 답게 , 주차공간은 적었어요 ㅠㅠㅠ 






들어가니 수많은 베이커리로 눈을 즐겁게 했는데요 !

빵은 언제 보거나 먹어도 좋은데, 제주를 닮은 빵이라 +_+ 

사먹지 않을 이유가 없네요 ~ ㅋㅋㅋ

이빵은 한라봉도르라는 빵인데 안에는 한라봉잼이 한가득 들어가 있구요 +_+

크기가 엄청크더라구요 ;ㅋㅋ 가성비 짱 !!

그래서 그런지 테이블마다 이빵은 하나씩 올라와 있었어요~ 






그리고 보기만 해도 쫀득거리는 식감이 느껴지는 치즈인절미 라는 빵도 있었는데요 ! 

고소한 인절미에 옥수수가루 , 짭쪼름한 치즈가루까지 !

모든게 퍼펙트한 치즈인절미 ,ㅋㅋㅋ

좀있다가 밥도 먹으러 가야해서 사먹지는 못했지만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ㅠㅠㅠ

그 외에도 다양한 빵들이 많이 있어서 ,

보는 눈도 즐거웠어요 빵순이 들은 조심해야 할듯 !! 






음료수도 주문했어요 ~

음료수는 이거 말고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지만 

무슨이윤지 사진이 삭제되어 있네요 ㅠㅠㅠ

전에 왔을때는 보지못한 시그니쳐메뉴들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못본건지 , 본건지 @.@

일단 시그니쳐란 말에 레드펀치로 주문을 해봤어요 






그리고 계산대 밑으로는 정말 화려하게 예쁜 디저트류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케이크와 마카롱 같이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간단하게 레드벨벳도 주문해서 가져갑니다 ㅋㅋ

빵배 따로 , 밥배 따로 겠죠 ? 






제주도는 날씨가 춥다춥다 하지만 

한여름에는 아직까지는 야외활동이 가능한 날씨라 

얇은 옷차림도 가능한데요 ! 이 하이엔드는 통유리로 되어있어 

햇살이 잘 들어오기 때문에 더욱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 

통유리로 되어있어 뷰도 훌륭하기에 더욱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이었는데요 

언제와도 밝고 깔끔해서 더욱 애정스런 카페에요 !




의자도 다양하게 많이 있었고 , 눈에 보이는 모든것이 하얀색 이라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 ㅋㅋㅋ 깨끗하게 정돈도 잘 되어 있어서 , 

훨씬 이용하기도 좋고, 의자도 많이 있어서 의자에 편하게 앉아 

오션뷰를 즐길 수 있었어요 ~ ㅋㅋㅋ






야외에는 이렇게 요즘 유행하는 의자들로 , 

편하게 앉을 수 있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

아쉽게도 눈이 너무 부셔서 밖에는 앉지 못했지만 

다음기회엔 시기를 맞춰 편하게 누워서 힐링을 해보고 싶었어요 ^^

파란색 의자로 되어있었고 곳곳에 테이블도 있었기 때문에 

이용하기도 더욱 편할듯 싶더라구요 ㅎㅎ






기다리고 있으니 진동벨이 울리고 , 브런치가 나왔는데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이것저것 골라봤더니 

너무 많이 골랐나 ? 싶을 정도로 , 꽤나 큼지막한 디저트들이 

많이 나왔어요 ;ㅋㅋㅋ 분명 고르기전엔 작아보였는데 , 

ㅎㅎㅎ 

밥배 따로 , 간식배 따로니 걱정 없겠쥬 ? 






특히나 너무 예뻣던 레드벨벳 ㅠㅠㅠㅋ

레드벨벳은 빵도 폭신한게 맛있지만 특히나 위에 얹어진 크림치즈가 

정말 최고의 구성이었는데요 !!

이런거 조각케익말고 , 그냥 동그란 케이크로도 먹어보고 싶어요 ㅠㅠ

그만큼 케이크 중에선 제일 맛있을듯 싶더라구요 !!! ㅋㅋㅋㅋ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토핑도 너무 예쁘고  , 맛까지 훌륭해서 추천드립니다 ! 






