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아이와 가기좋은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by 제주길잡이 2018. 11. 28.


제주 아이와 가기 좋은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에 다녀왔습니다 -!

날씨가 다시 따뜻해짐에 따라 미세먼지가 다시 날아오고 있는데요 ~~~ ㅠㅠㅠ

제주도라 미세먼지는 안날아올줄 알았는데, 

올해초부터는 정말 대박이에요 ㅠㅠㅠㅠ 

제발 , , 미세먼지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네요 ㅠㅠㅠ 

집에만 있자니 아이도 저도 지루해서 , 

제주 실내관광지 아이와 가기좋은 점보빌리지에 다녀왔어요 -!

요즘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가니 , 저렴하더라구요 ,ㅋㅋㅋ

저번에 갔을때는 바나나 먹이주기체험도 있었는데 , 

지금은 없어졌으니 참고부탁드릴게요 -! 







미세먼지로 날씨도 우중충 ㅠㅠ 그나마 서귀포 안덕으로 넘어오니

확실히 제주시보단 수치가 낮아지더라구요 -! 

작년까지만 해도 공기청정기가 필요없었던 제주인데 , 

올해는 달라도 너무 달라요 ㅠㅠㅠ ! 

제주내에서도 미세먼지는 지역마다 다르니 검색 해보세요 ! ㅎㅎㅎ 

미세먼지 많은 날은 , 제주 아이와 가기좋은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를 

추천드립니다 >.<








들어가면 , 코끼리를 이용한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

동절기를 맞아 매일 10시30분 13시30분 , 마지막은 16시30분이니 

참고해서 관람을 해주시구요 0! 

거의 1시간공연을 하며 , 하루 3회 공연을 한다고 하니 

원하는 시간대에 관람을 하시면 될거 같아요 ㅋ_ㅋ

선착순 입장이라서 , 저희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후 

이용했어요 -! ㅎㅎㅎ 







주차장도 넓었고 , 확실히 공연이라 , 외부에는 

기다릴 수 있는 벤치도 많이 준비가 되어있었는데요 -

동남아에서 온 코끼리라 그런지 

곳곳에 동남아 스러운 소품들로 가득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했어요 ^^

한켠에는 공연을 하면서 먹을 팝콘을 판매하는 곳도 있어서 , 

공연을 보면서 , 이용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 







조금 일찍 나와서 , 기념품샵에 있는 코끼리도 구경해보았어요 :)

특색에 맞게 코끼리에 관련된 제품들로 구성이 많이 되어있었어요 

코끼리 소품은 처음으로 본거라 ,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

코끼리로 이렇게 다양하고 예쁘게 기념품을 만들 줄이야 !

코끼리를 좋아하는 아이가 오면 특히나 더 좋아할 거 같아요 ^^









공연시작 전 입장이 가능해져 , 입장을 했어요 >.<

날씨가 안좋은 상태에서 실내관광지라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

사람들 마음은 다 똑같은가봐요 ㅋ_ㅋ



좋은 자리를 잡으려면 ,서둘러 오셔야 될듯 싶었어요 ! 

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 동반하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

역시 아이와 함께 제주여행오면 필수로 이용하는 점보빌리지 다웠어요 ㅋ_ㅋ 









쇼가 시작하자 , 코끼리와 조련사가 무대를 한바퀴 돌며 

본격적으로 공연이 시작되었는데요 !

공연 하는 내내 , 코끼리를 소중하게 대하는 조련사의 모습이 

눈에 띄어 , 마음 편하게 관람할 수 있었어요 ㅋ_ㅋ

보니까 동남아에서 코끼리와 함께 넘어온 가족이라 하더라구요 !








코끼리가 훌라후프를 돌리는 쇼부터 시작했어요 ~ 

무대를 보니 , 다양한 용품들도 준비되어 있어서 

1시간동안 어떤 쇼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 ) 

구경한다고 사진을 제때 못찍은것도 많았지만 , 

정말 신비롭고 활기차고 재밋는 쇼들의 연속이었어요 








코끼리와 조련사가 함께 모여 코끼리 아크로바틱 포즈도 보여줬는데요 !~

코끼리와 조련사가 한몸이 되어 아슬아슬한 공연을 보여줬어요 !

