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기념품 구매하기 좋은 애월 악마의잼 코코넛카페

by 제주길잡이 2018. 12. 5.



제주도 기념품 구매하기 좋은 애월 악마의잼 코코넛카페로 다녀왔어요 -!

요즘 제주에서 새로 뜨고 있는 제주도 핫플레이스 인데요 ~!

보라카이에 가시면 꼭 필수로 사오셔야 하는 악마의잼과 

똑같은 기술로 만든 , 악마의잼이라고 하네요 ^_^

보라카이에서만 먹어 볼 수 있는 악마의잼이 

드디어 제주에도 상륙 !!

제주도 재료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느낌의 

애월 악마의잼 코코넛카페 인데요 ^_^

얼마이상 사면 무료로 배송도 해주시기 때문에 , 

꼭 제주에 오시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해요 ~ ㅋㅋㅋ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는 악마의잼 코코넛카페 ^_^

요즘 젊은분들은 선물용으로 악마의잼 코코넛카페에서 

간단하게 잼을 사서 가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안전하게 들고 갈 수 있게 스티로품 상자에 포장을 해주시기 때문에 

더욱 선물로 가져가기 좋아요 !!!ㅋㅋㅋ






이곳이 제주도 기념품 구매하기 좋은 애월 악마의잼 코코넛카페인데요 

공항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공항가기전 들려 구매후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아무래도 음식이다 보니까 , 들고 다니시는것보단 

마지막날 사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공항 접근성도 좋은 애월이니까요 ! ㅎㅎㅎ 






주차는 건물 바로 옆 빈터에 하시면 돼구요 ~!ㅋㅋㅋㅋ

 가면 예쁜 핑크빛 학들이 맞이해주고 있어요 >.<

철사다리라 그런지 아주 잘 서있더라구요 ㅋㅋㅋ 

제주도 기념품 악마의잼 코코넛카페 의 마스코트 같았어요 :) 






매장안은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 이구요 !

현대식으로 지어져서 화사하고 분위기가 조항요 ^^

밖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제주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앞쪽으로는 주문하는 카운터고 , 

뒷쪽으로는 저렇게 악마의잼을 고를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답니다 ㅋ_ㅋ






아무래도 맛을 모르기 때문에 , 시식칸도 놓여져 있는데요 ~ ㅋㅋㅋ

비스켓에 잼을 찍어 먹을 수 있어요 !

맛은 총 9가지이고 , 맛대로 전부 먹을 수 있어서 

먹어보고 원하는 맛으로 선택이 가능해요 ^^

악마의잼은 잼이라기 보다는 약간 생크림 같은 잼이구요 ! 

제주산 재료들로 맛을 냈기 때문에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할거 같아요 ^^







시식칸 위에는 제품이름도 적혀있어요 :)

제품 특성상 색들이 다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이름을 알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ㅋ_ㅋ

코코넛부터 커피 , 홍차, 백년초, 버터, 고구마, 망고, 곡물, 녹차까지 

9가지맛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


크기도 .소 대 로 나눠져서 선택할 수 있어요 ^^

금액대는 잘 기억이 안나는데 작은건 몇천원 ,

큰건 만원대였어요 ! 






이건 작은사이즈의 병이구요 ~! ^^ 

먹어보고 한참의 고민끝에 선택했어요 ! 

저희는 코코넛과 블러썸 (백년초)맛을 선택했는데 

알고보니 인기메뉴라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인기메뉴지만 , 9가지맛 전부 맛있어서 한참을 고민했어요 ㅠㅠㅋ

꽤나 잼을 많이 먹어서 먼가 모를 ,, 죄송스러움이 ㅋ_ㅋ; 






선물상자는 스티로품으로 되어있구요 !

앞에 붙이는 스티커는 고를 수 있어요 ~

꽤나 다양하게 스티커가 있어서 뭘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 

이게 뭐라고 ㅠㅠ 아무튼 이렇게 소소한거까지 선택할 수 있어서 

기념품으로 구매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카페라서 아무래도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

코코넛카페라 그런지 코코넛메뉴가 베스트였어요 ^^

저희는 잼만 사먹고 나왔지만, 이곳에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한잔 마셔 

시간을 보내기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






그리고 바로 옆에 붙어있는 , 제주 애월맛집 소문난맛집으로 들어갔어요 ^^

소문난맛집은 제주향토음식점인데요 ~ 

제주에서 유명한 갈치요리와 다양한 생선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 제주바다의 멋진 뷰를 보며 

드시기도 너무 좋고 , 좌식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도 좋아요 ^^








노란색으로 칠해져 멀리서도 눈에 띄는 소문난맛집 !