이건 신기함에 구매해보았는데요 

제주 현무암을 표현한 빵이라는데 

정말 제주 현무암처럼 거칠거칠한 느낌과 검은색의 느낌이 

잘 표현되 있어서 정말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제주스러운 메뉴 같더라구요 ,ㅋㅋㅋ

검은색이라 처음에 고를땐 머지 ? 싶었지만 

맛은 완전 최고였어요 >.<!!






아까 구매한 한라봉도르는 먹기좋은 크기로 짤라서 먹어보았는데요 ♥

빵 가득 잼이 들어가 있어서 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달콤하지만 달지 않은 , 한라봉이 많이 들어간 잼인지 

잼에서 한라봉 향도 가득하고 , 빵도 보들거리는식감이 정말 최고였어요 ! ㅋㅋㅋ

슈가도 뿌려져 있고 , 안에는 한라봉잼도 들어가 있어서 

그냥 빵만 먹어도 완전 대만족 !!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한담해변 산책 후 애월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하다가 

소문난맛집에 통갈치구이를 먹으러 왔어요 ♪

제주에 오시면 통갈치구이는 꼭 드셔야 하는 필수메뉴인데요 !

흑돼지에 가려져서 조금 덜 찾는 느낌이지만

확실히 생선이라 몸에도 좋고 먹고 나서 깔끔한게 

하루는 갈치로도 한번 이용해 보세요 !

제주산 갈치라 싱싱함은 물론, 크기도 굉장히 큼지막 하더라구요 ! ㅋㅋㅋ 






예쁜 노랑색 건물로 눈에 띄는 소문난맛집 :-)

이름이 특이해서 그런지 맛이 궁금했어요 ! ㅋㅋ

바로 앞에 주차공간도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해 

주차를 하고 서둘러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






제주 애월해안도로에 있는 소문난맛집은 테이블과 좌식으로 나눠져 있어서 

원하는 곳에 앉을 수 있었는데요 !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여유롭게 앉아 먹을 수 있으니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거기다가 , 창밖으로는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서 

더욱 멋지더라구요 ! >.<






메뉴판을 봤는데, 확실히 제주향토음식점이라 그런지 

향토음식들과 다양한 생선요리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

뭐니뭐니해도 제주니까 통갈치구이를 주문했어요 ㅋ_ㅋ

다른곳에 비해서는 금액이 조금 저렴한 편이라 , 

크기가 조금 작진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전혀 아니더라구요 !!!






다양한 반찬들과 국 , 그리고 특대사이즈의 갈치가 나왔는데요 

머리부터 꼬리까지 완전 통갈치였어요 ! ㅋㅋㅋ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 기름기가 다 빠져 보기에도 담백해 보이면서 

노릇하게 잘 익은 갈치가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요 - !!!

간도 잘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먹기에도 딱이었어요 ㅋ_ㅋ

보통 식당음식들은 조금 간이 쌘편인데, 

이곳은 전혀 아니더라구요 ~ ㅎㅎㅎ





먹다보니 요령이 생겨서 숟가락으로 긁어서 먹어보았어요 

그러니 쉽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편하더라구요 ! ㅋㅋㅋ

확실히 크기가 크니까 살도 통통하게 꽉 차서 먹을 것도 있고 

훨씬 먹기가 편했어요 -! 

역시 제주산 갈치는 싱싱한건 물론이고 

비주얼 , 맛까지 전부 훌륭하네요 !! ㅋㅋㅋ 






밥위에 살포시 얹어 먹어보았어요 -! ㅋㅋㅋ

정말 말 그대로 소문난맛집 이었네요 ㅠㅠㅠ 

가격도 저렴했지만, 밑반찬들도 다양하게 나오고 , 

거기다가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앞으로 갈치요리먹고싶으면 이곳으로 방문하면 될듯 싶어요 :-) 

애월이라 집에서도 가까워 이용하기도 좋네요 ! ㅋㅋ 


배가 불러 이용한 곳이라, 혹시나 다 먹지 못할까 걱정했지만,

맛이 좋아서 , 그냥 다먹어버렸어요 >.<!! 



제주 애월해안도로에 있는 소문난맛집도 추천드립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