얼마나 연습을 많이 했을지 , 뭉클해지더라구요 ! ㅎㅎㅎ 






그외에도 코끼리가 그리는 그림도 볼 수 있었어요 ~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으로 코끼리코로 그림을 그리는데 

신기하면서도 생각보다 포인트를 잘 잡아 

예쁘게 잘 그리더라구요 ㅎㅎㅎ ^^


코끼리가 색을 구분하는것도 신기한데 

이렇게나 예쁜 그림을~ ㅎㅎㅎ 






짜잔 ! ㅋㅋㅋㅋ 그림을 그린 작품은 

고객 중 한명을 뽑아 선물로 증정한다고 하니 

아이들은 무척 좋아할 거 같아요 !

언제 또 코끼리가 그린 그림을 받아보겠어요 ,ㅋㅋㅋㅋ 






동남아에선 코끼리를 아주 성스러운 동물로 여기는데,

 코끼리가 자신의 위로 지나가면 

액을 물리치고 한해를 평온하게 보낸다고 하는 미신이 있다고 한다네요 ㅋ_ㅋ

그래서 동남아 현지인이나 관광객들은 코끼리를 자신의 위로 지나가게 

체험을 한다고 해요 ㅋ_ㅋ

그래서 그런지 점보빌리지에도 이런 퍼포먼스를 하더라구요 !

혹시나 밟히지 않을까 걱정이 되긴 했지만 ,

여유롭게 위를 지나쳤어요 ㅎㅎ 







그리고 풍선터트리기 퍼포먼스도 있었어요 !

코끼리가 코로 다트를 던져서 풍선을 맞추는데 

깜짝깜짝 놀라게 되면서 , 코끼리가 과연 또 

맞출수 있을까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코끼리코로 못하는게 없나봐요 ~~~







코끼리 운동회가 펼쳐졌는데요 : )

축구 농구 볼링,까지 !! ㅋㅋㅋ

만능 스포츠코끼리였어요 ~ ㅋㅋㅋㅋ 

코끼리가 힘차게 축구공을 치자 골대로 골인 하더라구요 >.<

제법 몸뚱이가 큰 코끼리가 날렵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깜짝 놀랐어요 !

그동안 봐온 코끼리는 느릿느릿하게 걷는 모습이었거든요 ,ㅎㅎㅎ 







저 멀리서도 덩크슛을 날리던데 워낙 순식간의 일이라 , 

찍지를 못했네요 ㅠㅠㅠㅋ 

덩크슛까지 완벽한 코끼리 ! 대단해요 ㅋ_ㅋ

코끼리가 너무 색달라 보이더라구요 !!! 

역시 코끼리코는 대박 이에요 ~~ ㅋㅋㅋㅋ







그리고 , 밖에 나가서 코끼리트래킹 하는 모습도 보았어요 : )

전통의상을 차려입은 동남아 현지 조련사와 함께 코끼리등에 올려진 

동남아 전통의자에 앉아 느긋하게 앉아 코끼리 트래킹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 

동남아에 가야만 체험할 수 있는 코끼리트래킹을 

이렇게 가까이 제주에서 체험을 할 수 있다니 ~~ ㅋㅋㅋ 









다른일정으로 , 코끼리트래킹은 하지못했지만 

아쉬울때도 , 다른사람들의 모습도 찍어보았어요 ^^

오전 9시 30분 부터 , 5시 30분까지 

수시로 체험이 가능하며 , 24개월이상 부터 요금을 받는다고 하네요 ! 

초등학생 이하는 보호자와 동승하셔야 한다하니 

참고부탁드릴게요 ^^ 










코끼리는 타보지 못해 너무 아쉽더라구요 ~ 

다음에는 조금 더 여유롭게 가서 코끼리트래킹도 즐겨보고 싶었어요 ^^ 

평소에 잘 보지 못하는 코끼리인데, 

 아이에게 코끼리도 보여주고 , 너무 좋은 기회가 된거 같아요 !!

제주에 놀러왔는데 , 날씨가 안좋다면 

속상해 하지 마시고 , 제주 아이와 가기좋은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에서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