건물은 한라멘션이라 적혀있었구요 ^_^

그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이에요 ! 

제주향토음식점이라 깔끔한 상차림을 받을 수 있어서 , 

제주도민들에게 말 그대로 소문난맛집 이에용 ㅎㅎㅎ ;

아무튼 애월 악마의잼 코코넛카페와 아주 가까워 

함께 이용하기 너무 좋아요 !!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 ㅎㅎ

저희는 통갈치구이를 선택했어요 ^^ 

대표메뉴인 갈치말고도 , 옥돔구이, 황돔구이, 조기구이, 

고등어구이, 전복뚝배기, 전복성게국, 성게국 

그리고 아침식사로는 조기매운탕 ,된장찌개, 황태해장국 까지 

꽤나 다양한 구성으로 갖춰진 제주 소문난맛집 이였어요 ^^







따듯한 방온도를 가진 좌식방도 꽤나 여유있게 있어서 ,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 

유리창문도 많이 있어서, 경치를 보며 먹기도 너무 좋았구요 ~ ♥

좌식방도 여유롭게 띄어져 있어서 , 편하게 앉아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







테이블은 이런 모습이구요 !

주방은 한눈에 잘 보여서 믿고 먹을 수 있었고 ,

원목으로 이루어져 깔끔하고 쾌적한 모습이라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메뉴판에는 음식사진도 같이 있어서 ,

처음 오셔도 사진으로 보시고 

마음에 드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을듯 싶었어요 ! ㅎㅎ






주문한 칼치가 나왔어요 ! >.<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갈치인데요 ~

머리부터 꼬리까지 통으로 맛있게 구워저서 

더욱 군침이 돌더라구요 ! ㅎㅎㅎ 


거기다가 기름기 없이 담백하게 잘 구워져서

뒷맛도 깔끔했어요 ! ^^







반찬은 6가지로 나왔는데요 ~ ㅎㅎㅎ 

집에서 먹는 익숙한 반찬들로 구성되어있어서 

집밥 먹는것처럼 , 익숙한 느낌이었어요 ^^ 

무엇보다 갈치크기가 정말 압도적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렇게 큰 갈치는 태어나서 처음 ㅇ_ㅇ !!!!






이렇게 반찬들이 푸짐하게 나왔답니다 ㅋ_ㅋ

따뜻한 국도 많이 나오고 , 한상 가득 푸짐하게 나왔어요 ! ㅋㅋㅋ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이라서 , 갈치사진만 

몇장을 찍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ㅠ 

아무튼 정말 대박 !!! ㅋㅋㅋ 






갈치는 양념도 짭쪼름하게 잘되어있고 , 따뜻해서 

비린맛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ㅋㅋㅋ

갈치가 큰만큼 , 살도 굉장히 많이 있어서 , 더욱 군침이 돌더라구요 ~ ㅎㅎ 

반찬으로 갈치하나만 있어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양이 푸짐했어요 ! ㅋㅋㅋ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ㅎㅎㅎ 

한그릇 반이나 먹은건 안비밀 ^^;;

무엇보다 갈치가 간이 아주 맛있게 잘되어서 ,

더욱 좋았어요 ! ♥

부드럽고 싱싱한 맛 !

통갈치구이라 비주얼도 훌륭한 , 제주 애월맛집 소문난맛집 ! 

제주도에 오시면 필수로 드셔야 하는 갈치요리 

제주 애월에 있는 소문난맛집에서 이용해 보세요 ^^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 다음에 갈치먹고 싶을때 또 이용하려구요 ! ㅎㅎㅎ


제주도 기념품 구매하고 싶을땐 애월 악마의잼 코코넛카페를 이용하시고 ~

 그 근처 소문난맛집에서 푸짐하게 통갈치구이도 드셔보세요 ^^

제주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